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심원 효진님 흥진님 대모님

1126회 천심원 철야정성 - 2024년 9월 12일(목) 요코이 토시아키 목사 간증.

◑ 2024년 9월 12일(목) 요코이 토시아키 목사 간증. 

* 가정을 가진 후 3년 넘게 애기가 안 생겼다. 청평 역사를 믿고 1996년 2월부터 지금까지 30년 가까이 한 달에 한 번 이상 빠짐없이 수련을 받아 왔다. 그리고 애기가 태어날 때마다 그 아들도 딸도 같이 빠짐없이 수련을 받아 왔던 그런 역사가 있다. 

 

* 3년 넘게 청평 역사에 계속 참가하다 보니까 2000년 3월 20일 꿈에 어머님께서 나타나셔서 "너희들의 믿음을 보았다. 하늘의 아들을 내려 주겠다." 하셨다. 아들이 잉태할 것을 알았다. 

 

* 어머님께서는 한 사람 한 사람 가정 가정을  돌봐주시고 은혜를 주고 계신다. 어머님의 꿈과 심정을 알아 보답해야 한다. 

- * 폭발적으로 식구 전도가 되면 얼마나 좋을까. 그게 나타나지 않아서 답답합니다. 신령과 진리로 나아가야 합니다." 

 

* 2011년 9월 4일 갑자기 아버님께서 청정궁 뒤의 청정류에 청평 직원을 불러 주셨다. 그때 노래를 시키시고 나를 보시고 "야, 남자답게 생겼다. 왜 그렇게 나랑 닮았냐? 젊은데 그렇게 대머리냐?"

"내가 만약에 영계에 가게 되면 너희는 어머님을 잘 모셔야 된다."  \

" 청평 역사와 대모님 역사를 믿고 따라오는 사람들은 대모님의 역사는 어머님의 역사이고 어머님과 하나되기 위해서 청평 역사가 있었던 것이다" 

 

* 어머님과 하나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고민하게 되었다. 

 

* 2세 3세를 반드시 부모님께 찾아 돌려 드리겠다고 기도했다. 2세 3세가 연결이 안 되면 참어머님의 고생이 수포로 돌아간다. 참아버님이 계시는 천심원으로 연결하는 일이라고 생각했다. 

 

▶ 1111차 철야 기도회 찬양역사 때 하늘부모님 메시지

이제 찬영 역사는 달라진다. "한 맺힌 영들을 분립한다는 마음이 아니라 천원궁 천일성전 입궁식을 향해 그 영들도 하늘부모님의 직계자녀로 만들어 나가야 한다"고 하시면서 강하게 "시간이 없습니다. 내년 4월 13일에 여러분도 하늘부모님의 축복을 받았던 입장에서 천원궁 천일성전 입궁식에 참여하고 싶지 않습니까? 여러분들은 하늘부모님의 자녀이고 초림 독생녀 실체성령이신 참어머님께서는 여러분이야말로 모래 폭풍 속에서 찾으려 하신 작은 바늘"이라고 하신 것이다. 

 

"지상의 축복가정과 영계 축복가정도 다 같이 함께 하늘부모님을 부모로 모시고 입궁식에 임해야 한다"고 하시고 "그러기 위해서는 매달 월드센터에서 이런 대역사를 열어야 한다. 그것이 어려우면 10월 대역사와 1200차 철야정성이 12월 24일에 있으니 기독교 목사들과 기독교 신앙을 가진 의인들을 데리고 월드센터로 모여서 예수님을 비롯한 모든 기독교권 절대선영들이 역사하실 수 있도록 정성을 들여야 한다"고 하셨다.  

 

^ 2024년 6월 27일 하늘부모님의 메시지가 있은 1년 후 2024년 6월 27일 천심원에서 기도를 했다. 

- 서울대 다니는 딸 영화의 예비 사위(서울대)를 만나지도 않았는데 "이 사람이다"는 느낌이 왔다. 딸의 상대가 결정되었다. 

- 1111차 철야정성 때 아들은 북을 치고 딸은 피아노를 쳤다. 

 

▶이기성 원장

* 요코이 목사 IQ 157

* 초등학생 때부터 40일 수련. 

* 딸 설악 중고등학교 졸업. 서울대 종교학과 입학. 

* 아들 화순 능주군에서 서울대학원 로스콜

* 1650차 수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