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86.1.3(금) 제3회 애승일. 본부교회.
- 축복 2세.
137-235 여러분, 지구도 말이에요, 위도 경도에 있어서 0점 기준이 있어야지요? 영국의 그리니치 천문대를 중심 삼아 가지고 0점이 되어 있다구요. 암만 변하게 해도 변하지 않는다구요.
▶ 그리니치 천문대
- 그리니치 공원 내에 있다.
- 위치 측정의 기준.
- 경도 0도(북극해~남극대륙)
- 1884년 워싱턴, D.C.에서 열린 국제 자오선 회의(22개국 대표 참)에서 본초 자오선 本初子午線(밤 12시와 낮 12시가 근본적으로 시작되는 선). 낮 12시 즉 오시의 기준. (반대편 태평양. 밤 12시 즉 자시의 경계. 날짜변경선)
- 위도 적도 0도
1. 기독교 문화권이 통일교회, 문 선생을 반대했기 때문이다.
1) 본래는 영국이 해와 국가가 되고 미국이 아담 국가가 되어야 했습니다.
▣ 1969.5.11(일) 가정. 전본부교회.
023-065 본래는 영국이 해와 국가가 되고 미국이 아담 국가가 되어야 했습니다. 그런데 이 두 나라는 민주 세계를 이끌 수 있는 기준을 갖추지 못했습니다.
* 원래는 영국이 해와 국가입니다. 1960년부터는 일본과 영국에서 왕자와 공주가 평민과 결혼하는 문제가 일어났습니다. 지금 이 시대가 그렇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런 세계사적인 사건 전부가 원리적으로 맞아지게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영국이 해와 국가의 위치를 일본에게 빼앗긴 것은 기독교가 반대했기 때문입니다. 통일교회 문 선생도 기독교에 쫓겨서 이북에 갔습니다. 거기에서부터 기반을 닦아 온 것입니다.
▣ 1969.5.17(토) 1968년 이후가 그전과 다른 점. 전본부교회.
023-105 2차 대전까지는 미국이 아담의 입장이었고 영국이 해와의 입장, 불란서가 천사장의 입장이었으나 기독교가 반대하는 입장에 서게 되었기 때문에 미국이 천사장의 입장으로 떨어지고 독일이 아담의 입장, 일본이 해와의 입장이 되었다.
▣ 1969.6.8(일) 불쌍한 복귀의 역군들. 전본부교회.
023-290 독일은 사탄 편적 아담 국가요, 일본은 사탄 편적 해와 국가였습니다. 하늘의 원수인데 왜 그러한 국가가 지난 20여 년 동안 세계 문화권을 이루고 세계에서 문제가 되는 국가가 되었느냐 하는 것을 여러분은 모를 것입니다. 그것은 기성교회가 통일교회 문 선생님을 반대했기 때문입니다.
▣ 1973.7.23(월) 복귀의 목적. 중앙수련원.
068-024 본래는 영국이 해와 국가가 됐어야 되는 거예요. 영국이 통일교회를 반대하지 않았으면 기독교 국가가 통일교회와 하나되는 것입니다. 통일교회와 하나되면 어떤 나라가 한국과 하나되느냐 하면 영국이 하나되고 미국이 하나되는 것입니다. 그렇데 되었다면 공산당은 생겨나지도 않는다구요. 알겠어요.
▣ 1985.10.4(금) 천승일. 벨베디아.
135-132 본래는 오시는 주님 앞에 있어서 영국이 해와 국가가 되고 아담은 오시는 주님이요 그다음에는 미국이 아들이 되어서 아벨이 되어서 자유 세계의 원수 국가인 일본 독일 이태리 추축국을 중심한 가인권을 흡수해 가지고 하나의 권을 이뤄야 하는 거예요. 그러나 그것을 잃어버렸으니 재탕감해야 돼요.
기독교 문화권이 반대함으로 말미암아 다 잃어버렸기 때문에 다시 오시는 주님이 아담 국가, 해와 국가, 아벨적 천사장 국가, 가인적 천사장 국가를 설정해 가지고 탕감해야 합니다.
* 전부 다 앵글로색슨 민족이 원수들입니다. 기독교 문화권으로서 하나의 국가가 나와야 되는 거예요.
2) 유엔을 중심 삼고 완전히 하나되어 가지고 기독교 문화권을 중심 삼고 세계가 완전히 하나됐어야 할 때라는 거예요
▣ 1986.11.2(일) 제27회 자녀의 날. 본부교회.
