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정 부부

아담 해와의 가정이 타락했어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의 구원섭리는 뭐냐? 가정을 복귀하기 위한 것입니다.

▣ 1992.8.27(목) 축복의 의의와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 국제연수원. 

234-291 자, 그러니까 아까 말한 것같이 구세주는 세상을 구하는데 사탄 세계에서 제일 싫어하는 사람을 구하는 것입니다. 사탄이 싫어하는 사람은 세상에서 찾아보니 통일교회 패밖에 없습니다. 안 그래요? "저놈의 간나새끼들은 그저 밤낮 자지도 않고 뭘 하는 거야?" 하면서 사탄이 죽겠다고 반대하는 거예요. 사탄이 제일 미워하는 패들이 통일교회 패들입니다. 아시겠어요? 

 

그러니까 구세주는 통일교회 패들을 찾아올 수밖에 없습니다. 구세주의 아버지가 하나님이니까 하나님은 통일교회를 잊어버릴 수 없고 통일교회의 문 선생을 잊어버릴 수 없다는 것입니다. 

 

타락이 뭐예요? 어디에서 타락했어요? 가정이에요, 가정. 가정 가운데 몇 사람이에요? (두 사람입니다.) 가정이 타락했습니다. 가정이 타락한 거기에 일족이 걸려 있고 민족이 걸려 있고 국가가 걸려 있고 세계가 걸려 있습니다

 

* 아담 해와의 가정이 타락했어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의 구원섭리는 뭐냐? 가정을 복귀하기 위한 것입니다. 누구의 가정이에요? 아담 가정 완성을 위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