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심원 효진님 흥진님 대모님

2024년 11월 22일(금) 1178차 천심 특별 철야 기도회. 참어머님 말씀과 아버님 효진님 흥진님 대모님의 영계 메세지

◑ 한국 목회자 부부 CIG 콘퍼런스 2024년 11월 2박 3일

 

참어머님 말씀

 

* 그날까지 너희들 책임 다할 수 있나? 

* 너희들의 정성에 의해서 기적이 일어날 때야.  

* 가정연합을, 너희들을 도울 의인들이 많이 나타나게 될 것이다 했어. 그 의인들을 만나려면 열심히 너희들이 전도해야 되잖아. 실체적으로 기적적인 자료를 남기는 너희들이 돼야 돼. 그렇게 할 거지? 

* 참부모가 지상에서 하늘부모님을 모시고 사는 데 있어서 정리해야 될 것이 너무도 많아. 그러니 한국만이라도 너희들이 책임을 다해 주면 좋겠다. 

 

▶ 황보국 신한국가정연합회장

* 가정예배

 

1) 가정은 하늘부모님을 모시는 성전

 

▣ 1970.8.16(일) 해방과 우리의 책임

033-245 가정에 있어서 하나님이 자리를 잡았느냐 하는 것입니다. 원칙적인 것이 문제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개인에게서 자리를 잡아야 되고 가정에서도 자리를 잡아야 됩니다. 가정에서 자리를 못 잡아 가지고는 제사장이 못 됩니다. 진짜 제사장이 못 된다는 것입니다.

 

가정에서 부처끼리 싸움하고 교회에 나와 가지고 예배드리면 거기에 하나님이 같이하실 것 같아요? 교회에 하나님을 모시기 전에 먼저 가정에 하나님을 모셔야 되는 것입니다. 모든 전후 관계가 그렇게 되어 있습니다.  

 

◑ 2024년 11월 22일(금) 1178차 천심특별 철야 기도회.

- 2024년 11월 21일 영계 메시지  

 

* 아버님 

 

섭리의 황금기에 공직을 맡고 있는 너희들이 책임을 다하지 않으면 가정연합의 미래가 없다. 교회가 부활해야 한다. 그래서 끊임없이 수련원으로 불러서 교육하고 있는 것이다. 오기 싫어하면서 참석한 이들도 있을 것이다. 섭리에 있어 너희들이 필요하기에 직접 교육을 하는 것이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지금 이때 최선을 다해야 한다.

천심원 철야 정성을 들어야 한다.

영계에서는 투명하게 다 보이는 것이다.

 

이제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정성을 들여 나가야 한다. 모든 교회가 신령과 진리로 나가야 한다.

새로운 문화의 정성을 들여야 한다. 그것이 천심원 철야 정성이다.

 

기도해야 한다. 영계를 동원시킬 수 있어야 한다. 영계와 주파수를 맞춰서 함께 나갈 수 있어야 한다.

폭발적인 전도가 일어나야 한다. 

 

* 효진님

 

신한국 교회의 발전하는 교회보다도 죽어 가는 교회가 더 많이 있다는 것을 너희들이 잘 알 것이다. 교회가 부흥되려면 교회장부터 능력 받아야 한다. 앞으로는 영성이 없으면 지도자 자리에 올라갈 수가 없다. 식구들의 영성 개발에 힘써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지도자부터 영성을 갖춰야 한다. 신령과 진리로 무장해 나가야 한다. 기도하면 이루어지는 때다. 기도의 힘을 믿어야 한다. 

 

* 흥진님

 

지금은 영계가 직접 교육을 하는 때다. 자기를 비워야 한다. 자기의 생각으로 일해서는 하늘부모님께서 치리하시는 때에 도움이 될 수 없다. 천원궁 입궁식까지 교회가 부흥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 대모님

 

이 시대가 오기까지 6천 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다. 일분일초도 헛되이 사용해서는 안 된다. 섭리의 황금기가 오기까지  많은 이들이 피와 땀과 눈물을 흘리고 걸어온 노정이다. 그 기반 위에 서 있는 것이다. 그만큼 책임이 따른다.

 

그들의 정성이 있었기에 기도하면 영계가 즉각적으로 움직일 수 있게 되었다. 놀라운 시대에 살고 있다. 그렇게 기도해서 기적을 일으켜야 한다. 너희들이 보여 주어야 한다.

 

영계에서, 기도하면 영계가 움직인다고 이야기를 해도 믿고 기도하는 이들이 없다면 그저 흘러갈 뿐이다. 식구들과 하나되어 승리할 수 있는 너희들이 되기를 바란다.    

 

- 어머님께서 3시까지 기도하라 하셨다.  2018년. 2020년도 처음에는 세벽 3시까지 기도해다. 

- 탄식하면 탄식권의 영들이 밀려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