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 세계 축복가정들은 참부모와 하나된 선민으로서 책임을 다하는 천일국의 참자녀가 되자

*  2025년 연두표어

창조주 하늘부모님을 실체로 모시고 살 수 있는 천일국 13년, 전 세계 축복가정들은 참부모와 하나된 선민으로서 실체로 천일국의 참자녀가 되자

 

* 참부모와 하나된 선민 : 참부모는 한민족의 민족성을 보평화 세계화시킨다. 

- 참부모 민족

- 하늘부모 민족

 

◑ 2025년 01년 01일 원단 0시 참어머님 말씀

- 천심월드센터.

 

* 통일가의 전 축복가정들은 하늘 섭리 6천 년 만에, 인류 역사 6천 년 만에 참부모를 통해서 실체로 하늘부모님을 지상에 모실 수 있는 천일국, 하늘의 크신 은사입니다. 감사해야 됩니다. 축복가정들로서 책임을 다해야 됩니다.

 

그래서 이 나라의 백성들부터, 정치인부터 선민임을 교육하여, 진정한 민주주의는 하늘부모님을 모시고 인류 한 가족, 모든 나라들이 하늘부모님 앞에 형제 나라들이 되니 싸움이 있을 수 있겠습니까, 없겠습니까?

 

* 참부모의 책임은 지상에서 하늘부모님의 꿈, 창조의 이상, 지상천국을 이루어 드리는 데에 있어서 참부모는 많은 축복가정들은 전 세계적으로 탄생시키어 그들을 통한 2대 3대권, 전 세계에 넓려 있는 퓨어 워터 자녀들로 말미암아 한 방울의 물이 모여 강을 이루고 바다로 나아가듯이 우리의 미래는 아주 영광스럽게 빛날 것입니다. 

 

여러분의 정성과 실천 오늘 하늘부모님께서 기뻐 받으실 수 있는 은사의 감사의 행복한 날이 되기를 축원합니다. 

 

◑ 선민이란 뭐냐? 

 

타락 때문에 필요한 선민

 

▣ 1964.10.3(토) 또 가야 할 복귀의 길. 대구교회. 

154-257 만일에 타락하지 않았더라면 우리에게 기도가 필요 없어요. 종교가 필요 없어요, 종교가. 이스라엘의 선민이 필요 없어요. 벌써 선민으로 타고난 거예요. 세계가, 하늘땅이 전부 다 내 것이에요. 

 

악의 세계에서 선민이 나오게 되면 하늘나라는 이루어집니다. 

 

▣ 1971.8.29(일) 천국의 거점이 어디냐. 전본부교회. 

047-249 천국이 나오기 전에 천국을 이어받을 수 있는 하나의 특정한 민족이 필요한 것입니다. 하나님은 그러한 민족을 만들기 위해서 선민을 선별하여 택하신 것입니다.

 

역사상에 이런 선민사상이 있다는 사실은 악의 세상에 선의 일파를 남기기 위한 주도적인 사조가 역사의 배후에 남아 있다는 것을 증거하는 것입니다. 악의 세계에서 선민이 나오게 되면 하늘나라는 이루어집니다. 

 

1. 소명받은 민족. 

 

▣ 1989.3.1(수) 소명받은 가정. 본부교회.

188-271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선민이다 하는데 그 선민은 머냐? 소명을 받은 민족이다는 겁니다. 선민의 나라다 이거예요. 

