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섭리노정

선영당 - 효정원 섭리

 일본 순회 중 선영당에 관한 대모님 (김효남 훈모님) 말씀

* 하나님은 긴 시간 혼자 계셨다. 참부모님의 승리, 청평 역사의 출발, 절대선영의 탄생을 통하여 하나님과의 수수작용이 가능하게 되었다.

* 이 지구상에 하나님을 모셔오게 되었다. (2001.1.13)

* 절대선영 된 조상이 계속 증가

* 천정궁 입궁 대관식을 통하여 하나님께서 지상에 집을 가지게 되었다.

* 하나님은 절대선영과 함께 지상에 왕래하시면서 살고 계신다.

* 하나님께서 절대선영 조상의 궁도 지어 줘야겠다

* 참부모님께서 축복받은 조상들을 집으로 보내 줘라 하셨다. 그런데 집에 보내기가 어려웠다. 가정은 이미 벌집처럼 악령이 자리 잡고 있었다. 아버님께서 각 가정에 절대선영 된 조상을 보내라 하셨는데 그 가정에 영적인 내용이 심한데 어떻게 보낼까 고민하던 중에 조상해원을 한 가정에게는 그 큰 묶은 영을 끌고 나와야겠다고 생각하셨다.

 

* SD신청자 명단에 있는 집을 흥진님과 대모님께서 직접 가셔서 영적인 대 청소를 해 준다. 타락한 환경이기 때문에 절대선영이 사실 살 만한 곳이 없다.

* 흥진님 대모님을 모시고 그 가정에 가서 그 큰 영들을 일일이 정리해 주었을 때 너무나 큰 영이 있었다. 그 큰 영들은 우리들을 보면서 어려운 문제를 만들려고 했다.

 

* 이번에 와서 보니까 우리 축복가정은 한 사람도 빠지지 않고 가정을 성별해야겠구나묶은 영을 정리해야 가정에 어려움이 없겠구나!라고 느꼈다. 어려운 식구일수록 더 큰 영이 많기 때문에 더 해야 한다.

 

* 오늘 사진을 받고 같다 놓으면 그 가정은 성별된 가정이 된다. 이런 세상을 맞이하기 위해 복귀 섭리를 해 오지 않았는가!

* 선영당의 문화가 정착되어지기를 바란다. 

* 영적 정리를 해 주는 데 있어서 어느 가정이나 대대로 연결되어져 내려왔던 큰 영이 있다.그 영을 정리해 주면서 감사하다는 마음이 컸다. 

* 헌금을 하고 있지만 선영당 값이 아니라 그 큰 영을 정리해 준 것만도 헌금이 아깝지 않다.

* 선영당을 모심으로서 큰 묶은 영을 정리해 줄 수 있다는 것이 굉장히 중요한 역사다. 누구나 그 영을 정리해야겠다는 마음이 크게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유전적으로 질병, 아픔이 멈추지를 않는다.

* 큰 영이 집에 있으면 절대선영이 도와주는데 한계가 있다. 조상이 잘못한 내용을 보면 묶은 영에게 조상이 말할 수 없는 상황이다.

 

<집안의 큰 악령들>

- 조상에게 피해를 받았던 영이 와 있기 때문에 조상과의 관계도 좋지 않다.

- 가족의 생활모습을 좋은 마음으로 보지 않는다.

- 나쁜 타락성을 중심하고 악의 역사를 하고 있다.

 

* 조상해원을 하듯이 그 영들을 다 정리하는 귀한 역사적인 기간이다.

* 선영당은 전 세계 식구에게 다 주고 싶다.

* 지금은 다른 나라에 주지 못하고 일본의 섭리 때문에 일본에게만 주고 있다.

 

) 5형제가 있다면 선영당을 형제에게 줄 수 있다. 성주식을 해 주고 선영당을 넣을 수 있다. 형제들 집을 자주 가게 되고 가깝게 되면서 전도할 수 있다.

 

* 일본이 영적인 병이 대단히 심한 민족인데 K조건을 세워 나감으로써 질병이 많이 줄었다. 조상들의 잘못에 대한 탕감 조건을 세워나가는 K섭리다. 

 

* 헌금 섭리를 하지 않고 그대로 있으면 그보다도 훨씬 크게 어려울 뻔했는데 헌금 섭리를 함으로써 그 조건을 세우고 조상들의 빚을 갚고 후손이 잘 살도록 하는 것이다. 굉장히 식구에게 헌금을 하라고 하는 것은 어렵지만 헌금 섭리는 식구를 살리는 것이다.

 

* 2008년은 하나님께서 지상에 완전 정착, 역사하는 시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