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축복

결혼은 뭐냐? 마음을 맞추는 거예요. 마음을 영원히 맞추자는 것이 결혼이에요. 이상적 부부가 되어 보자는 거예요.

▣ 1978.3.26(일) 부활의 천국. 벨베디아. 

097-276 결혼은 뭐냐? 마음을 맞추는 거예요. 마음을 영원히 맞추자는 것이 결혼이에요. 그다음에는 사랑을 영원히 맞추어 보자는 게 결혼이에요. 그렇지요? 영원히 한 번 맞추어 보자 하는 것이요, 이상적 부부가 되어 보자는 거예요. 마음과 사랑, 마음과 심정이란 같은 개념이에요. 여러분들 결혼해 볼래요? 해 볼래요, 안 해 볼래요? (해 보겠습니다.) 그러면 마음과 사랑을 영원히 맞출 수 있어요?  

 

* 마음의 세계를, 남자 여자의 마음의 완성을 이루기 위한 것이요, 남자 여자의 사랑의 완성을 이루기 위한 것이다. 이런 관념이 전부 다 없다구요. 결혼했다 하는 것은 "나는 그러한 증거를 이루겠다"고 선포하는 거예요. 그다음에 "결혼생활을 통해서 이루겠다. 죽어 갈 때 나는 이루고 간다" 하면 틀림없이 천국 간다는 거예요. 

 

천국이 다른 것이 아니에요. 그래서 그 어머니 아버지를 대해서 아들딸들이 "우리 엄마 아빠는 세계에서 제일 좋은 분이요, 하나님 대신 존재야" 그래야 된다구요. 왜? 두 사람 사이에 마음과 사랑이 변함없이 한결같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 사랑을 중심 삼고 그 사랑 앞에 자녀 된 우리도 하나되자, 이것이 이상적 가정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