149-050 미국은 뭐냐 하면 기독교를 중심 삼은 민주주의 국가입니다. 그때에 하늘 편에 있어서 아담 해와 천사장과 같은 3국이 영국 미국 불란서입니다. 이 삼국과 사탄 편에 있어서의 아담 해와 천사장과 같은 3개국인 일본 독일 이태리가 싸운 겁니다. 이것이 세계적인 전쟁이라는 거예요. 그때가 2차 대전 직후였어요. 그때는 나라 시대에서 세계 시대로 넘어가는 때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2차 대전 직후에 이루어진 것이 무엇이냐? 영 미 불의 승리로 말미암아 유엔 기구가 나왔습니다. 유엔 기구가 나왔다는 것은 일개 국가의 치리 시대가 지나가고 세계적 치리 시대로 들어왔다 이거예요.
그때가 영 미 불이 미국을 위주로 하여 완전히 하나되어 가지고 유엔을 중심 삼고 완전히 하나되어 가지고 기독교 문화권을 중심 삼고 세계가 완전히 하나됐어야 할 때라는 거예요. 그때가 바로 미국이 역사상에 기독교 문화권을 중심 삼은 통일 국가 형태를 이룬 때입니다. 그래서 미국이 2차 대전 직후 승리의 후계자로서 등장하게 된 것입니다.
자, 그러니까 기독교와 세계 국가가 하나로 묶어진 그때에 기독교를 아벨로 보게 된다면 가인권이 민주세계인데 그것이 사탄 편 형님이 아니라 하늘 편적 형님의 자리에 서게 됐다는 거예요.
* 그래서 하나님은 2차 대전 종결과 더불어 세계적인 섭리를 취해서 이때를 중심 삼고 기독교가 바라는 재림주님을 지상에 보낸 것입니다.
3) 만약에 선생님을 기독교가 반대하지 않았으면 선생님이 영국 여자하고 결혼했을 것입니다.
▣ 1984.5.20(일) 애천일. 미국.
132-090 만약에 주님인 줄 알았더라면 한꺼번에 다 됩니다. 한꺼번에 다 돼요. 완전히 다 믿고 주님을 위해서 바라던 전체가, 이 전부가 하나되기 위한 준비의 터전이 세계예요, 세계. 7년간, 7년간에 다 끝나는 거였어요. 그래, 선생님이 40세면 세계가 다 끝나는 것이었다구요. 기독교가 전부 다 믿으면 선생님이 뭐 여기서···.
* 그랬더라면 영국 여자를 택해서 영국 여자가 어머니가 되었을지도 모르지. 한꺼번에 다 되는 거예요, 전부가. 세계적으로 택할 수 있어요, 세계적으로. 여왕 딸을 상대로 데려올 수 있는 거예요.
* 기독교를 중심 삼고 하려고 하다가 실패했기 때문에 40년 탕감 노정을 거쳐 가지고 다시 찾아온 이 때에 있어서 기독교와 하나되지 않고는 세계를 구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여기에 재판 사건이, 기소됐다는 사건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왜 미국을 찾아왔느냐? 미국보다도 기독교를 찾아 세우지 않으면 안 되기 때문에 세계적 기독교의 중심 국가인 이 나라가 세계를 지배하던 그 판도의 기반을 본연의 기반으로 찾아 세우기 위해서 미국을 찾아왔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기독교와 하나되어야 합니다. 기독교와 하나되어야 돼요! 기독교와 하나되지 않고서는 미국을 구할 길이 없고 자유 세계를 구할 수 없고 하나님의 뜻을 세울 수 없습니다. 미국이 자유 세계를 잃어버렸다구요. 미국도 잃어버리고 세계를 잃어버려서 사탄이 침범하고 있다구요.
▣ 1985.8.20(화) 하나되라. 이스트가든.
- 성수식 행사.
134-321 만약에 전 세계, 자유 세계하고 기독교가 하나되었더라면 선생님이 어머니를 택하는 데 한국 여자만 된다는 그런 말할 수 없다구요. 그렇게 될 때는 영국이 해와권이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가 서양 사람이 됐을지도 모릅니다. 그런데 반대했기 때문에 할 수 없이 기독교 역사를 다시 세워 탕감해 가지고, 내가 야곱 시대로부터 4천 년이라는 이 역사를 탕감해 가는 거예요.
