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정 천지인 생활

하나님을 내가 점령하겠다 하는 것입니다. 좋아하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같이 살고 싶다는 것입니다.

▣ 1971.2.17(수) 참된 인생길. 성북교회. 

- 서울 9개 지구 야간순회.

 

041-268 인간은 좋고 좋고 또 좋은, 살고 살고 또 살고 싶은 세계에서 살고자 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원칙입니다. 

 

* 오늘날 통일교회 무리들이 하나님을 목적하고 하나님을 내가 점령하겠다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점령한다는 말이 어폐가 있지만 하나님을 소유하고 싶다는 거예요. 하나님을 소유하지 못한다면 보기라도 하고 싶을 것입니다.

 

보면 기분 나쁘지 않고 좋은 거예요. 좋으면 갖고 싶겠어요, 안 갖고 싶겠어요? 결국 좋게 되면 갖고 싶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하나님을 갖겠다는 말을 어폐 있는 말로 생각하지 말라는 거예요. 좋으면 갖고 싶다는 거예요. 갖고 싶다는 것은 나와 관계를 맺고 싶다는 거라구요. 그렇지요? 

 

* 같이 살면서 좋아하자는 것입니다. 여러분, 좋은 것을 한 번 보고 그것을 내버려요? 그것이 나와 더불어 하루, 1년, 10년, 일생은 물론 영원히 좋을 수 있기를 원하지요. 영원히 좋을 수 있다는 것은 무엇을 말하는 거예요? 영원히 좋을 수 있게끔  살고 싶다는 거예요, 죽고 싶다는 거예요? 결론은 살고 싶다는 겁니다. 좋아하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같이 살고 싶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