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ue Mother

2025.02.02(일) 천원궁 승리 입궁 세계연합예배

▶ 천원궁 승리 입궁 세계연합예배

- 2025년 2월 2일(일)       

- 참아버님 성탄 105주년, 참어머님 상탄 82주년

- 사회:세계선교본부장 송용천

 

● 특별보고 - 송용천 본부장

* 천원궁 천일성전 입궁식 2025년 4월 13일 - 하늘섭리의 완성. 인류 역사의 완성

 

* 천원 천일축제

- 성혼 65주년 기념식 축복식

* 10일간 탑건 수련

 

* 천원 평화축제 (워싱턴 타임스 중심) 

- 제6회 선학평화상 

- 아시아 태평양 유니언

 

*  천원 효정축제

- 3월 29일(토) 가평효정문화축제

- 4월 6일(일) 효정특별예배 

- 4월 11일 천심원 특별철야정성 

- 4월 12일 천원 효정 전야축제

- 4월 13일 입궁식

 

* 하늘부모님을 실체로 모시고 거행되는 입궁식.

 

■ 입궁식까지 70일 남았다. 2월 2일 오늘부터 특별은사 성주식이 거행된다.  

 

* 2025년 1월 6일 이스트가든 참어머님

"지금 시대는 창조주 하늘부모님을 실체로 지상에서 모시고 참부모님과 하나된 축복가정들로 선민의 나라, 선민의 세계"

"하늘부모님의 꿈과 소원은 참자녀들과 함께 사는 것이다. 그러니까 여러분 모두가 참자녀가 되어야 한다."

 

* 선민과 참자녀의 의미

선민 -  한민족을 혈연적 지역적으로 정의하는 것이 아니다. 

참자녀 - 혈연적으로 한정된 의미가 아니다. 

운명공동체를 의미한다. 택함 받았다는 특별한 의미. 

 

* 참어머님 자서전 "어머니의 시간, 밥이 사랑이다" 312쪽 

축복가정은 참부모님의 시린 눈물 속에 가슴으로 다시 낳은 하늘 혈통의 참자녀입니다. 하늘이 선택한 선민입니다. 그래서 나는 이들은 "선민축복가정"이라 부릅니다. 지금은 천상에 계신 남편과 나는 영원토록 이 선민 축복가정을 사랑할 것입니다. 무엇보다 뜻을 위해 고군분투한 많은 자녀의 뜨거운 눈물과 땀방울을 한시라도 잊지 않겠습니다. 

 

- 잃어버린 자녀도 입궁 특별은사, 성주식을 통해서 선민으로서의 자각. 참자녀로 중생.  

 

 

* 2025.1.31(금) 참어머님이 지시. 

- 모든 기도 내용 끝에 "홀리 머더 한을 모신 축복가정 아무개의 이름으로 감사 기도드립니다. 아주"입니다. 

전 세게 통일입니다. 그동안 감춰졌던 하늘어머니의 존재가 드러남으로 말미암아 일류 한 가족 세계평화질서가 잡히는 것입니다"  

 

* 참어머님 말씀

사랑하는 전 세계 축복가정들 식구 여러분

이 벅찬 천일국 13년을 맞이할 수 있는 이 날을 주심을 창조주 하늘부모님께 깊이깊이 감사와 영광을 올립니다. 

인류 역서 6천 년은 타락 이후 전쟁과 갈등으로 하루도 평화로운 날을 가질 수 없었습니다.

 

창주조께서도 하늘 섭리의 완성을 이루셔야 하기 때문에 타락한 인류 가운데 선민을 통해서 이스라엘이라는 개인에서부터 가정 종족 민족 국가가 형성될 때까지 얼마나 힘들고 고달팠으면 4천 년이라는 시간이 걸렸겠습니까?

 

4천 년 만에 드디어 성령으로 잉태한 예수 그리스도를 탄생시켰으나 마리아와 이스라엘 민족은 책임을 하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성령으로 잉태한 더더구나 동박박사까지 별을 보고 찾아온 이러한 현실을 놓고 볼 때 예수님의 탄생일이 기록이 없습니다. 30년간 기다렸으나 뜻을 이룰 수 없는 것을 아시는 예수는 3년 공생애 노정을 떠납니다. 그러나 결국은 십자가로 돌아가시며 "다시 오마".

 

성령의 부활로 사도들에 의해서 "다시 오마" 한 예수를 기다리며 2천 년 기독교 섭리가 출발이 됩니다, 초기에는 많은 핍박을 받았으나 결국 로마제국의 인정을 받아 이태리 반도를 중심으로 유럽대륙, 영국을 중심으로 세계로 전파돼 나갔습니다. 대서양 문명권 시대를 연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예수님의 본질을 몰랐습니다, 왜 다시 오마 했고, 다시 와서는 어린양잔치를 한다 했는데 그 뜻을 몰랐습니다. 결국 예수님을 핑계로 전도에 나섰지만은 자국의 이익을 우선으로 하는 대서양 문명권 시대는 문을 닫게 됩니다. 

