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축복

결혼이란 무엇이냐? 여자는 남자에 대해서 몰랐던 것을 배우기 위한 것이요 남자는 여자에 대해서 몰랐던 것을 배우기 위한 것입니다.

▣ 1985.10.4(금) 벨베디아. 천승일.

135-120 우리 남편과 아기들과 우리 엄마 아빠 할아버지는 천국 안내하는 세 천사라는 걸 알아야 돼요. 할아버지 아내 아들딸이니 세 천사지요. 쌍으로 되어 있으니 세 천사의 대표자들인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래서 어머니 아버지는 할아버지한테 배우고 아들딸한테 배우는 거예요.  알겠어요? 남편은 아내한테 배우고 아내는 남편한테 배우는 거라구요. 이건 사실입니다. 이게 가정의 전통입니다.

 

결혼이란 무엇이냐? 여자는 남자에 대해서 몰랐던 것을 배우기 위한 것이요 남자는 여자에 대해서 몰랐던 것을 배우기 위한 것입니다. 이걸 알아야 됩니다. 결혼이란 이성에 대해 배우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그런 학교에 입학하는 것이 결혼이라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그래서 학점도 100점을 맞아야 합니다. 그래야 남편도 좋아하고 아내도 좋아하는 것입니다. 100점 맞아야 합니다.

 

아들딸을 낳은 것은, 아들딸을 위하는 것은 세계를 사랑할 것을 배우기 위해서입니다. 아들딸이 세계와 연결되고 미래와 연결됩니다. 아들딸이 없으면 미래와 연결이 안 되는 것입니다. 미래의 세계와 연결할 수 있는 교육의 재료로서 아들딸을 준 걸 알아야 됩니다. 그다음에는 조상들, 할머니 할아버지는 영계에 대한 교육을 위해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