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91차 천심원 특별정성
- 2024년 12월 11일(수)
▶ 2024년 12월 10일 메시지
우리 교회는 정성으로 시작되었지만 수많은 사람들이 함께 정성을 들이는 것은 천심원 철야정성이 처음이다. 천심원 철야가 정성의 중심이 돼야 한다. 하늘부모님께서 어디를 중심하고 역사하고 있는지 아는 사람들은 천심원 철야에 참석하여 기적을 만들어 내고 있다.
항상 하늘부모님을 중심 삼고 나가야 한다. 인간 중심, 사람 중심으로 나아가게 된다면 벽에 부딪쳐서 바닥에 주저앉을 수밖에 없다. 해결할 수 있는 길은 오로지 하늘부모님께 기도하여 해결해 나갈 뿐이다.
◑ 2012년 10월 13일 거문도행 마지막 헬기 HL9483
- 2세 교육을 위해 헬기를 내놓다.
- 2012년 천력 8월 28일 (양 10월 13일 ) 참어머님 마지막 헬기를 타고 거문도 해양 천정궁으로 향하시다.
▶ 참어머님 말씀
* 40일 상식드리는 시간에는 여기 오기가 힘들었는데 헬기도 없고 차로 배로 오게 되면 금년에 거문도에 못 오겠구나 하고 고민을 하고 잤다. 그날이 토요일 일요일. 월요일 상식을 드리는데 "어머니만 괜찮다면 거문도 한 번 다녀오시면 그곳에서 상식을 받겠다"고 이렇게 말하는 것이었다.
그 말은 뭔가 하면 아버님의 생각이 어머님의 생각이고 어머님의 생각이 아버님의 생각이라는 것이다. 내가 40일 안에 이곳에 와야 되겠는데 피지 못해 못 올 것 같아 걱정을 하니 아버님께서 오게 한 거야. 그래서 내가 오늘 왔어.
* 여기 교인이 몇 명이나 되니? 7명 정도···. 아-. 여기가 참 중요한 곳인데. 면민들을 교육해야 되겠다. 빠른 시일 내에 교육하려면 이 교회의 불이 꺼지면 안 돼. 그러기 위해서 결심을 단단히 해야 될 거야.
이 시대에 살았던, 아버님을 모셨던 사람들로서의 명예를 실추하지 말아야 돼. 여러분들이 하기에 달렸다. 아버님이 영계에서 기억하는 사람들이 돼야 될 거 아니야, 응? 그러려면 어떻게 해야 되겠어? 응? 쉬지 말아야 돼. 쉬지 말아야 돼.
살아서 숨 쉬는 교회를 만들겠다고 얘기했잖아. 모든 사람이 생명을, 생명이 있다는 자체는 계속 움직이는 거야. 죽은 사람이나 가만히 있는 거지. 그런 교회를 만들겠다고 내가 얘기를 했고 이곳은 아버님이 사랑하시는 곳인데 참 여러분들이 한 달 내로 면민을 복귀시킨다는 각오로 여러분들이 노력을 한다면 아버님께서 협조를 하지 안 하실까, 응? 시공을 초월하시는 아버님이 여러분 정성에 끌려서 정말 큰 역사가 일어나지 않을까? 그런 생각 못해 보나?
지금 세계정세가 예측을 못하잖아, 응? 중국이 생각하는 거를 예측을 할 수 없잖아. 여러분 스스로가 이곳을 지켜야 돼. 그러려면 강한 대한민국 강의도 초청해서 여기서 하고 그러려면 여러분들이 면민을 다 모을 수 있어야 되잖아.
그렇기 때문에 밤잠을 자지 말고 항상 깨어 있는 자, 항상 불이 꺼지지 않는 교회. 그래야지 아버님이 전 세계를 둘러보시다가 그래도 불이 켜져 있고 끌려서라도 오실 거 아냐, 응? 아버님이 스쳐가실 곳이 되지 말라는 얘기야.
아버님이 안 계신 이 시점에 나까지 없다고 생각해 봐. 여러분들 어떨 것 같아, 응? 그러니까 이 시대에 부모님과 같이 숨을 쉬고 살았던 여러분들 책임이 막중해.
후대 여러분들 후손들 앞에 충신이냐, 책임 다한 사람이냐, 하늘이 기억한 사람이냐, 흘러간 사람이냐. 자연스럽게 성적이 나와. 이건 누가 어떻게 도와줄 수가 없는 거야. 여러분 스스로의 문제야. 그러니까 최선을 다할 겁니까, 안 할 겁니까?