 

하늘은 창조원칙을 놓고 볼 때 독생자가 탄생이 되었으면 그 상대가 탄생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이스라엘 민족을 통해서는 올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예수를 십자가로 내 몬 탕감이 남아 있는 나라입니다. 우리는 역사를 통해서 어떤 탕감을 치렀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하늘은 타락한 인류를 믿을 수 없기 때문에 또 다른 선민을 택해 세워 나오셨습니다. 그것이 한민족입니다. 독생녀의 탄생은 기독교 환경권에서 탄생이 되어야 합니다. 평양을 중심으로 개신교의 신령역사가 일어날 때 많은 계시를 받은 사람들에 의해서, 그 정성에 의해서 1943년에 독생녀가 탄생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 당시 일제하에 있었고 1945년에 2차 대전이 종료됨으로 남과 북으로, 민주와 공산으로 갈라져 나왔습니다.

 

하늘은 반드시 섭리의 완성을 볼 수 있는 독생녀를 탄생시켰기 때문에 창조원칙에 의해서 성장기간이라는 시간을 주셔야 했습니다. 

 

그러나 그때 한국의 상황은 위기였습니다. 어떻게 알려지지 않은 작은 나라의 동란에 유엔의 16개국 이상이 참전하여 선의 피를 흘렸을까요? 하늘이 함께하셔서 독생녀를 지켜주셨기 때문입니다

 

나는 태어남과 더불어 하늘을 보모로 알고 자랐습니다. 내 책임은 반드시 내가 지상에서 하늘부모님의 꿈을 이루어 드릴 수 있는 책임을 완성을 보아야 한다는 것을 알았기에 어린 나이었지만은 1960년에 참부모의 자리에 나아갔습니다. 그러나 힘든 세월을 보낸 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나 나는 참고 기다리며 인내해 나와서 결국은 기원절, 천일국을 선포했습니다.

 

그동안 인류역사, 종교의 역사도 마찬가지로 남성 위주로 나왔습니다. 창조원리는 남자와 여자입니다. 창조주께서도 창조주 아버지와 어머니입니다. 이것을 독생녀가 처음으로 밝혔습니다.

 

그리하여 나는 아무도 섭리를 알아주는 자 없는 가운데 홀로 걸어 나와 7개국 복귀, 7개 종단 복귀, 대륙 복귀했다는 조건을 세워서  천일국 안착을 선포했습니다.

 

그러나 그것만 가지고는 안 됩니다. 하늘부모님의 꿈, 인류의 소원은 지상에서 지상천국 생활을 하려 하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축복가정, 천보가정들은 그 자리에 머물러서는 안 됩니다. 책임을 해야 됩니다, 책임

 

독생녀 참어머님 혼자는 아니 됩니다. 여러분들이 나와 함께 하늘부모님을 모실 수 있는 환경권을 크게  높게 넓게 만들어 나아가는 축복가정 모두가 되기를 축원합니다.  

 

그래, 송용천 회장이 말했듯이 여러분들의 기도와 정성에는 "홀리 머더 한을 모신 축복가정 아무개의 이름으로 감사 기도드립니다" 하는 전통이 세워져야 합니다. 세계 모든 만민들이 홀리 머더 한을 모실 수 있는 환경을 찾는 데 있어서 1세 2세 3세 할 것 없이 퓨어 워터들이 책임을 해야 합니다.

 

그 길만이 전쟁과 갈등이 없는 평화로운 하늘부모님을 모신 인류 한 가족, 평화의 세계가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그날을 향해서 홀리 머더 한과 하나된 여러분 모두가 천복을 받기를 축원합니다. 

 

* 특별한 선물 - 성의 13분에게 추첨 하사. 

"사실 이것은 말이야 미국 식구들로부터 따끈따끈하게 선물 받은 거야"  (참어머님이 직접 추첨하심)

 

* 천주평화사관학교 UPA 10기 천일국 청년 특사 29명 임명식.     

- 사령장과 반지 하사.  

 

* 신탑건 2기 출정식.  경례는 "효정"

2024년 2월 1기 신출 신흥 선교사 중심으로 1기 출발

2025년 2월 2기 116명 21개 국가로 출발 예정 

- 참어머님 데스벨리 성염(의인을 찾으라는 의미)과 신탑건 베지 하사. 

 

* 신한국 청년 결의식 1000명. 

 

* 찬양극 19극 "한의 노래" 갈라 쇼

- 한민족 선민 대서시 3극 동으로 동으로, 정착의 노래, 우리는 선민이라네

 

* 억만세 삼창 - 호리 마사이치

 

* 참어머님 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