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정 부부

남자나 여자나 둘 이상을 낳지 못하면 여자가 아니고 남자가 아닙니다. 둘 이상을 낳지 못하면 부모라고 할 수 없습니다.

▣ 1996.5.5(일) 벨베디아. 천주의 참사랑의 길을 따라서.

278-136 그러면 아기를 많이 낳아야 되겠어요, 적게 낳아야 되겠어요? 많이. 한국말로 많이는 매니 many입니다. 여자들은 하나만 낳겠다고 한다면 하나님이 젖을 하나만 만들지 왜 둘을 만들었어요? 남자든 여자든 둘은 낳아야 된다, 그 말이라구요. 그렇지 않으면 인류가 망합니다. 망해요. 딸만 낳아도 망하고 아들만 낳아도 망해요. 남자나 여자나 둘 이상을 낳지 못하면 여자가 아니고 남자가 아닙니다. 둘 이상을 낳지 못하면 부모라고 할 수 없습니다. 아무리 어려워도 둘 이상을 낳아야 됩니다.

 

* 여자는 땅, 땅입니다. 그래서 여기(엉덩이)가 더워야 됩니다. 여기가 더워야 아기를 잘 낳는 것입니다. 차면 안 됩니다. 그래서 한국 온돌이 좋은 것입니다. 시집은 한국으로 가야 된다는 말이 나온다구요. 온돌은 한국에서 시작했다구요. 

 

* 여자들은 생리가 있지요, 생리? 그거 왜 해요? 남자를 환영하기 위해서 해요, 남자를 배척하기 위해서 해요? 남편을 환영하고 그다음에 아기를 환영하기 위해서 합니다. 먼저 남편을 환영하고 그다음에 아기를 환영하기 위해서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