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락 사탄 죄

선악을 결정하는 사랑의 주인이 여자라는 것입니다. 그래, 선악과를 따먹지 말라는 것은 성관계를 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 1995.11.3(금) 가정맹세를 할 수 있는 자격자. 한남동. 

274-201 우주를 하나님이 창조할 때 절대신앙 위에서 했습니다. 하나님이 말씀한 것이 절대 된다 이겁니다. 안 되는 것이 없다는 것입니다. 또 창조는 사랑의 대상을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절대사랑이에요. 의심이 없습니다. 두 마음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다음에는 절대복종! 절대복종이라는 것은 하나님 자신까지도 존재 의식이 없다는 것입니다. 

 

* 하나님이 그렇게 아담 해와를 지었기 때문에 아담 해와에게 요구되는 것도 절대신앙 위에서 절대사랑하고 절대복종하는 기준입니다. 하나님이 창조할 때의 본연적 그 기준 앞에 서지 않고는 참사랑의 인연을 맺을 수 없습니다. 그래, 아담 해와한테 선악과를 따먹지 말라고 한 것은 참사랑의 인연을 맺자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 선악과가 뭐냐? 선악과는 여자를 두고 하는 말입니다. 선한 사람하고 결혼하면 선한 사람을 낳고 마피아하고 결혼하면 마치아의 아들딸을 낳는 것입니다. 선악을 결정하는 사랑의 주인이 여자라는 것입니다. 그래, 선악과를 따먹지 말라는 것은 성관계를 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그러면 에덴동산에서 말이에요, 하나님이 무엇 때문에 선악과를 따먹지 말라고 했겠어요? 그것이 무슨 계획이겠느냐 이거예요. 에덴동산에 남자가 몇이냐 하면 천사장 셋하고 그다음엔? 

 

* 남자가 셋하고 아담 하나님까지 다섯이에요. 여자는 하나밖에 없습니다. 

 

* 사랑관계를 경고한 것입니다. "따먹으면 반드시 죽으리라" 했는데 따먹고는 반드시 다 죽었어요. 영적으로 다 죽었다구요. 영원히 하나님과 관계없다는 것입니다. 참사랑의 인연을 통해 가지고 천국이 연결되는데 그 세계는 나와 영영 관계없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걸 회복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다시 만들어야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