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자연 사람 건강

고기는 심판을 안 받았어요. 이 고기 세계는 사랑하는 생식기가 없어요. 이게 전부 다 몸뚱이를 비벼 가지고 생겨나는 것입니다. 그래, 미혼자예요, 미혼자.

* 물고기는 교미를 하지 않는다. 암놈이 낳은 알에 수놈이 와서 정자를 뿌려서 수정시킨다. 

 

▣ 1998.10.11(일) 자르딘 축복가정 40일 수련은 숙명이다. 파라과이.

- 국가 메시아 40일 수련.

 

296-041 이번에 내가 제안한 것이 총생축헌제예요. 역시 시대가 구약시대 신약시대 성약시대예요. 만물을 희생시켰어요. 인간이 지금까지 구원을 받기 위해서는 이 세계 만물을 전부 다 희생해 불살라 버렸어요. 제물을 불살라 버렸어요. 

 

296-046 그렇기 때문에 자체들이 전부 다 틀림없이 총생축헌제의 제물을 봉헌해야 돼요. 이건 160수예요. 그러니 고기도 160마리를 잡아야 돼요. 이것이 4년까지 갈 것이라는 것입니다. 4년 이내에 못 잡는 사람은 탈락이에요. 결사적으로 해야 돼요. 자기의 승패의 결정을 이 판타날에서 하는 거예요.

 

고기는 심판을 안 받았어요. 노아 때도 심판과 관계가 없었다는 것입니다. 이런 것은 처음 알았지요? 식물과 동물들도 전부 다 심판받는 자리에 있었지만 고기는 심판을 안 받았어요. 그래서 그 심판 안 한 고기를 하나님 앞에 만물 대상으로···. 

 

전부 다 식물도 수술 암술을 통해서 동물도 수놈 암놈 사랑을 중심 삼고 ···.  이 고기 세계는 말이에요, 사랑하는 생식기가 없어요. 이게 전부 다 몸뚱이를 비벼 가지고 생겨나는 것입니다. 그래, 미혼자예요, 미혼자. 아시겠어요? 미혼자에서 복귀해 나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기 일상생활,역사 생애노정을 거쳐 오면서 저끄러진 모든 것을 이 바닷물에서 씻어 버린다는 것입니다. 이 바닷물이 여기서 움직여서 대양에 들어가서 다시 증기가 되어 가지고 다시 한 바퀴 돌아와야만 복귀가 되는 것입니다.

 

더러운 물로 흘러가던 것이 증발되어 가지고 새로운 생수로, 깨끗한 물로서 다시 이 강을 흐를 수 있어야만 내 세상, 내 천국이 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복귀 노정을 다 상징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