* 아버님 상식
- 식탁의 아버님 자리에 앉으셔서 식사를 먼저 하시고 어머님 자리로 이동하셔서 어머님 스스로의 식사를 하심.
◑ 1, 2지구 공직자 결의 및 파송식
- 2023년 6월 1일
▶ 참어머님 말씀
* 하늘 섭리의 완성. 6천 년이라는 기나긴 세월을 통해서 하늘부모님의 꿈을 지상에 이루고 나타내야 하는 섭리를 놓고 참부모 특히 독생녀 참어머니의 삶이 어떠했을까. 여러분들은 많이 몰라. 언제나 나 혼자였고 하늘만이 나의 구름기둥이요 불기둥이었어.
그런 하늘부모님 앞에 독생녀 참어머니로서 지상에 자녀들과 함께 하늘부모님께 보여 드리고 싶었는데, 환경권을 넓혀서 편안히 모실 수 있게 되기를 소원했는데, 천원궁 천일성전은 봉헌했지만 참부모가 바랐던 하늘부모님이 운행하셔야 할 조국의 현실은 너무도 안타까웠어.세계의 정상들이 산수연이라고 화환을 보내왔는데 정작 이 나라의 책임자는 어디 갔었나?
* 왜 이 나라 정치인들은 은혜를 모르는 거야. 왜 고마움을 표현하지 못하는 거야? 그들은 통일교 가정연합에 대해서 세계적인 환경권을 갖고 있다는 것은 알고 있을 거야. 그러나 현실을 놓고 볼 때 통일교의 머릿수가 기독교의 머릿수보다 못하다는 것에 힘을 빼는 거겠지.
그동안 너희들은 뭐 했니? 책임자들로서 뭘 했어? 5지구로 나뉘어서 작은 분야에서 국가 복귀하는 체제를 만들어라 했는데 뭐 했어? 언제 이 나라가 하늘의 축복을 받을 수 있는 선민이 될 거야? 언제 될 거야?
* 아니 대통령의 입장이지만은 이 나라에 원로가 되는 문 총재, 한 총재의 산수연에 찬양은 하지 못해도 정성껏 꽃다발은 보낼 수 있지 않을까? 이북의 김정은이는 보냈는데 이 남한이 누구 때문에 한국의 UPF 활동은 뭘 했나? 가정연합은 뭘 했나? 다들 책임 못했어.
결론은 단 한 가지야. 하늘 앞에 얼굴을 들 수 있는 것은 전도야. 알겠나?! 이 금년 6개월 안에 기적을 만들어 내야 돼, 너희들이. 알겠나?
* 지금까지의 여러분들의 태도 가지고는 안 돼. 죽기를 각오하고 24시간 뜬 눈으로 행동을 해야만 한다. 할 거지? 내가 그랬어. 여러 번 죽을 고비를 넘기면서 그래도 내가 그랬어. 내가 그렇게 나왔어.
이제 천원궁을 봉헌하고 승리적인 입궁식을 봉헌해야 될 2025년 국가 복귀가 됐다 하는 승리적 보고를 하늘 앞에 할 수 있도록 어떻게 해야 되겠나? 죽기를 각오하고 해 내겠습니다.
내가 이번만큼은 간절히 간절히 믿고 싶어. 정말 간절히 간절히. 알겠나? 마지막에 여러분이 하늘 앞에 효자 효녀 충신의 도리를 다 했다 하는 점수를 받을 수 있는 기간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알았지?
◑ 일본 목회자 14일 수련 2024년 5월 29일~6월 11일
- 이기성 천심원장 6월 9일 성일예배.
▶ 효진님 메시지 2024년 5월 29일
효정의 삶을 살아야 한다.
하늘부모님의 꿈이 곧 너희들의 꿈이 돼야 한다.
천심원에서 정성의 탑을 쌓아가기 위해 철야 정성에 동참해야 한다.
▶ 참아버님 메시지 2024년 6월 8일
천심원 철야정성을 통해 흠과 티를 벗어야 한다. 그러기 위한 철야정성이다. 순정 순백이 되어서 하늘부모님께서 섭리하시는 방향 대로 끌려갈 수 있어야 한다. 하늘부모님의 심정을 읽을 줄 알아야 한다. 하늘부모님의 심정이 곧 어머니의 심정이다.
