◑1330회 2025년 6월 20일(금) 천심원 특별 철야 기도회. 홀리 머더 한 특별 영성 수련생에게 참아버님 메시지 - 간절히 외쳐라. 솔직하게 하늘 앞에 너희의 심정을 털어놓아라. 다 들어주겠다.
◑ 1330회 2025년 6월 20일(금) 천심원 특별 철야 기도회.
▶ 참아버님의 영계 메시지
- 홀리 머더 한 특별 영성 수련생
- 영계가 준비한 556명
홀리 머더 한 특별 영성 수련에 오는 것을 환영한다. 너희들은 이 수련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홀리 머더 한과 하나되는 것임을 잊지 말아라. 이 40일 기간은 지난날의 어머님과 하나되지 못했던 흑암의 세력을 다 떨쳐 버리고 과거의 악 습관을 다 떨쳐 버리고 새롭게 태어나기 위한 기간이다.
이 수련 기간 너희들이 그러한 부모의 사랑을 깨닫고 홀리 머더 한의 심정을 깨닫고 너희들 스스로의 꿈을 펼쳐 나갔으면 좋겠다. 하늘부모님의 사랑을 느끼며 홀리 머더 한을 모시며, 너희들이 하고 싶은 것들 펼치고 싶은 것들을 걱정 없이 펼쳤으면 좋겠다.
내가 너무나 사랑하는 자녀들아, 너희들이 앞으로 걸어가야 할 길에 내가 함께할 것이다. 힘들 때도 슬플 때도 행복할 때도 기쁠 때도 너희들이 결의하는 모든 순간에 너희 곁에서 너희를 전적으로 믿고 지지해 줄 것이다.
그러니 이 기간 홀리 머더 한을 붙들고 간절히 외쳐라 기도하라 솔직하게 하늘 앞에 너희의 심정을 털어놓아라. 다 들어주겠다. 너희들의 모든 기도는 나는 다 듣고 있다. 그러니 걱정하지 말고 의심하지 말고 간절히 외쳐라. 너희들이 간절히 외치는 만큼 너희를 둘러싼 흑암의 기운들은 거둬지고 내가 온전히 너희를 품을 수가 있다
우리의 희망이자 새 생명을 키우고 길러내는 퓨어 워터들아, 우리에겐 너희 한 명 한 명이 모두 필요하다 너희들이 결의하고 나아가는 모든 순간엔 내가 함께하리니 이 세상에 빛과 소금과 같은 사람이 되어라. 이 세상을 품어 나아가는 희망이 되어라.
희망은 잘난 사람을 희망이라 부르지 않는다. 완벽한 사람을 보고 희망이라 부르지 않는다. 황막한 세상에 부족할지라도 뜻을 위해 나아가겠다 결의하는 자들, 부모를 향한 효정의 심정을 품고 주변에 참사랑을 베푸는 자들을 우리는 희망이라 부르고 앞을 향해 조금이라도 전진하고자 하는 자들은 우리는 희망이라 부른다.
희망이란 무엇인가, 퓨어 워터란 무엇인가. 더 높은 곳을 항하여 더 넓은 곳을 향하여 전진하며 나아가는 것이다. 참사랑의 속성이 포기하지 않고 더 넓게 고르게 나아가는 것이기에 천지인 참부모님의 참사랑 속에 태어난 귀한 너희들은 이 세상에 사랑을 심어 나르는 귀한 존재가 되리라.
그러니 우리 포기하지 말고 홀리 머더 한을 중심하고 힘차게 나아가자. 이 뜨거운 여름 더욱 뜨거운 심정으로 희망찬 바람을 불러일으켜 그동안 흘렸던 땀과 눈물을 닦고 식히며 하늘부모님의 참사랑 안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하하 호호 오손도손 살아가는 그 미래를 밝혀 나아가자. 사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