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탕감복귀 ▣ 1964.4.20(월) 대구교회.

▣ 1964.4.20(월) 대구교회.  탕감복귀.

- 대구에서 18일간 개최된 제3차 원리 대강연회 때 말씀.

 

014-032 통일교회는 어떠한 환경에 처하더라도 영계가 협조하는데 특히 10대 이내의 선한 조상들이 협조한다.

 

이때는 재림역사의 기준이 종횡으로 일치되어 직계의 선한 조상들이 재림하는 때이다. 그러기에 선한 조상들의 협조를 받아 종족 복귀를 할 수 있는 것이다. 

 

여러분은 인격과 심정의 조상이다. 그러기에 하나님의 뜻 앞에 전통과 인격을 세워야 한다. 

 

 

선조의 선은 후손을 세워 번식하고 선조의 죄는 후손을 세워 탕감하는 것이기 때문에 직계 선조의 탕감은 내가 해야 한다.

 

역사의 한은 가인이 아벨을 통하여 제물을 드리지 못한 데 있다. 그러기에 우리는 승리한 터전 위에서 아벨을 통하여 제물을 드려야 하는 것이다. 이것을 역사적으로 탕감하는 기간이 7년 기간이고 어느 누구나 이 노정을 걸어야 한다.

 

이번에 대회를 하는 것은 일시에 전체적인 탕감을 하기 위해서이다.

 

여러분들이 고생하지 않으면 영계의 조상들이 떳떳하지 못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누구는 고생할 자리에서 고생하지 않고 또 누구는 고생하지 않을 자리에서 고생하는 것은 하늘을 위해 충성하는 것에 대한 영계의 협조 때문이다.

 

여러분의 승리한 조건에 의하여 영계를 해방시킬 수 있으니 여러분 자신을 한 개인으로 생각하지 말고 충성하기를 바란다. 

 

민족적인 탕감을 여러분들이 해야 된다. 

 

여러분을 인간적으로 보면 초라해도 하나님이 보시기에는 귀한 존재들이다. 그래서 여러분을 고생시키는 것이며 이것은 여러분에게 복을 주기 위함이다

 

4년 동안 남들이 해 보지 못한 고생을 하라. 스스로로의 행동에 따라 결정되는 것이다. 

 

이번 모임을 계기로 하여 맨 처음에 말씀을 들었을 때의 심정과 용기를 다시 불러일으켜서 굳센 결의를 가지고 나아가야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