예수님이 메시아로 왔다가 실패한 것을 한국을 중심 삼고 국가적 기준에서 전부 탕감했기 때문에 한국민족에서 어머니를 택한 거예요. 알겠어요? 물론 그전에 성진이 어머니도 모셨지만 말이에요, 성진이 어머니는 기성교회가 반대하고 미국이 이렇게 됨으로 말미암아 깨져 나간 거예요.
4) 영국에서의 법정 투쟁.
▣ 1983.4.24(일) 뜻 앞에 선 통일교회의 어제와 오늘.
126-265 미국에서 재판 사건이 있으니 서양 세계에서는 독일에도 재판 사건, 영국에서도 재판 사건, 불란서도 재판 사건, 전부 다···. 공산당이 그렇게 역사하고 있다구요. 세계에 연합전선이 일어나는데 공산당들이 나를 잡아 치우려 하는데 민주세계는 거기에 협조하고 있는 거예요. 꼬락서니 잘 됐구만. 내가 지독하기 때문에 살아 남지.
▣ 1983.9.4(일) 우리의 전선. 미국.
128-272 세뇌라는 말도 누가 만들었느냐 하면 공산당이 만든 거라구요. 나는 법정 투쟁, 영국 법정 투쟁, 독일 법정 투쟁, 일본 법정 투쟁, 한국 법정 투쟁을 할 때도 전부 다 일련의 세계사적인 연체를 중심 삼고 공격했어요. 요즈음은 공산세계의 제일의 적은 레버런 문과 무니라는 것이 결정적으로 알아졌다구요.
▣ 1986.9.7(일) 이상으로 가는 길. 벨베디아.
147-152 만약에 선생님을 기독교가 반대하지 않았으면 선생님이 영국 여자하고 결혼했을 것입니다. 어때요? 그거 사실이에요. 그 당시에 영국은 해와 국가를 대표했습니다. 거기서부터 미국이 태어났잖아요. 거기서부터 미국이 태어난 거예요. 미국은 영국의 아들이라는 뜻입니다.
* 그래서 만일 기독교 세계가 반대하지 않았더라면 선생님이 영국 여자를 맞아들였을 거라구요. 얼마나 멋져요! 기독교가 반대했으니까 우리 어머니가 복을 받았지.
2. 세계 식민지화 그리고 기독교 전파.
- 영국은 세계의 기독교 전파에 있어서도 선도적인 사명을 해 나온 것이다.
▣ 1971.11.7(일) 섭리 역사의 중심과 조국. 중앙수련원.
- 제3차 세계 순회 떠나기 전 경기 강원 충청 식구 집회.
050-217 그래서 오늘날의 세계 선교의 사명을 영국이 책임지고 해 나온 것입니다. 그렇지 않아요? 해와가 아담의 갈 길을 막았기 때문에 세계적인 신랑으로 오시는 주님 앞에 있어서 해와는 세계적인 형으로 길을 열어야 합니다. 길을 닦아야 되기 때문에 국가적 해와의 입장에 선 영국은 세계의 기독교 전파에 있어서도 선도적인 사명을 해 나온 것입니다. 그렇지요?
050-220 한국이 오시는 주님과 하나될 수 있는 나라라면 이것은 아담 국가입니다. 한국이 아담 국가라면 어떻게 되어야 하느냐? 천사장권 세계 국가에 있어서 해와 국가형과 하나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영국과 하나되어야 되는 것입니다. 영국과 하나되게 되면 미국과 불란서는 자동적으로 하나되는 것입니다.
해와가 아담도 망하게 하고 천사장도 망하게 했지요? 그러므로 해와 국가형이 뜻 앞에 섬으로 말미암아 불란서도 구할 수 있고 미국도 구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될 수 있었는데 기독교가···.
1) 잠깐 동안만 영국에 주어서 그 영국을 통하여 기독교를 세계에 전파시키려는 하나님의 작전.
▣ 1972.3.21(화) 하나님과 인간을 위한 이상 세계. 영국 후렌즈 미팅하우스.
- 3일간 공개 강연회.
054-123 근대사에 있어서 문예부흥 이후 영국이 왜 축복을 받았느냐? 여기에 대해서 내 견해를 잠깐 이야기하고 넘어가겠습니다. 영국은 많은 식민지를 취했습니다. 원칙적으로 볼 때 이것은 남을 점령한 것이니 안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외적으로는 그렇게 했지만 내적으로는 기독교를 갖다가 식민지 국가에 심어 주었던 것입니다. 잠깐 동안만 영국에 주어서 그 영국을 통하여 기독교를 세계에 전파시키려는 하나님의 작전이라고 보는 것입니다.
