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정 부부

가정이 없다면 어떻게 되겠어요? 가정에서 남편 아내 만나고 어머니 아버지 만나고 아들딸을 만나는 거예요. 싸움하기 위해서 만나느냐, 좋아하기 위해서 만나느냐 이거예요. 문제가 그거예요.

▣ 1997.4.17(목) 세계 평균화 축복시대. 제주 국제연수원. 

- 160가정 축복 완료자 초청 특별집회. 

 

284-191 가정이 없다면 어떻게 되겠어요? 그거 생각해 보라구요. 추운데 만약에 길에서 자면 얼어 죽는 것이 수천 명 수만 명 될 거라구요. 가정이 만사를 해결해 줄 수 있는 가지가 되어 있는 것입니다. 가정 가야 남편을 만나는 거예요. 가정에서 남편 만나고 가정에서 아내 만나고 가정에서 어머니 아버지 만나고 가정에서 아들딸을 만나는 거예요. 학교 가더라도 가정에서 다 만나는 것입니다. 

 

싸움하기 위해서 만나느냐, 좋아하기 위해서 만나느냐 이거예요. 문제가 그거예요. 부자간에 싸우기 위해서? 부부간에 싸우기 위해서? 일가가 모여 사는 것이 싸우기 위해서? (좋아하기 위해서입니다.) 무엇 가지고 좋아해요? (서랑 가지고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