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운 실적 실천 희망

지혜로운 사람이 어떤 사람이냐? 천운을 탈 수 있는 사람입니다. 우리는 천운을 타자는 겁니다.

▶ 세계의 운이 있고 나라의 운이 있고 가정의 운이 있고 개인의 운이 있습니다. 

▶ 지혜로운 사람이 어떤 사람이냐? 천운을 탈 수 있는 사람입니다. 우리는 천운을 타자는 겁니다. 

좋을 수 있게 되어 있어 가지고 좋아야지 좋을 수 없게 되어 있는데도 좋다 하게 될 때는 그것으로 끝장입니다. 

 

▣ 1971.6.20(일) 상봉의 기회. 전본부교회.

045-122 세계의 운이 있고 나라의 운이 있고 가정의 운이 있고 개인의 운이 있습니다. 개인은 가정이 망하게 될 때에는 고통을 받는 거예요. 또 아무리 행복한 가정이라 하더라도 나라가 망하게 될 때에는 다 깨져 나가는 것입니다. 언제든지 깨질 수 있는 운명이라구요. 대한민국이 아무리 잘났다 해도 세계가 뒤넘이치면 거기에 말려들어가는 겁니다. 그렇지요? 아무리 세계의 운세가 크더라도 천운이 굽이칠 때에는 거기에 말려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러기에 지혜로운 사람이 어떤 사람이냐? 천운을 탈 수 있는 사람입니다. 우리는 천운을 타자는 겁니다. 여러분, 천운이 좋아요, 나빠요? 

 

* 그냥 좋아요? 좋을 수 있게끔 되어서 좋아요. 그냥 그대로 좋아요? 좋은 수 있게끔 되어서 좋은 것이지 좋을 수 없게끔 되었다가는 어떻게 돼요? 팔자를 고치는 거라구요. 어디든지 둥둥 떠다니는 거라구요. 좋을 수 있게 되어 있어 가지고 좋아야지 좋을 수 없게 되어 있는데도 좋다 하게 될 때는 그것으로 끝장입니다. 마찬가지입니다. 그러기에 천운을 타자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