2) 물질을 빼앗아 오고 그 사람들을 이용해 먹었다.
▣ 1972.3.25(토) 복귀 역사를 통한 축복. 독일 에센 교회.
- 제3차 세계 순회.
054-257 식민지를 많이 가졌던 영국은 자기의 식민지였던 나라에 가서 봉사해야 됩니다. 물질을 빼앗아 오고 그 사람들을 이용해 먹었다구요. 이제는 그 이자까지 쳐서 물질을 주며 고마왔다고 해야 합니다. 그래야지요? 빚 갚아야 돼, 빚. 또 아프리카에 대해서도 그래야 합니다.
3) 아편
▣ 1984.6.1(금) 우리는 하늘나라의 군대. 이스트가든.
- 세계 지도자 회의.
132-204 뉴욕 거리를 가 보라구요. 저녁때 가 보라구요. 42가인가 43가에서부터 저 우리 ㄴㅍ요커까지 한 번 걸아가 보라구요. 심각하다구요, 심각해.
여러분들, 영국 앨글로색슨 민족이 말이에요, 중국 젊은 사람들한테 아편 먹여 가지고 아편전쟁을 일으켰던 사실을 알아요? 그 보응이에요, 보응. 그것을 받는 거예요. 미국이 받고 서구 사회가 받는 거예요.
▣ 1984.6.16(토) 전통을 본받자. 세계선교본부.
133-046 그래, 영국이 세계 제패를 한 게 뭐예요? 식민지에 가서, 아프리카에 가 가지고 사냥꾼 노릇해 가지고 전부 다 세게를 지배한 거 아니에요? 만약에 이 백인들이, 이 앵글로색슨 민족이 농경민족이었다면 흑인들을 잡아다가 노예로 팔아먹지 못했을 거라구요.
133-049 영국이 말이에요, 세계에 해 지는 날이 없다고 하면서 30여 국가를 식민지로 만들어 가지고 식민지 나라에 갈 때 전부 다 싣고 가서 먹였어요, 그들을 겁탈해 가지고 타고 앉았어요? 대답해 보라구요. 어떤 거예요? 많은 피를 흘리게 했다구요.
지금 미국과 서구사회의 젊은이들이 전부 다 쓰레기가 되고 있는 것이 다 그 탕감으로 생각해야 되는 겁니다. 알겠어요? 영국이 점령해 가지고 "똑똑한 남자는 공부 안 시키고 여자들만 공부시킨다" 하면서 전부 다 아편을 먹여 가지고···. 그 놀음을 다 한 거라구요.
백인들이, 여러분 선조들이 침략한 그 나라에 가 가지고 전부 다 그 나라를 망치고 장기집권을 하기 위해서 별의별 일을 다 한 거예요. 똑똑한 사람들에게 약을 먹여서 전부 다 방탕하게 해 가지고 그 나라들을 지배했던 거예요. 이걸 탕감해야 됩니다, 탕감.
▶ 아편전쟁 Opium Wars
- 청나라와 대영제국
* 제1차 1840년~1842년 -> 난징조약
영국은 중국에 아편을 수출해 무역적자를 해소하려고 했다.
중국의 하층민 사이에 마약 중독. 동방의 병든 남자라는 동아병부라는 말까지 생겨나게 되었다.
중국의 마약 단속을 이유로 영국이 일으킨 전쟁이다.
영국 승리로 끝났다. 난징조약으로 영국은 홍콩 섬을 할양받았다. 홍콩과 마카오는 영국과 같이 좌측통행을 한다.
* 제2차 1856년~1860 -> 1856년 텐진 조약, 1860년 베이징 조약,.
1956년 10월 광저우 앞 주강에 정박하고 있던 중국인 소유의 영국 해적선 에로 호의 배에서 청나라 관리가 영국 국기를 내려 바다에 던져버린 사건을 구실로 프랑스와 함께 청나라 광저우를 공격.
영국과 프랑스에 배상금 지급. 아편 무역의 합법화, 기독교 공인 등의 내용의 불평등 텐진 조약을 맺었다.
3) 그 축복이 앵글로색슨을 중심 삼은 축복인 줄 알고, 영국만의 축복인 줄 알고 먹고 놀고 별의별 짓을 다 하다가 하나님이 바라는 세계를 위한 목적의 세계에서 이탈됨으로 말미암아 영국이 쓰러지게 된 것입니다.
▣ 1986.1.28(화) 선민 역사와 한국. 서울 쉐라톤 워커힐 호텔.
