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씀 뜻 목회

세계 인류 가운데 자살자가 하루 평균 천 명입니다. "너희들이 알고 있는 것을 나에게 가르쳐 줬으면 안 죽었을 텐데 왜 나에게 가르쳐 주지 않았느냐고 참소하겠어요, 안 하겠어요?

▣ 1978.8.27(일) 인내와 숙고. 런던교회. 

099-021 여러분, 현재 세계 인류 가운데 자살자가 하루 평균 천 명입니다. 천 명의 자살자가 나와요. 그거 알겠어요? 이 자살하려는 사람 가운데 약을 먹어 가지고 자살을 성공한 율이 10%입니다. 열 명에 한 사람이 죽는 것입니다. 이건 뭘 말하느냐 하면 매일 만 명씩 자살을 시도한다는 것입니다.

 

이런 사람들이 통일교회 원리를 들었으면 어떨까요? 원리를 전부 다 배웠으면 어떨까요? "야, 너 죽기 전에 통일교회 원리나 한 번 듣고 죽어라" 해서 "그러면 죽기 전에 한이 없게끔 통일교회 원리 한 번 듣겠소" 이래 가지고 들었다고 할 때 몇 %나 죽겠어요? 얼마나 죽을 것 같아요? 이거 뭐 몇 %나 죽을 것 같아요? 여러분들 생각에는 몇 %나 죽을 것 같아요? 생각해 보라구요. 어떨 것 같아요? 

 

그걸 생각하면 우리 책임이 얼마나 중요한가 하는 걸···. 어떻게 하든지 이걸 빨리 알려 줘야 할 책임이 얼마나 심각한 문제인가를 생각해 보라구요. 일 년이면 360만 명이 자살하려고 한다는 거예요. 

 

* 그런 사람이 나를 만나서 한 시간만 얘기했으면 안 죽었을 텐데 하는 책임을 느껴야 된다구요. 일 년에 360만 명이 죽으려고 하는 이것을 누가 책임져야 되느냐? 레버런 문이 책임져야 돼요. 그들이 우리에게 "너희들이 알고 있는 것을 나에게 가르쳐 줬으면 안 죽었을 텐데 왜 나에게 가르쳐 주지 않았느냐고 참소하겠어요, 안 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