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녀

"상하" 할 때 上을 주장하게 될 때는 下를 인정해야 됩니다. 여자라는 말은 남자를 인정하고 하는 말입니다.

▣ 1999.2.1(월) 본부교회. 절대 믿는 것은 절대사랑을 찾기 위한 것. 

299-034 사랑은 자기 혼자 못해요. 하나님도 혼자는 사랑을 이룰 수 없어요. 사랑을 가지고 있고 생명 혈통을 가지고 있지만 이것을 발동시킬 수 있는 주인의 자리를 누가 세워 주느냐? 아들딸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아들딸을 짓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아들딸을 낳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결혼을 왜 하는 거예요? 사랑은 왜 하는 거예요? 아들딸을 낳기 위해서입니다. 이럼으로 말미암아 부모의 사랑의 주인이 될 수 있고 자식의 사랑의 주인이 될 수 있고 남편의 사랑의 주인이 될 수 있고 아내의 사랑의 주인이 될 수 있고 형제의 사랑의 주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 사랑이라는 것은 자기를 내세우면 다 깨져 나가는 것입니다. 참사랑은 위하는 데서부터 시작하는 것입니다. 사랑의 주인 자리는 위하는 데서부터 출발한다는 원리를 확실히 알아야 됩니다.

 

"상하" 할 때 상을 주장하게 될 때는 하를 인정해야 됩니다. "좌우"할 때 좌는 우를 생각해야 됩니다. "전후" 할 때는 전이 있기 전에 후를 생각하고 해야 됩니다. 여자라는 말은 남자를 인정하고 하는 말입니다. 마찬가지입니다. 부모를 생각할 때는 자식을 인정하고 하는 말입니다.

 

이래서 위하는 천리의 도리를 몰랐기 때문에 타락했습니다. 이것만 바로 잡으면 사탄 세계는 완전히 물러가는 것입니다. 사탄은 끌어당기는 거예요. 나를 위해라 하며 사랑을 파탄시켜 놓았습니다. 이런 논리에 있어서 사랑이 파탄되었다는 것을 오늘 확실히 알아야 되겠습니다. 

 

모든 문제, 사랑을 떠나서는 안 됩니다. 가정 모델을 확대시킨 것이 나라예요. 가정을 중심 삼고 되지요. 가정에 들어가게 되면 열 식구가 있으면 가정을 위해서 전부 다 희생해야 됩니다.

 

왜? 가치가 같아요. 같은 가치가 있는데 자기를 주장하는 요사스런 패들, 타락한 세계의 사탄의 올무에 걸려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낚시의 바늘에 걸려 있어요. 

 

전체를 위해서 서로가 위해 줘야 됩니다.  위해 주면 올라가는 거예요. 서로가 품어 주고 保護해 주면 크게 되는 것입니다. 그 세계는 망하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