 

▣ 신명기 제 7 장 여호와께서 택하신 민족(출 34:11~16)
1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를 인도하사 네가 가서 차지할 땅으로 들이시고 네 앞에서 여러 민족 헷 족속과 기르가스 족속과 아모리 족속과 가나안 족속과 브리스 족속과 히위 족속과 여부스 족속 곧 너보다 많고 힘이 센 일곱 족속을 쫓아내실 때에
2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그들을 네게 넘겨 네게 치게 하시리니 그때에 너는 그들을 진멸할 것이라 그들과 어떤 언약도 하지 말 것이요 그들을 불쌍히 여기지도 말 것이며
3   또 그들과 혼인하지도 말지니 네 딸을 그들의 아들에게 주지 말 것이요 그들의 딸도 네 며느리로 삼지 말 것은
4   그가 네 아들을 유혹하여 그가 여호와를 떠나고 다른 신들을 섬기게 하므로 여호와께서 너희에게 진노하사 갑자기 너희를 멸하실 것임이니라
5   오직 너희가 그들에게 행할 것은 이러하니 그들의 제단을 헐며 주상을 깨뜨리며 아세라 목상을 찍으며 조각한 우상들을 불사를 것이니라
6   너는 여호와 네 하나님의 성민이라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지상 만민 중에서 너를 자기 기업의 백성으로 택하셨나니
7   여호와께서 너희를 기뻐하시고 너희를 택하심은 너희가 다른 민족보다 수효가 많기 때문이 아니니라 너희는 오히려 모든 민족 중에 가장 적으니라
8   여호와께서 다만 너희를 사랑하심으로 말미암아, 또는 너희의 조상들에게 하신 맹세를 지키려 하심으로 말미암아 자기의 권능의 손으로 너희를 인도하여 내시되 너희를 그 종 되었던 집에서 애급 왕 바로의 손에서 속량하셨나니
9   그런즉 너는 알라 오직 네 하나님 여호와는 하나님이시요 신실하신 하나님이시라 그를 사랑하고 그의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는 천 대까지 그의 언약을 이행하시며 인애를 베푸시되
10   그를 미워하는 자에게는 당장에 보응하여 멸하시나니 여호와는 자기를 미워하는 자에게 지체하지 아니하시고 당장에 그에게 보응하시느니라
11   그런즉 너는 오늘 내가 네게 명하는 명령과 규례와 법도를 지켜 행할지니라

 

 

1) 사탄으로부터 분립되어서 하나님의 품으로 들어온 모든 사람들을 다 말하는 것이다. 

 

▣ 1971.12.14(화) 인간에 대한 하나님의 섭리. 캐나다 토론토. 

052-055 선민이라는 것은 이스라엘 민족만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사탄으로부터 분립되어서 하나님의 품으로 들어온 모든 사람들을 다 말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선민인 것입니다. 

 

 2) 하나님께서는 사탄세계를 싫어하고 사탄세계에서 지친 사람들을 택해 세워 나온 것이 선민이다. 

 

▣ 1963.11.1(금) 최후의 승리자. 전본부교회. 

013-101 하나님께서 사탄 세계를 싫어하는 사람들을 택하고 사탄 세계에서 지친 사람들을 택해서 세워 나온 것이 선민이다. 

 

2. 구원 섭리의 주류 사상을 책임진 민족. 

 

▣ 1993.1.28(목) 승리하신 참부모님. 세계 선교본부.

- 참부모님 탄신일.

 

243-283 하나님이 섭리하실 때는 먼저 선민을 선택해야 됩니다. 하늘 편 사람을 만들어 놓아야 된다는 거예요. 

 

▣ 1975.10.21(화) 재창조 역사에 대하여. 워싱턴, D.C.

080-130 하나님이 구원 섭리를 해 나가는 데 이어서 주류 사상을 책임진 민족에서 찾아야 됩니다. 그 민족이 누구냐? 선민 즉 택하여 세워진 민족인 것을 여기서 알아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선민은 반드시 ···.

 

어떻게 되어야 선민이 되느냐 하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합니다. 반드시 사탄과 싸워 이겨야 됩니다. 그러려면 선민이 될 수 있는 처음 출발의 한 사람, 세계적 사탄을 대하여 싸워 이기는, 싸움을 해서 이기는 사람이 나오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3. 하늘 편 천사장의 자리

- 천사장의 사명을 완결시키기 위하여 택해 세운 것이다. 

 

▣ 1974.11.14(목) 제15회 자녀의 날. 벨베디아.

