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1월 3일(금) 천심원 특별철야기도회
▶ 영계메시지 - 2025년 1월 2일 받은 메시지
한민족은 하늘을 모셔야 하는 민족이다.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있다. 부모를 모시고 사는 기쁨을 모르고 있다. 사고와 사건이 끊임없이 벌어지고 있는 것도 책임을 못하고 있는 증거다. 모든 책임이다.
2024년 정리하지 못했던 것은 천원궁 입궁식 전에 정리해야 한다.
국가의 어려움이 있을수록 천심원 철야기도의 정성의 도수는 뜨거워야 한다. 사건 사고 없이 평온하다면 하늘을 찾지 않는다. 환란이 벌어지고 인간 중심으로 더 이상 일을 할 수 없게 되었을 때 하늘을 찾게 되어 있다. 스스로 무력감을 느낄수록 하늘을 찾게 된다.
한국 일본 미국이 하나되어 나아가야 한다. 캄캄한 터널 속을 걷고 있을지라도 반드시 그 끝이 있을 것이다. 끝날 날이 있기에 끝날 날을 위해서 정성 들여 나가야 한다. 우리들이 해야 하는 것은 정성을 들여서 하늘부모님께서 역사하여 하루빨리 정리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 효진님
기도의 힘을 보여 줘야 한다. 국가를 위해서 기도할 수 있어야 한다. 정성을 모아야 한다. 우리들은 하늘부모님께서 역사할 수 있도록 기반을 만들어 드려야 한다.
▶ 전직 대통령
- 부엉이 팀 철야기도 중
대한민국을 살려 주기를 바랍니다. 위기에 놓인 대한민국을 다시 살려 놓아야만 합니다. 전보다 더 강하고 평화가 깃든 새로운 대한민국이 될 수 있게 도움을 주셨으면 합니다.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의 평화의 기치를 드높이고 을사년 새해를 맞는 그날 진정 새해가 될 수 있게 성심성의껏 돕겠습니다. 대한민국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세계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도와주기를 바랍니다.
아직 이곳에는 지상의 기도 소리가 들리지 않는 곳이 많기에 여러분이 소리 높여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