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옥 천국 천일국 종메

천국의 비자 발부하는 것을 문 선생이 한다면 어떻게 되겠어요?

▣ 1986.1.1(수) 본부교회. 제19회 참하나님의 날 기념예배. 

137-136 비자를 받아야 돼요. 그런데 비자는 하나님이 사인을 해야 됩니다. 

 

* 그런데 비자를 누가 내주느냐? 베드로에게 천국의 열쇠를 주었는데 그것이 뭐냐 하면 비자 발부권을 허락한 거예요. 알겠어요? 베드로가 사인을 잘하고 못하는 것이 문제가 아니에요. 비자를 받아야 합니다. 그런데 비자 발부하는 것을 문 선생이 한다면 어떻게 되겠어요? 비자 발부권을 레버런 문이 가졌다 할 때는 기성교회 총회장이 "어, 이단이요!"라고 할 수 없는 거예요. 

 

* 천국에 들어가는 사람은 어떤 사람이냐? 사랑을 완성하지 않은 사람은 못 들어가는 거예요. 그것을 아시겠어요? 하나님도 지금 천국에 못 계시는 거예요. 하나님께서 이상하던 사랑의 천국을 실현 못하고 있는 거예요. 왜? 사랑의 대상이 될 수 있었던 아담 해와가 타락해 버렸기 때문이에요. 

 

* 천국은 어떤 사람이 간다구요? 참된 하나님의 사랑을 완전히 받아서 "하하하, 나는 행복하다" 하면서 눈도 취해서 웃고 귀도 취해서 듣고 입도 취해서 말하고 몸도 취해서 춤출 수 있는, 사랑에 취한 사람들이 죽어서 가는 곳이에요. 

 

거, 사는 데는 어떻게 살았느냐? 사랑 때문에, 사랑을 위해서 산 사람들이에요. 하나님도 사랑을 위해서 살고 계시는데 인간들이 자기를 위해서 살 수 있어요?

 

요사스러운 것! 영계에 가 보라구. 선생님 말이 맞나, 안 맞나. 내가 영계를 샅샅이 뒤져 봐 가지고 다 알고 분석하고 감정을 하고 나서 하는 얘기예요. "그럴 것이다"가 아니라 "그렇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