074-082 동생을 죽였던 가인의 자리는 사탄 편 종의 자리이지만 동생을 죽이지 않은 그런 가인의 자리는 하늘 편 천사장의 자리라는 것입니다. 그거 이해돼요. 그러한 자리에 있어야 할 것이 이스라엘 민족이라는 거예요. 

 

▣ 1973.7.23(월) 복귀의 목적. 중앙수련원.

- 잔국 교역장 집회.

 

\068-012  에덴동산에서 타락을 했기 때문에 타락한 아담보다, 타락한 천사장보다 나은 승리적 천사가 돼야 돼요. 승리적 천사로서 사탄이를 굴복시켜야 돼요. 사탄은 타락한 천사인데 천사장을 굴복시킬 승리적 천사장권을 만들어 놓은 것이 선민이에요. 오늘날선민이 뭔지 전부 다 틀리게 알고 있어요. 선민은 뭐냐 하면 하늘 편을 절대 지지하는 천사장 민족권이에요. 

 

여기는 타락한 천사장 세계권이 되어 있는데 이 사탄세계에서 빼앗아 가지고 비로소 분별시키고 분립시켜 가지고 하나님을 지지하는 천사장권 민족을 만들고 천사장권 종교 형태를 만든 것이 제1차 이스라엘 나라가 되는 것이요 제1이스라엘의 사상적 주추가 되었던 유대교가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1) 신부를 마련해야 한다.

2) 모든 것을 돌려 드려야 된다. 

 

▣ 1971.11.7(일) 섭리 역사의 중심과 조국. 중앙수련원. 

- 제3차 세계 순회 출발 전 서울 경기 강원 충청 식구 특별 모임. 

 

050-194 천사장이 해와를 빼앗아 가지고 타락시켰기 때문에 다시 말하면 천사장권 내의 악한 천사장권을 중심 삼고 사탄이 끌어갔기 때문에 선한 천사장권에서 해와를 다시 돌려 드릴 준비를 해야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는 거예요. 

 

사탄이 해와를 빼앗아 가지고 인류의 시조의 자리에서 출발했기 때문에 이것을 부정시킬 수 있는 하늘적 천사장의 입장에서 사명을 감당해 가지고 여기에서 하나의 신부를 마련해야 되는 것입니다. 

 

하늘의 뜻을 배반한 해와가 아니라 하늘의 뜻을 이어받을 수 있는 하나의 신부를 마련해야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신부를 마련함과 동시에 신랑이 나타나게 되면 그 신부와 더불어 천사장권 내의 모든 것을 돌려 드려야 됩니다. 

 

050-195 이런 관점에서 하늘은 이스라엘 민족을 선민으로 책정했던 것입니다. 이 선민은 천사장 사명을 완결시키기 위하여 택해 세운 것입니다. 여기에서 이스라엘을 치리하는 위정자들은 그 나라의 중심 입장에 선 유대교를 따라야 됩니다. 그러한 터전 위에서 하나의 소망의 신부가 현현해야 하는 것입니다.  

 

3) 실체를 쓴 천사섹계

 

▣ 1975.10.21(화) 재창조 역사에 대하여. 워싱턴, D.C.

080-154 그러면 이스라엘 나라는 뭐냐? 선민이 뭐냐? 실체를 쓴 천사 세계예요. 하나님 앞에 반대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을 지지하는 천사 세계형 국가 기준이 이스라엘 민족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국가의 중심인 예수가 오면 예수를 천사가 협조해야 됩니다. 

 

4. 천운 권내에 있는 민족. 

 

▣ 1969.6.22(일) 선악의 흥망성쇠. 전본부교회.

024-020 민족 전체가 천운과 일치된 길을 가고 천운이 내 개인 가정 종족 민족 국가를 통한다면 그 민족이 선민이 됩니다. 역사 과정에서 이스라엘 민족은 택함 받은 민족이라는 선민사상을 가졌었는데 그것을 보게 될 때 그들에게 하늘의 인연이 있었다는 사실을 우리가 간접적으로 알 수 있는 것입니다.

