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계 조상

이상헌 씨가 증언한 영계의 내용을 외워야 돼요. 이거 선생님의 명령입니다.

▣ 1998.4.17(금) 장자권 선포와 세 딸의 책임. 벨베디아.

- 미국 훈독대회 승리 기념 집회.

 

292-198 그거(영계의 실상과 지상 생활) 번역을 다 안 했구만. 통일교회를 믿고 간 사람들은 천국의 어떤 자리에 간다는 것, 최고의 휘황찬란한 곳에 가게 되어 있는데 앞으로 최고의 자리에 어떻게 갈 수 있느냐 하는 것이 문제라구요. 선생님을 중심 삼아 가지고 ···.

 

▶ 거짓말로 생각했다가 그것이 진짜 100% 사실이면 어떡할 거예요? 

 

▣ 1998.5.3(일) 일심 일신 일체. 벨베디아.

293-072 거짓말로 생각했다가 그것이 진짜 100% 사실이면 어떡할 거예요? 선생님이 영계를 보다 잘 알아요. 근본적인 걸 알고 있는 선생님이 상헌 씨가 증거하는 걸 전부 다 받아들여 가지고 시간만 있으면 그걸 읽으라고 하고 몇 번씩 훈독하는 것입니다. 이걸 모르고 하겠어요, 알고 하겠어요?  

 

* 이건 닥터 리가 말한 것입니다. 영계에 가 보라는 것입니다. 통일교회 영계만이 아니라 전체 영계를 파악해 가지고 말하는 내용이 전부 다 원리원칙에 맞고 이치에 맞는 사실인데도 불구하고 반대했다면 완전히 끽! 

 

 

▶ 이상헌 씨가 증언한 영계의 내용을 외워야 돼요. 이거 선생님의 명령입니다

 

▣ 1998.5.26(화) 벨베디아. 모든 존재와 역사적 사건의 주인은 하나님이시다. 

- 제36회 참만물의 날.

- 봉헌 전환식 선포 및 기도. 

 

293-166 여러분이 영계를 확실히 알아야 됩니다. 이상헌 씨가 증언한 영계의 내용을 외워야 돼요. 이거 선생님의 명령입니다. 성약시대의 계명과 마찬가지예요. 영계의 사실을 확실히 아는 거예요. 이것을 분명히 앎으로 말미암아 여러분 일생 동안 타락행위를 할 수 없게 되는 거예요. 얼마나 이게 중요하냐 이거예요. 영계의 사실을 알면 얼마나 자신이 부끄럽겠느냐? 사방 어디에서든 참소받는 거예요. 그러니까 사탄 편을 따라갈 수 없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 1998.6.14(일) 어떻게 나라를 하나로 묶고 축복을 세계화하느냐. 이스트가든.

- 세계 지도자 회의.

 

294-130 이것은 이상헌 씨의 메시지라구요. 영계의 사실을 그대로 전달했다는 것을 확실히 믿어야 되겠습니다. 알겠어요? 이것을 의심했다가는 저나라에 가서 그 사실을 대하면 피할 도리가 없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감정을 한 것입니다.

 

여기 상헌 씨도 그래요. 틀린 것이 있으면 시정해 달라는 부탁까지 했다구요. 모든 것이 원리관적인 입장에서 틀리지 않기 때문에 선생님 명령에 의해서 발표하게 한 것입니다.   

 

▣ 1999.5.1(토) 이스트가든. 영계의 실상에 대해 확실히 알자.  

- 협회 창립일.


301-219 "영계의 실상"이라는 책은 영계에서 직접 하나님의 명령을 통해서 지상에 통보한 내용의 말씀이라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된다구요. 이거 전부 다 외우다시피 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