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정 부부

여러분들 부처끼리 절대 싸움하지 않을 자신 있어요? 그 자신 없는 사람은 그만두라구요.

◑ 축복가정이 가야 할 길

 

1. 남자 하나밖에 없었고, 여자 하나밖에 없었다구요. 그 한 사람밖에 없다.

2. 부처끼리 절대 싸움하지 않을 자신 있어요? 그 자신 없는 사람은 그만두라구요

3. 좌우가 거꾸로 된 거예요. 그게 타락이라구요.

1) 여자는 겸손하라.

2) 남편 앞에 절대복종하라.

 

▣ 1976.10.21(목) 축복가정이 가야 할 길. 벨베디아.

- 35쌍 기성가정 축복하시기 전 말씀  

 

090-108 에덴동산에 아담하고 해와하고 둘이 있었지 여자가 많았어요, 남자가 많았어요? 다른 사람은 없었다구요. 남자 하나밖에 없었고 여자 하나밖에 없었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세상에는 남자가 많고 여자가 많지만 이건 전부 다 비정상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이제 축복을 받으면 여러분에겐 그 한 사람밖에 없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만약에 에덴동산에서 말이에요, 남자가 눈이 없고 코도 없고 전부 다 두리뭉수리해도 남자는 그 한 사람이니 여자는 혼자 암만 미인이라도 그 사람과 결혼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 상대를 사랑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 결혼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창조위업을 위해서, 인류를 위해서 하나님의 이름으로, 이 우주의 이름으로 상대를 사랑하는 것은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이요, 인류를 사랑하는 것이요, 만물을 사랑하는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선생님이 여기에서 묻겠어요. 여러분들 부처끼리 절대 싸움하지 않을 자신 있어요? 그 자신 없는 사람은 그만두라구요그런 사람은 아예 축복을 안 받아야 하니까 오늘 다짐하라구요. 자신 있어요?  

 

남자에게 한번 물어보자구요. 자신 있어요, 남자들? 거 누군가? 랜디 웨머, 자신 있어? 나 요전에 뭐 결혼 안 하겠다고 그랬잖아? 축복 안 받겠다고 그랬잖아? 그다음 또 여자들, 여자들 남자들 대해서 "앵앵앵" 할래요, 안 할래요? 이 미국 여자들 말이야. 여기 미국 여자들 안 되겠다구! 겸손해야 돼요. 

 

성경을 보게 되면 여자는 대상이기 때문에…. 주체력이 없는, 주체 없는 대상이 있을 수 없다구요. 이건 뭐 선생님이 남자라고 해서 이런 말하는 게 아니라구요. 그건 원리원칙이 그래요. 천리원칙이.

 

해와는 천지를 배반했던, 천리를 깨뜨렸던 역사를 가졌기 때문에 다시는 그런 여자가 되지 않겠다고 하며 원래는 남편에 대해서 아침이면 인사하고 그래야 된다는 거예요. 남편 앞에 절대복종해야 됩니다. 해와가 남자를 끌고 가지 않았어요? 그러니 이제 복귀시대에 있어서는 반대로 남편의 명령에 절대복종하고 남편을 존중하고 하늘같이 모실 줄 알아야 돼요. 그런 여자가 안 되어 가지고는 앞으로 이상적인 가정을 이룰 수 없다는 거예요. 암만 여자가 잘났더라도 그것 허락되지 않는다구요.

 

더욱이 선생님이 미국에서 염려하는 것이 그거라구요. 앞으로 미국에서 그래야 된다구요.  타락이 뭐냐 하면 상하가 뒤집어진 거예요. 좌우가 거꾸로 된 거예요. 그게 타락이라구요. 질서가 거꾸로 된 것이 타락이라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지요? 대답만 "예, 예"  할 것이 아니라 실제생활에서 그렇게 돼선 안 되겠다구요.