 

그 선민은 어떤 민족이냐? 개인의 생활권 내에 최대의 천운이 통하고 그 가정이 살 수 있는 권내에 천운이 거쳐가고 그 민족이 살 수 있는 권내에 천운이 거쳐가고 그 국가가 살 수 있는 권내에 천운이 거쳐가 백방으로 그 국가 전체를 거쳐갈 수 있을 때 그 민족을 선민이라 합니다. 천운을 띤 목적 내에서 선민이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기를 위주한 주의나 사상을 가진 자는 망하는 것입니다.   

 

▣ 1974.5.1(수) 승한일 1. 전본부교회.

071-227 사탄 세계는 사탄이 주관하는 반면 이스라엘 선민은 아담의 아들, 타락한 인간의 후손이 되어 하나님의 대를 이을 수 없는 입장에 섰던 사탄 세계에서 분립해 가지고 하나님 앞에 충성하고 효성할 수 있는 도리를 가르쳐 줘서 세워 놓은 것이 양자권 이스라엘권인 것을 우리는 잘 알고 있는 것입니다. 

 

5. 하나님의 혈족권 내로 돌아가기 위한 대표적인 민족.

 

▣ 1992.2.2(일) 통일은 두익사상과 하나님주의로. 본부교회. 

226-108 이스라엘 선민이 생겨났다는 것은 위대한 복음입니다. 그러나 그 선민이 뭘 하기 위한 것인가를 몰랐어요. 선민은 하나님의 혈족권 내로 돌아가기 위한 대표적인 민족이에요. 그렇지만 하나님의 혈족을 만드는 것은 선민 자체도 할 수 없습니다. 아시겠어요? 잘못해서 악마의 생명의 씨를 받았기 때문에 택한 무리를 중심 삼고 갈라 내어서 메시아가 오는 것입니다. 

 

◑ 선민의 사명 

- 선민의 사명은 하늘을 모시는 삶을 살아야 된다.

 

▣ 2022 YSP 미래세대 공직자 1박 2일 워크숍

천일국 10년 천력 5월 1일~2일 (양 5. 30.~31.) 천원단지 일원

- 미래세대 지도자 총 86명이 참석 

 

▶ 참어머님 말씀

* 본질을 잃어버리면 안 되고 두려워 말라. 당당하게 기독교인에게 다가가 교육해라. 진실을 밝혀라. 알겠지? 고 이 민족은 하늘부모님의 꿈을 전 세계적으로 펼치어 이루어 드려야 할 선민인 것을 알려라. 선민의 사명은 하늘을 모시는 삶을 살아야 된다. 알겠지?  

 

고맙게 생각하고 그 목적(이스라엘 나라 창건)을 알아야 했다.

 

▣ 1970.3.29(일) 하늘 편의 내적 슬픔. 구리시 수택리 통일산업.

- 제3회 협회 간부 수련회.

 

030-257 이스라엘 민족은 하나님이 그들을 선민이라고 보호해 준 것에 대하여 고맙게 생각해야 했습니다. 광야의 노정을 출발할 때 바로의 수중에서 해방시켜 준 것에 대하여 고맙게 생각하고 그 목적을 알아야 했습니다. 하나님이 그들을 해방시켜 준 목적은 이스라엘 나라를 창건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이스라엘 나라를 해방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알아야 됩니다.

* 하나님께서는 그 목적을 위해 그들을 해방시키셨고 그들을 목적지까지 이끄시는 책임을 짊어지셨던 것입니다. 그렇지만 그 민족은 소망하던 본향 땅 가나안을 찾아가는 도중에서 그 본향에 대한 흠모심이 희박하게 되었습니다.  

 

▣ 1959.6.21(화) 오셨다가 가시는 예수. 전본부교회. 