- 제13차 세계평화교수협의회 총회.
139-106 로마가 망하고 싶어서 망했어요? 왜 망했느냐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원하시는 그 방향에 일치 안 됐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이 원하시는 방향이 뭐냐? 로마를 희생시켜서라도 세계를 구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자기 민족을 희생시켜서라도 세계를 구하기 위해서 주면서 잊어버릴 수 있는 사랑의 도리를 펴기 위해 로마 교황청을 세웠는데 이것을 못 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영국으로 그 복이 건너간 거예요.
139-108 조그만 섬나라인 영국은 해 지는 날이 없었다구요, 5대양 6대주에서. 그걸 누가 만들었어요? 영국 사람이 만든 줄 알아요? 그건 하나님이 축복해 주신 것입니다.
세계적 축복을 해 주셨는데 왜 세계를 제패해 가지고 하나의 세계로 묶지 못하느냐. 그 축복이 앵글로색슨을 중심 삼은 축복인 줄 알고, 영국만의 축복인 줄 알고 먹고 놀고 별의별 짓을 다 하다가 하나님이 바라는 세계를 위한 목적의 세계에서 이탈됨으로 말미암아 영국이 쓰러지게 된 것입니다.
139-109 미국에 대한 축복은 세계를 위한 축복이었습니다. 미국 국민을 희생해서라도 세계를 구하여야 할 하나님의 섭리사관 목적 앞에 일치되어야 되는데 일치될 수 없는 자리에 섬으로 말미암아 단 한번 역사상에 있어서 기독교 종교 문화권을 중심 삼고 세계 통일권을 이룰 수 있는 기반을 상실했다는 이 자체가 역사의 비극입니다.
그것이 어디로 돌아오느냐? 보라구요. 여러분, 통일교회의 원리에 탕감이란 말이 있습니다. 죄를 지었으면 이렇게 갔으면 반대로 가야 되는 거예요. 그러면 미국을 중심 삼고 어디로 가느냐, 끝장이 났으니.
* 그래, 미국을 중심 삼고 돌아오는 데 있어서 어디서 잃어버렸느냐? 영국에서 잃어버렸습니다. 영국에서 잃어버린 것을 아시아에서 찾지 못하면 못 돌아온다는 거예요. 그것이 일본 문명입니다.
139-116 아시아로 돌아오는 데 있어서는 영국이 잘못한 것을 일본이 탕감을 해야 됩니다. 일본 문명은 영국 문명과 같다는 것, 다 아시지요? 그렇기 때문에 운전을 하더라도 일본은 왼쪽으로 간다구요. 전부 영국의 것을 전수받았어요.
* 육지를 몸뚱이라 하게 되면 반도는 남자 생식기에 해당한다는 거예요. 섬나라는 뭐냐 하면 여자를 상징합니다.
4) 영국을 위한 착취로 영국을 위한 세계를 만들었던 것입니다.
5) 성공회도 구교와 마찬가지가 되니까 거기에 신교가 반대해 가지고 미국으로 오게 된 것입니다.
▣ 1986.1.24(금) 우리의 갈 길. 한남동.
- 교수 식구.
138-264 조그만 섬나라가 어떻게 해서 해가 지지 않는 나라가 되었느냐 이거예요. 이태리가 책임 못하니 앵글로색슨 민족을 세워 가지고 책임할 수 있게끔 5대양 6대주에 판도를 닦게 한 거예요. 그래서 영국은 세계를 요리했는데 기독교 문화권을 중심 삼고 사랑으로 요리하는 전통을 세우지 못했습니다. 전부 다 영국을 위한 착취로 영국을 위한 세계를 만들었던 것입니다.
그러니 구교의 기반 위에 영국의 성공회가 나와 가지고 쭉 그런 기반을 닦아 나갔습니다. 그런데 성공회도구교와 마찬가지가 되니까 거기에 신교가 반대해 가지고 미국으로 오게 된 것입니다. 미국으로 와 가지고, 미국 시대에 와 가지고 비로소 기독교 문화의 꽃을 피운 것입니다.
▣ 1984.5.19(토) 하나님은 추수할 일꾼을 기다리신다. 이스트가든.
- 세계 선교본부. 지도자 회의.
131-315 영국이 미국을 전부 다 탄압해 가지고 거기에서 미국이 폭발적으로 독립운동을 하던 거와 마찬가지로 이와 같은 실정에 놓여 있는 것이 지금 미국 정부와 기독교의 입장이라는 거에요.