 

090-109 앞으로 여러분들이 이런 공약을 지키지 못하고 축복을 받으면 천국문에 들어가려 할 때 그 문에서 떡 걸리는 거예요. 문은 열려 있지만 여러분이 갖출 것을 못 갖추면 절대 전진할 수 없고 스톱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영원한 세계에 가려면 그 세계의 법도에 맞추기 위한 그 세계에서 걸리지 않을 준비를 다 해야 된다구요.

 

선생님도 마찬가지라구요. 왜 40세까지 기다려 가지고 그 놀음을 했느냐 이거예요. 그 조건을 전부 다 꿰매어 가지고 사탄의 참소를 방어해 놓고 하늘 일을 하기 위해 그렇게 한 거예요.

 

▣ 1976.10.21(목) 축복가정이 가야 할 길. 벨베디아.

- 기성가정 35쌍 축복하시기 전 말씀.

 

* 복귀노정에는 말이에요, 사람, 중심인물이 필요하고 그다음에는 제물, 조건물이 필요하고 기간이 필요해요. 기간은 3대 요건 중의 하나예요. 이것은 인간이 조정할 수 없다구요. 절대적이에요. 그걸 마음대로 할 수 있나요?

 

* 여기 오래된 사람들 가운데 이번에 워싱턴 대회를 하고 이 축복을 받는다는 것은 지극히 고마운 사실이라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몇 년 기다리는 것이 문제가 아니라구요. 알겠어요? 

 

여러분이 축복을 받으려면 예수님보다 나아야 됩니다. 원래는 12제자와 72문도 84명을 전부 다 찾아 세운 후에 축복받는 것이 원칙이라구요. 7년 노정에 있어서 한 달에 한 사람씩 전도하라는 말이 그래서 나온 거예요.

 

* 원래는 개인의 탕감노정 3년 반이 기간이 있고 축복을 받은 후에 3년 반 해서 7년 노정이 있는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 우리 축복받은 1800쌍들도 3년 노정을 간다는 것을 알고 있지요?

 

* 결국 개인적으로 타락했고 가정적으로 타락했기 때문에 이것을 복귀하기 위해 7수 과정을 거쳐 나가는 거예요. 21년간 즉 7년씩 3단계를 거쳐 나가는 것입니다. 소생 장성 완성 각각 7년씩 거쳐 나가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축복받은 후에는 여러분들의 종족적 메시아가 되어야 합니다. 자기 친척, 남편이면 남편, 아내면 아내의 메시아예요. 메사아,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을 해야 된다는 거예요.

 

본래 축복은 처녀 총각에게 해 주는 게 원칙이라구요. 축복은 본래 처녀 총각에게 해 줘야 되는 거라구. 그래, 세상에 미국 같은 나라에 처녀 총각이 있어요? 선생님이 지금까지 36가정 72가정 120가정 430가정 777가정 1800가정들을 통해서 구멍 뚫린 모든 걸 엮어 가지고, 여러분들의 가정에 무너진 모든 것을 정비하여 하늘로 통할 수 있는 문을 열어 놓았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이 상태로 축복받을 수 있는 자리에 나가겠다고 축복받으러 간다는 말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놀라운 사실을 여러분은 알아야 됩니다.   

 

* 그런 의미에서 여러분들이 어떠한 입장에 있는지 알고 반드시 선배가정을 중심 삼고…, 조상가정, 선배의 가정을 언제나 尊重視해야 된다구요. 이 전통을 이어받아 가지고 그것을 현재에서 미래에로 언제든지 엄숙히 인수해 나가는 사명을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거예요.

 

* 그다음에 여러분이 축복을 받은 다음에는 미국 사람이라도 미국 사람이 아니라구요. 하늘나라의 자녀라는 것을 먼저 생각해야 돼요. 이 나라 미국까지도 우리 손으로 구해야 된다는 생각을 해야 돼요. 그런 권위를 가져야 돼요.

