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12월 20일(금) 1198회 천심원 철야정성
- 모든 싸움을 하기 전에 기도의 싸움에서 이겨야 된다.
▶ 영계 메시지
어떤 고난과 역경에 부딪쳐도 꺾이면 안 된다. 하늘부모와 참부모는 천심원 철야에 매일 참석하여 기도하는 너희들에게서 희망을 보고 있다. 정성은 이어가야 한다.
영계는 한반도에서 벌어지는 일에 관련하여 안타깝게 보고 있다. 자신의 이익만을 위해 주장을 하게 되면 파멸을 맞이할 뿐이다. 지금은 서로 싸우는 것이 아닌 하나로 뭉쳐서 가야 하는 때다. 국가가 어려운 환경에 놓여 있을수록 천심원 철야 정성을 더 활성화시켜서 하늘부모님께서 역사하실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모두가 영계를 동원시킬 수 있는 기도를 할 수 있어야 한다. 영계는 지상이 움직이지 않는다면 움직일 수가 없다. 너희들의 도움이 필요하다. 정성을 들이고 실천하는 너희가 되기를 바란다. 부디 지상에서 사명을 다해서 영계에서는 자유롭게 살 수 있어야 한다.
천심원 철야정성은 영계에서도 함께 들이는 시간이다. 개인의 문제에서 멈춰 있는 것이 아니라 국가와 세계를 두고 기도드릴 수 있어야 한다. 문제가 없는 나라가 없다. 그 문제를 하늘부모님과 함께 해결할 방법을 모색하는 시간이 되어야 한다.
축복가정은 인류를 대표한 가정이라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 항상 참사랑을 실천하면서 모범되게 살아야 한다. 축복가정을 보고 참가정을 이루고 싶어서 찾아올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영계에는 학자들과 과학자, 작곡가들이 많이 있다. 영계에서는 지상에서 해 왔던 일을 한다. 과학자는 과학을 연구하고 작곡가는 작곡을 한다. 지상에서는 이들의 심정권과 일치가 되어서 문답 받을 수 있는 사람이 있어야 한다. 그러게 된다면 각 분야에서 이름을 알릴 수가 있을 것이다.
너희들이 후손들에게 주체적 천상세계, 선영계권과 문답했다는 것을 보여 줘야 한다. 너희들이 문답할 수 있는 날을 절대선영들은 기다리고 있다.
천심원 철야정성 때에 기도를 잘해야 한다. 절대선영들이 지상에 내려와서 함께 정성을 들이는 시간이다. 집중해서 기도해야 한다. 천심원은 정성본부다. 세계의 정성을 하나로 모아서 세계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것이다.
천심원에서 많은 식구들이 정성과 기도를 하여 선한 영계를 동원시킬 수 있어야 한다. 천심원에서 기도하면 불가능이 없다. 너희들이 기도하면 이루어지지 않는 것이 없다는 것을 보여 줘야 한다. 은혜로운 간증이 매일 쏟아져 나올 수 있도록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