* 여러분의 조상들이 대서양을 건널 때 어떤 지도자가 있었던 것이 아니에요. 그저 하나님을 따라온 거예요. 하나님을 따라온 거라구요. 또 독립전쟁 때에 약한 병사를 거느리고 싸울 때도 하나님을 따라서 싸웠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따라서 싸웠다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하나님을 캡틴으로 모시고 하늘과 더불어 기도하고 눈물 흘리며 따라 나왔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대영제국과 싸우던 독립군들이 하나님을 모시고 싸웠다는 거예요. 영국군들이 하나님을 모시는 것보다도 독립군들이 하나님을 모시는 것이 더 간절하고 더 철저했기 때문에 승리했다는 것입니다. 그때 조지 워싱턴 장군을 따라고 있었던 모든 병사의 가슴에는 그것이 불타고 있었기 때문에, 그것 때문에 죽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 1983.2.15(화) 세계와 하나님을 위한 일. 이스트가든.
- 음력 1월 3일 연진 님 생일.
124-211 프로테스탄트들이 왜 영국에 대항했느냐? 영국이 신교를 배척했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프로테스탄트들이 대서양을 건너 아메리카로 온 거예요. 그들에겐 카톨릭 신앙이 필요 없어요. 새로운 이상적인 신앙인들이 모였어요. 워싱턴 장군을 중심 삼고 영국에 대항한 거예요.
그래서 승리한 후에는 이 거대한 나라를 건설한 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이 나라는 아벨의 위치에 있는 거예요. 유럽은 가인의 위치에 있는 거예요.
3. 한국 전쟁이 휴전되었을 때 소련과 손잡은 국가가 해와 국가인 영국이었습니다.
▣ 1971.12.22(수) 하나님은 어떻게 복귀 섭리를 하시는가. 워싱턴, D.C.
052-072 만일 주님이 왔을 때 기독교가 그 주님을 반대하지 않았더라면 한국이 아담 국가, 영국이 해와 국가 그리고 미국이 천사장 국가가 되었을 것입니다. 이 모든 일은 동시에 일어났을 것입니다.
그러나 한국 전쟁이 휴전되었을 때 소련과 손잡은 국가가 해와 국가인 영국이었습니다. 미국도 지금 영국을 따라 소련의 작전에 말려들고 있습니다. 미국이 월남에서 병력을 철수시킴으로써 인도지나 반도를 소련에게 남겨 주게 되었습니다. 미국은 아시아 문제에 대해 큰 책임이 있습니다. 하나님 편에 있어서는 한국이 아담, 일본이 해와, 자유중국이 천사장 국가입니다. 사탄 편에 있어서는 북한이 아담, 중공이 해와 그리고 소련이 천사장 국가가 됩니다.
052-074 민주 세계와 기독교계가 선생님을 반대했기 때문에 원수들 가운데서 해와를 택해야 됩니다. 그래서 한국의 원수이자 하나님의 섭리의 원수였던 일본이 선택되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 때 일본은 사탄 편에 섰습니다. 해와로 택함 받기 위해 일본은 영국과 같은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두 나라가 섬나라입니다.
4. 소련이 헝가리 폴란드 체코에 진군했을 때 동구의 반소운동을 밀어주지 못한 것이다.
▣ 1972.3.23(목) 세계의 십자군. 에센교회.
054-160 구라파에 있어서 미국과 영국 등 자유진영이 잘못한 것이 뭐냐 하면 소련이 헝가리 폴란드 체코에 진군했을 때 동구의 반소운동을 밀어주지 못한 것입니다. 만약 그때 강력히 그것을 밀어주었더라면 유고로부터 체코 루마니아까지 연결되는, 소련을 대비하는 하나의 방어선이 마련되었을 것입니다.
그 당시 유고슬라비아는 소련 정책에 반대하고 있었습니다. 그 외에 루마니아 체코슬로바키아 등에서도 자유화 운동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미국이 가만히 있었기 때문에 ···,
'섭리노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영당 - 효정원 섭리 (0) | 2024.12.13 |
---|---|
천보섭리 - 영 분립. 조상해원과 축복. (1) | 2024.12.06 |
한민족 선민 대서사시 - 선민의 의미와 사명. (2) | 2024.11.30 |
타이완 섭리 - 일본을 主軸으로 해서 한국과 하나 되고 일본을 중심 삼고 대만을 복귀하려는 것이다. (0) | 2024.11.29 |
한민족 선민 대서사시 (2) | 2024.1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