 

* 왜 그러냐 하면 고향이라는 것은 부모가 있는 곳입니다. 부모를 통해서 내가 태어난 곳이 고향이라는 거라구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지금까지는 태어나기를 사탄세계의 혈육을 받은 부모를 통해 태어났고 그런 나라를 가졌지만 하늘나라의 부모를 중심 삼고 하늘나라에 태어난 일은 없었어요. 그러나 그것이 오늘날 통일교회에서 이루어지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하늘을 중심 삼은 여기 선생님이 계신 곳이 고향인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여기서 다시 태어났다는 거예요. 그래서 잃었던 하나님의 이름을 찾고 잘못 났던 자신이 다시 잘난 입장에 섰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하늘로 돌아갈 수 있는, 하늘의 대표자인 것을 언제나 기억해야 돼요.

 

여러분들은 앞으로 선생님이 하는 말, 한국말을 배워야 된다는 거예요. 사실은. 그럴 거 아니에요? 부모를 찾았으면 부모로부터 태어났으면 부모의 말을 배워야지요. 여러분들은 납치를 당해 원수의 나라에 가 가지고 그 나라의 말을 배우고 있다는 것입니다.

 

* 그렇기 때문에 이제 여러분의 고향이 어디냐 하면 선생님이 있는 곳이에요. 선생님이 한국에 가면 한국이 고향이고 미국 여기 벨베디아에 있으면 여기가 고향땅이라구요. 국경이 없다구요. 하늘은 국경을 인정하지 않는다구요. 에덴동산에 국경이 있었어요?

 

* 거기에서 이렇게 통역을 통해 가지고 이야기하고 그랬겠느냐 말이에요. 이거 다 비정상인 줄을 알아야 된다구요.

 

* 그리고 여러분들이 이제 축복받은 후에는 에덴동산에 아담하고 해와하고 둘이 있었지 여자가 많았어요? 남자가 많았어요? 다른 사람은 없었다구요. 남자 하나밖에 없었고 여자 하나밖에 없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이제 축복받으면 여러분에겐 그 한 사람밖에 없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선생님이 여기에서 묻겠어요? 여러분들 부처끼리 절대 싸움하지 않을 자신 있어요? 그 자신 없는 사람은 그만두라구요. 그런 사람은 아예 축복을 안 받아야 하니까 오늘 다짐하라구요. 자신 있어요? 남자에게 한번 물어보자고요. 자신 있어요?

 

* 그다음 또 여자들, 여자들 남자들 대해서 "앵앵앵" 할래요, 안 할래요? 이 미국 여자들 말이야, (안 하겠습니다) 여기 미국 여자들 안 되겠다구! 겸손해야 돼요. 성경을 보게 되면 여자는 대상이기 때문에…, 주체 없는 대상이 있을 수 없다구요.

 

* 해와는 천지를 배반했던, 천리를 깨뜨렸던 역사를 가졌기 때문에 다시는 그런 여자가 되지 않겠다고 하며 원래는 남편에 대해서 아침이면 인사를 하고 다 그래야 된다는 거예요. 남편 앞에 절대복종해야 됩니다. 해와가 남편을 끌고 가지 않았어요? 그러니 이제 복귀시대에 있어서는 반대로 남편의 명령에 절대복종하고 남편을 존중하고 하늘같이 모실 줄 알아야 돼요. 그런 여자가 안 되어 가지고는 앞으로 이상적 가정을 이룰 수 없다는 거예요. 암만 여자가 잘났더라도 그것 허락되지 않는다구요. 더욱이 선생님이 미국에서 염려하는 것이 그거라구요. 앞으로 미국이 그래야 된다구요.

 

* 타락이 뭐냐 하면, 상하가 뒤집어진 거예요. 좌우가 거꾸로 된 거예요. 그게 타락이라구요. 질서가 거꾸로 된 것이 타락이라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지요? 대답만 "예 예 예" 할 것이 아니라 실제생활에서 그렇게 돼선 안 되겠다구요. 

 

앞으로 여러분들이 이런 공약을 지키지 못하고 축복을 받으면 천국문에 들어가려 할 때 그 문에서 떡 걸리는 거예요. 문은 열려 있지만 여러분이 갖출 것을 못 갖추면 절대 전진할 수 없고 스톱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