009-337 선민이라면 그들은 하나님이 어떤 분인지를 알고 자신들을 어떤 목적을 위해 세우셨는지를 분명히 알았어야 했습니다. 그리하여 어떠한 고난에 부딪치고 어떤 환난이 닥쳐도 그것을 밀고 나가야 했습니다. 이런 것이 당신이 이스라엘 민족이 취해야 할 태도였으며 하늘을 대하는 심적 기준이었습니다. 

 

▶ 선민은 사탄세계와 생활도 감정도 바라는 소망도 꿈도 이상도 다르다. 

 

▣ 1959.9.13(일) 하늘을 알아 드리는 자가 되자. 전본부교회. 

007-214 이삭과 아브라함이 축복을 받을 때에 그들이 가진 것은 무엇이었느냐? 선민이라는 것밖에 없었습니다. "너는 사탄 세계와 타협해서는 안 된다. 화합해서는 안 된다. 너는 선민이니 생활도 다르고 감정도 다르고 바라는 소망도 다르고 네가 꿈꾸는 이상도 다르다. 너는 나를 통해서 승리의 한 날을 봐야 너희 후손이 살 수 있다"고 하는 관점에서 하나님은 아브라함을 축복하였습니다. 

 

1) 죽을 각오를 해야 된다.  

- 야곱의 승리. 이스라엘. 

 

▣ 1992.3.1(일) 통일 가정의 책임권. 벨베디아. 

228-027 이기지 않고는 선민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사탄이를 그냥 이겼다는 것은 말이 안 되는 것입니다. 야곱도 밤새껏 씨름하면서 그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입장에 섰을 때 승리자가 된 거라구요. 그때 이스라엘이라고 축복을 받았잖아요? 그렇지요? 죽을 각오를 해야 됩니다.

 

땀을 흘렸겠어요, 안 흘렸겠어요? 눈물까지 흘리면서 "내가 고향에 돌아가야 할 텐데 21년 고생한 것 생각하니 이거 큰일났구나, 이거 이겨야 되겠다!"그랬다구요. 

 

2) 악에 이겨서 승리해야 한다. 

 

▣  1986.1.28(화) 선민 역사와 한국. 서울 쉐라톤 워커힐호텔

- 제13차 세계평화교수협의회 총회. 

 

139-097 선민이 뭐냐? 이긴 사람입니다. 이스라엘이라는 이름이 그렇잖아요? 역사상에 선민사상이 있었다는 것은 놀라운 사실입니다. 그것을 생각해 봐요. 선민이 뭐냐? 이긴 것이 뭐냐? 몸과 마음이 싸우는 데서 이겼고 모든 악마에 대해서 이겼고 나중에는 천사까지 이겼을 뿐만 아니라 하나님까지 이겼다는 것입니다. 

 

그런 조건 밑에서 야곱을 대해서 "네 이름을 이제부터 이스라엘이라 하라"고 말하게 된 거예요. 이스라엘이 뭐냐? 이겼다는 뜻입니다. 

 

그러면 무엇에 이기느냐? 악에 이겨야 됩니다. 악에 이겨서 승리해야 합니다. 

 

1. 메시아를 맞는 것. 
- 코카콜라 이상으로 자랑하자. 가족 이상으로 사랑하자. 앎을 감사하자.  

 

▣ 1971.8.22(일) 참된 식구의 가치. 전본부교회. 

047-109 하나님은 하나의 특정한 민족에게 약속을 하시고 소망을 갖게 하여 그 민족을 통하여 이 일을 해 나오셨습니다. 그 특정한 민족이 어떤 민족이냐 하면 이스라엘 선민입니다. 그러면 그 이스라엘 민족의 목적이 무엇이냐? 세계 나라를 점령하는 것이 아닙니다. 다르다는 거예요. 이스라엘 선민이 바라는 소망은 세계를 정복하는 것이 아니라 메시아를 맞는 것입니다. 

 

1) 믿고 모시지 않게 되면 죽는 거예요. 

 

▣ 1991.1.13(일) 사탄 편 습관성 타도와 하늘 편 질서 확립. 본부교회.