◑ 2024년 7월 19일 이기성 천심원장.
- 1086회 철야 영계 메시지.
- 1644차 2일 수련회
특별 중심영 해원 신청
천심원에 효진님 흥진님 모시고부터 기적의 역사
▶ 영계 메시지
* 하늘부모님
참부모와 함께 중님미 순회를 승리했다. 중남미 승리와 함께 섭리적으로 크게 앞서갈 것이다. 가정연합에 승리의 바람이 불 것이다. 이때 참부모와 하나되어 나가야 한다. 기회가 올 때 잡아야 한다. 천심원 정성을 꾸준히 들인 이들은 기회를 잡을 것이고 그렇지 않은 이들은 기회가 온 지도 모르고 지나갈 것이다.
참부모의 승리권 내에서 살아가고 있기에 스스로 자부심을 가지고 나가야 한다. 너희들이 느끼고 간증할 수 있어야 한다. 섭리적 황금기에 정성을 들였더니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하는 간증의 보고를 듣고 싶다. 그러한 간증들이 미래의 정성의 증거가 될 것이다. 너희들의 정성을 후대에게도 남겨 줄 수 있는 정성을 들여야 한다. 사라지는 정성이 아니라 영원히 지상에 기록으로 남길 수 있어야 한다.
* 참아버님
중남미 승리는 중남미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승리다. 그러니 모두가 축하해야 한다. 참부모와 하나되면 이루지 못할 것이 없다. 하늘부모님께서 지상에 내려와서 함께 섭리를 하는 때다. 때를 놓치면 되돌릴 수가 없다.
* 효진님
참부모님께서는 승리하셨다. 그러니 너희들도 더 참부모님을 도와 사탄의 세력이 날뛰지 못하게 해야 한다.
전 세계에서 사탄의 세력이 있을 곳이 없도록 해야 한다. 하늘부모님께서 세계를 치리하실 수 있도록 환경권을 넓혀 드려야 한다.
* 어머님
천심원 정성 아버님을 움직여서 남북을 통일할 수 있도록 해라. 정성의 결과가 나타날 수 있도록 해라.
* 참아버님
이 시대는 하늘부모님과 참부모가 하나되어 섭리를 해 나가고 있다. 어머님께서 말씀하셔도 어머님 혼자의 말씀이 아니다. 하늘부모님과 참아버님의 말씀이다. 너희들이 온전히 참부모를 받아들이는 때가 오기를 바라고 있다.
일본 곳곳에서 천심원 철야정성을 들이고 있다. 일본 환경권이 많이 바뀌었다. 그 기세를 몰아서 일본 전역에 악신을 쫓아내야 한다. 일본 식구들이라면 할 수가 있다.
2세 3세들 중에서 교회를 떠나 있는 아이들이 있다면 수련원으로 보내서 심정을 부활시켜야 한다. 이들이 일본을 짊어지고 갈 미래의 인재들이다. 인재들이 세상 밖으로 흘러가게 둬서는 안 된다.
* 흥진님
8월에 대역사가 있다. 2배 3배 많은 식구들이 와야 한다. 1111회 철야정성이 있다. 수만 명이 함께 정성을 들일 때 그 은혜는 이루 헤아릴 수가 없을 것이다. 온라인으로 듣는 이들도 1111회 때는 가능한 한 현장에 참석할 수 있어야 한다.
전 세계에서 천심원 철야정성을 들였던 모든 식구들이 수련원에 찾아와서 월드센터에서 정성을 들일 수 있어야 한다. 천원궁 입궁식까지 얼마 남지 않은 시간에 최선을 다해서 준비를 해 나가야 한다.
'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러분은 자석이 되십시오. 2022.2.6 (천 1.6 참부모님 성탄절) (1) | 2024.12.17 |
---|---|
갑진년 2024.1.1 0시 우리가 매일매일 생활함에 있어서 하늘부모님을 잊어버리면 안 돼요. (2) | 2024.12.13 |
한 달에 각자가 한 명씩 전도하겠나? (0) | 2024.12.11 |
독생녀를 알아보지 못하는 죄는 용서함이 없느니라 했는데 그 길로 가고 있는 일본의 정치인은 어떻게 될까? (0) | 2024.12.04 |
뒤를 돌아보아서는 아니 된다는 말입니다. (2) | 2024.1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