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부부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 삼고 맺어진 부부가 아니고는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

king7070 2025. 6. 26. 17:05

◑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 삼고 맺어진 부부가 아니고는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 1967.8.13(일) 만민지원 통일 세계. 전본부교회.

018-331 천국은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으로 완전히 일체 된 부부가 들어가는 곳이요, 그 일체 된 부부에 의해 태어난 자녀들, 즉 하나님을 중심으로 일체가 된 가정 종족 민족을 전부 다 거느리고 들어가는 곳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상에서 가정을 갖지 못한 예수님은 지금까지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고 낙원에 머물러 계시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 삼고 맺어진 부부가 아니고는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천국은 상대적인 이념의 세계입니다. 그래서 가정이 전부 다 들어가야 되고 자기 종족과 나라가 전부 다 들어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야 천국이 건설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그 누구도 천국에 들어가지 못했습니다. 전부 다 천국 가는 대합실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의 문이 아직까지 열리지 않았기 때문에 천국문이 열릴 수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천국문을 열기 위해 예수님은 오셨지만 땅 위에서 그 상대적인 실체를 만나지 못했습니다. 즉 예수님의 사랑에 플러스될 수 있는 상대적인 주체가 나타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수님은 지금까지 2천 년 동안 수고의 노정을 걸어오면서 천국문이 열릴 그날을 고대하고 계시는 것입니다. 재림하는 날에 만민 중에서 하나의 신부를 택해서 하나님의 사랑의 문을 열고 들어가시려고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