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심원 효진님 흥진님 대모님

1160회 2024년 10월 22일(화) "영계는 기도하라고 호소하는 길밖에 없다. 기도하지 않는 곳에는 역사할 수가 없기 때문이다."

◑ 2024년 10월 25일(금)

 

▶ 참아버님 영계 메시지.

 

나는 너희들의 부모이기에 너희들과 함께 갈 것이다. 그러니 그 길이 지옥일지라도 너희들은 혼자가 아니다. 그러니 당당하게 걱정하지 말고 나아가기를 바란다. 

 

너희들은 하늘부모님의 귀한 자녀이다.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는 자녀의 기도를 들어줄 수밖에 없다. 자녀가 도와 달라는 소리에 부모는 가장 빠르게 반응한다. 

 

* 아버님은 하늘을 위로하는 기도만 했다. 아버님 기준까지 가려면 아직 멀었다.

* 힘들면 도와 달라고 하세요. 

* 말 못 하는 애기들은 얼마나 많이 웁니까. 어린 심령들은 도와 달라 해야 된다. 자기 힘으로 못 간다. 도와 달라면 가장 빨리 반응하시는 부모님이시다.   

* 영계 기반을 닦으신 후 우리에게 2004년부터 소원성취서를 쓰라고 했다. "너, 소원 있지? 소원성취서 써" 요것이 효정봉헌서다. 

 

영계와 힘을 합쳐 나간다면 가평 복귀뿐만이 아니라 국가 복귀 세계 복귀는 반드시 이루어지는 것이다. 섭리의 횡금기인 이때에 너희들만의 책임이 아니라 영계에도 책임이 있기에 영계는 지상인이 기도하면 움직이고 함께 갈 수밖에 없다. 그러니 기도해야 한다. 영계를 붙들고 기도할 수밖에 없다. 영계는 기도하라고 호소하는 길밖에 없다. 기도하지 않는 곳에는 역사할 수가 없기 때문이다. 지금은 정성이 찼기 때문에 기도하면 즉각적으로 움직일 준비가 되어 있다. 모든 준비가 되어 있는데 기도하지 않는 것은 책임하지 않겠다는 것이다. 

 

하늘부모님께서 직접 치리하실 때 하늘부모님의 심정을 아는 자녀가 없어 역사할 수 없다는 것만큼 가슴 아픈 일이 없다. 그런 모습을 영계에서 보고 있는 우리들은 속이 터지고, 하늘부모님 앞에 죄송하여 얼굴도 들 수가 없다. 

 

지상생활이 중요하다. 불러주는 이 없이 외롭게 영계에 있을지, 아니면 전 세계적으로 이름을 불러 주어 자유롭게 역사할지는 지금 지상생활하는 너희들에게 달려 있다.

 

참사랑을 실천해야 한다. 전도를 많이 하여 신종족 메시아의 사명을 다해야 한다. 

 

◑ 20241025()
真のお父様の霊界メッセージ

 

       私はあなたたちの親なので、あなたたちと一緒に行きます。だから、その道が地獄であってもあなたたちは一人ではありません。ですから堂々と心配しないで進むことを願う。

       霊界と力を合わせていけば、加平復帰だけでなく国家復帰、世界復帰は必ず成されるのだ。

       摂理の黄金期であるこの時、あなたたちだけの責任ではなく霊界にも責任があるため、霊界は地上人が祈れば動いて一緒に行くしかない。だから祈らなければならない。

       霊界は祈るように訴える道しかない。祈らないところには役事することができないからだ今は精誠が満ちているので祈ればすぐに動く準備ができている。すべての準備ができているのに祈らないのは責任を果たさないということだ。

       天の父母様が直接治めるときに、天の父母様の心情を知る子女がいなくて、役事ができないということほど、胸の痛いことがない。そんな姿を霊界で見ている私たちは胸が引き裂かれ、天の父母様の前に顔をあげることができない。

       地上生活が重要だ

       呼んでくれる人がなく、孤独に霊界にいるのか、それとも世界的に名前を呼んで自由に役事することができるかは、今地上生活するあなたたちにかかっている。

       真の愛を実践しなければならない。

       伝道を多くして神種族メシアの使命を果たさなければならない。

 

▶ 대모님

 

너희들이 누구랑 중심을 맞추어 나가야 하는지 똑똑히 봐야 한다. 천심원 철야정성으로 모두가 하나되어 나아갈 때 악신은 그것을 저지하기 위해서 움직인다. 너희들이 절대복종해야 될 분은 오로지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뿐이다. 중심을 잘 세워서 나가야 한다. 중심이 없는 곳에 악신이 역사할 뿐이다. 

 

◑ 2024년 10월 21일(월) 영계 메시지. 

천심원은 영계와 통하는 곳이다.

순수 순백 순금인 자녀들이 많이 나와야 된다. 

우리들이 가는 길은 하늘부모님께서 함께해 주고 계신다. 그러니 불가능이 없다.

기도하고 정성 들이면 하늘이 지혜를 빌려 주신다.

자신이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부족함이 없어야 한다.

천심원을 중심으로 나간다면 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눈으로 볼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