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 창조

하나님은 어떤 사람을 좋아하느냐?

하나님도 좋은 사람은 좋아하시고 나쁜 사람은 싫어하십니다. 

하나님이 계시는 줄을 알았으면 하나님이 좋아하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이 좋아하는 사람이 되면 복 받는 거지요? 

하나님은 어떤 것을 좋아하시느냐면 선한 것을 좋아하십니다.

 

▣ 1971.8.17(화) 지도자의 갈 길. 청평. 

- 제1차 교회장 수련회. 

 

045-258 하나님이 계시다면 하나님이 사람을 좋아하실까요, 나빠하실까요? 하나님도 좋은 사람은 좋아하시고 나쁜 사람은 싫어하십니다. 그렇다구요. 그러므로 좋은 사람은 어떤 사람이고 나쁜 사람은 어떤 사란이냐, 이걸 가릴 줄 알아야 됩니다. 

 

* 여러분은 하나님이 계시다는 것을 압니까? 알아요, 몰라요? 하나님이 계시다는 것을 아는 사람, 손들어 봐요. 

 

* 하나님이 계시다는 것을 믿나요? 믿는 사람이 있고 아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그냥 믿는 사람이 있다구요. 하나님을 보지 못하고 하나님이 있는지 없는지 모르지만 그저 믿자 해 가지고 믿고 아는 사람이 있고, 알고 믿는 사람이 있다는 것입니다. 두 종류가 있어요. 

 

* 여기 하나님이 계시는 줄 아는 사람이 몇 사람이나 됩니까? "나는 하나님이 계시는 줄을 안다. 틀림없이 안다" 할 수 있는 사람, 손들어 보세요. 그런 사람은 만사형통입니다. 

 

하나님이 계시는 줄 알았으니 하나님 앞에 복 받는 길로 달라가면 됩니다. 그렇잖아요? 하나님이 계시는 줄을 알았으면 하나님이 좋아하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이 좋아하는 사람이 되면 복 받는 거지요? 그렇잖아요? 하나님이 좋아하는 사람이 되면 화 받아요, 복 받아요? 복 받는 것이 틀림없습니다. 

 

* 하나님은 우주의 주인입니다. 하나님은 틀림없이 우주의 주인인데 그 주인이 무엇을 제일 좋아하느냐? 이것만 알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무엇을 제일 좋아하실까요? 

 

* 하나님은 어떤 것을 좋아하시느냐면 선한 것을 좋아하십니다. 선한 사람이 되면 좋아하시는 거라구요. 그렇잖아요? 하나님은 선한 사람을 좋아하십니다. 선한 사람은 다 좋아합니다. 아들이든 백성이든 세계 사람이든 좋아하긴 다 좋아한다구요.  

 

▶ 자기를 생각지 않고 그저 남을 위해서 희생하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 1974.2.8(금) 하나님이 가는 길과 인간들이 가는 길. 중앙수련원. 

070-059 하나님은 어떤 사람을 좋아하느냐? 자기를 생각지 않고 그저 남을 위해서 희생하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알겠어요? 

 

그래서 교육은 착한 사람이 돼라, 그러지요? 착한 사람은 밥을 먹을 때 남의 것을 빼앗아 먹는 사람이 착한 사람이에요? 자기 먹던 밥도 먹지 말고 불쌍한 사람이 있으면 줘라! 그러지요? 결국은 나를 위하는 사람이 아니라 남을 위하는 사람이 착한 사람입니다.  

 

공적인 입장에서 공적 관리를 생활철학으로 삼고 나가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 1970.6.4(목) 공적인 만물. 전본부교회.

- 제8회 참만물의 날. (음 5.1.)

 

031-260 하나님은 어떤 사람을 좋아하느냐? 공적인 입장에서 공적 관리를 생활철학으로 삼고 나가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만물에 대해서도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이것이 천지의 이치요, 천법이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