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93.1.2(토) 참부모의 가정과 세계적 승리노정. 한남동.
- 제10회 애승일 및 흥진님 승화 9주기.
242-295 3. 지상지옥 소화통일 (영적 사탄의 소화통일)
1. 혈통전환.
혈통을 근본적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핏줄이 다르지요? 그러니까 핏줄을 통한 사탄적인 요소가 자기 일신에 나타나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타락성본성이 남아서는 안 된다 그 말이라구요. 타락성본성이 남아 있지 않으면 사탄은 자연히 없어지는 것입니다. 소화돼 버린다 그 말이에요.
지금까지는 축복받은 여러분의 몸뚱이에도 아직까지 그 殘滓(찌꺼기 재. 때, 더러운 것)가 남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몸 마음의 통일이 안 되어 있는 한 계속해서 기도를 해야 됩니다. 배고픈 것을 극복해야 되고 잠자는 것을 극복해야 되고 정서적인 문제를 극복해야 되고 육체의 자극적인 모든 감정을 초월해야 되는 것입니다. 술 먹고, 마약 먹어 가지고 흥분하고 하는 것을 극복해야 됩니다.
* 그러니 간지러운 것을 참는 것도 훈련해야 합니다. 겨드랑이를 간지럽히고 발바닥을 간지럽히고 별의별 짓을 다 하더라도 안 간지러워야 된다구요. 그리고 눈도 30분 동안 그냥 뜨고 있는 걸 훈련해야 된다구요. 그러지 않고는 정욕을 이길 수 없습니다.
사랑하는 여편네를 안고 100% 흥분되어 가지고 사랑 관계를 가지려는 순간에 "이놈!" 하고 명령이 떨어지면 영으로 돌아갈 수 있어야 됩니다. 그런 훈련을 해야 된다구요.
242-305 종교생활, 기도생활이 좋아요, 나빠요? (할 수 없어서 합니다) 그거 할 수 없어요. 미완성한 사람은 저나라에 가서도 할 수 없이 기도해야 됩니다. 천년 만년해야 된다구요. 창세 이후 지금까지 타락한 이 세계를 중심 삼고 살다가 영계에 간 모든 사람들은 기도하는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그것은 자기 수련, 자기 硏磨를 위한 기도입니다.
뱀으로 말하면 허물을 벗는 것과 마찬가지라구요. 전부 다 지우개로 지워야 됩니다. 글자가 전부 다 지워져야 종이가 깨끗해지지 않아요? 딱 그 격이라구요. 그 놀음을 영원히 해야 된다는 말입니다.
그것이 이 지상의 複雜多端한 모든 환경적 변화, 급격한 환경을 중심 삼고 있을 때는 순식간에 껍데기를 벗을 수 있지만 저나라에는 그런 자극적인 요소가 없기 때문에 몇 백 배로 연장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땅이 중요합니다. 땅에서 타락했으니 땅에서 벗어야 돼요.
하나님이 복잡한 상황을 만드는 것이 나쁜 것이 아닙니다. 어디 가든지 부딪치고, 어디 가든지 죽고 못 살게끔 만들어 놓은 것은 더덕이(딱지의 잘못)를 떼어내고 흠집을 전부 다 긁어내 가지고 타락성을 빨리 벗게 하는 놀음이라는 것입니다. 몸뚱이가 엉망진창이 되어 가지고 더덕이가 더덕더덕 붙은 것을 전부 다 뜯어내는 것처럼 환경이 순탄지 않으면 껍데기를 자꾸 뜯어낸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복잡다단할수록 탕감적 해원성사가 빠르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