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시아 재림

하나님의 첫사랑을 몽땅 받을 수 있는 독생녀를 만나기 위해서 예수님이 재림하는 것입니다. 재림주가 와서 뭘 할 것이냐? 어린양 잔치 즉 혼인을 해야 하는 것입니다.

1971.2.17(수) 성북교회. 참된 인생길. 

- 서울 9개 지구 야간순회.  

 

041-310 예수 그리스도는 '나는 하나님의 독생자다. 하나님은 내 아버지다'라고 했습니다. 독생자라는 것은 무엇을 말하는 거예요? 하나님의 첫사랑을 몽땅 받았다는 말입니다.

 

그러면 하나님의 독생자는 있었는데 독생녀가 있었어요? 독생녀를 못 만났기 때문에 하나님의 첫사랑을 몽땅 받을 수 있는 독생녀를 만나기 위해서 예수님이 재림하는 것입니다. 재림주가 와서 뭘 할 것이냐? 어린양 잔치 즉 혼인을 해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첫사랑을 몽땅 받은 남자와 하나님의 첫사랑을 몽땅 받은 여자가 가정을 이루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 자리가 어떤 자리냐? 타락하지 않는 아담과 해와의 자리입니다.

 

이렇게 되어야 할  예수님 자신은 세계만민을 위해 희생한 것입니다. "내가 받을 하나님의 사랑을 몽땅 너희들에게 넘겨주겠다"라고 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원수를 위해서 자기의 생명을 주며 복을 빌어 주었던 것입니다. 원수를 위해 생명에 복까지 플러스해서 넘겨주었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예수는 죽어서라도 하나님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자리에 서게 되었습니다. 이런 것을 두고 볼 때 종교 중에서 제일 위대한 종교가 기독교라는 것입니다. 그것은 하나님과 인간과의 관계를 부자의 관계로 설파했기 때문입니다. 여기에는 최고의 사랑이 있는 것입니다. 오래 남아질 수 있는 분은 예수님밖에 없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