213-037 선민은 왜 생겼어요? 

 

믿고 모시지 않게 되면 죽는 거예요. 

 

2) 이 분을 위하여 우리들이 태어났고 이 분을 위하여 우리들이 선민이 되었으니, 우리는 그런 운명이니 이 분이 죽으면 같이 죽고 이 분이 살면 같이 살겠다며 같은 노선을 가며 하나되었더라면 예수님은 안 죽는 겁니다. 

 

▣ 1972.3.5(일) 하나님과 인간을 위한 이상세계. 샌프란시스코 스카티시 라이트템플. 

- 미국 7대 도기 순회 공개 강연회. 

 

053-311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을 중심 삼고 오시는 메시아와 이 땅의 백성들이 완전히 하나로 단결되어 그것이 어떠한 국가의 군왕을 중심 삼고 강력히 하나로 단결된 것보다 우위에 있어야 됩니다. 그래야만 하나님이 권위를 가지고 이 땅을 지배할 수 있지 낮은 자리에 들어가게 되면 하나님은 사탄보다도 못한 자리에 들어가게 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스라엘 민족을 중심 삼고 수천 년 동안 메시아를 보낼 것을 약속하면서 교육해 나왔던 것입니다. 이렇게 해서 오시는 메시아와 이스라엘 민족이 국가 기준을 중심 삼고 일치단결하여 사탄 국가 이상의 주권국가로 등장했으면 하늘은 아무리 강력한 사탄 세계 나라라 해도 때려잡는 것입니다. 

 

그랬는데 어제저녁에도 잠깐 이야기하였지만 이스라엘 민족과 유대교가 하나 되어 가지고 예수님을 대하여 이 분을 위하여 우리들이 태어났고 이 분을 위하여 우리들이 선민이 되었으니, 우리는 그런 운명이니 이 분이 죽으면 같이 죽고 이 분이 살면 같이 살겠다며 같은 노선을 가며 하나되었더라면 예수님은 안 죽는 겁니다. 

 

3) 아담을 보호할 수 있는 울타리의 가정 종족 민족 국가를 만들자

 

▣ 1965.10.17(일) 구원의 목적. 전본부교회. 

015-264 선민이라는 말은 무슨 말입니까? 다 죽어 넘어져 있으니 아담을 보호할 수 있는 울타리의 가정 종족 민족 국가를 만들자는 것입니다. 

 

선민으로서의 책임

- 기독교권은 첨부모를 위해서 하늘이 준비한 것이다.

- 기독교권과 하나가 되어 국가 복귀

- 창조주의 본질. 예수님의 본질 : 쌍. 페어 시스템 - 참부모

 

▣ 천지인참부모님 초청 천일국 지도자 특별집회

- 천일국 11년 천력 6월 26일 (양 2013년 8월 12일) 천정궁

 

 참부모님 말씀 

한국의 기독교는 평양을 중심 삼고 미국의 장로회가 들어와서 성령의 붐을 일으켰어. 그때에 내 외조모 조원모 할머니, 홍순애 대모님, 나와 3대에 걸친 기독교 환경권에서 기독교 목사의 축도를 받은 자리에서 내가 태어나게 됐어. 종교개혁이 일어난 지 400년 만에, 1943년에 독생녀가 탄생했다는 것을 부인할 수가 없어. 이 기독교권은 참부모를 위해서 하늘이 준비한 것이야.
섭리 완성은 반드시 진실이 밝혀져야 되고 거기에서 하늘이 함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야 되는 거야. 그래서 오늘 내가 모임을 갖게 된 것은 어떻게 해서든지 기독교권을 품고 하나가 돼서 국가 복귀 해야만 해. 하늘이 더 이상 기다려 주시지 않아. 책임을 해야 된다는 말이야. 선민으로서의 책임. 
창조주의 본질, 예수님의 본질을 설명하면서 천일국 시대에 독생녀 참어머니와 함께  어떤 일을 이루어나가고 있는지, 이것이 강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