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간의 힘으로는 限界에 到達했습니다.

▣ 일본 선교 60주년

- 2018.7.1 사이타마 슈퍼 아리나.

 

오늘 가정연합은 인생에 있어서 60년을 맞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끝나는 것이 아닌 새롭게 跳躍하는, 出發하게 되는 것을 記憶해 주기 바랍니다. 오늘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많은 難問題들이 있습니다. 인간의 힘으로는 限界에 到達했습니다.

 

* 그러면 어떻게 해야 되겠습니까? 전 세계 인류가 하나가 될 수 있는 求心 (중심으로 가까워져 옴)을 찾아야 합니다. 

 

* 나는 오늘 어떻게 하면 인류가 指向하고 있는 자유로운 평화세계를 언제 우리가 만날 수 있을까. 여기에 대한 답은 오직 하나입니다. 人間이 中心이 아닙니다. 宇宙의 主人되시는 創造主 하나님이 主人이십니다. 그 주인을 바로 알아 그 주인의 뜻에 맞게 사는 人類가 되어야만 平和世界는 可能한 것입니다.

 

* 내가 오늘 말씀하고자 하는 제목이 있습니다. 인류 문명사로 본 하늘섭리의 終着點은 언제였을까. 내가 지금 말한 거와 같습니다. 그리고 오늘 우리가 어떻게 해야 하나. 먼저도 말했습니다만 한 사람 한 나라가 잘 한다고 하여 평화세계가 이루어질 수는 없습니다,. 모두 다 같이 잘 해야 됩니다. 

 

지금 처한 한국의 남북의 문제도 그렇습니다. 인간 중심으로서는 완전한 통일은 遙遠요원합니다. 모두가 자기의 利益을 먼저 생각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全體를 보지 못하고 현재 自己 中心한 생각을 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문제는 가정에서부터 종족 나라 세계에 본래의 주인이신 창조주 하늘 부모님을 모시는 길밖에는 답이 없습니다. 

 

 

▣ 1972.11.12(일) 기필코 가야 하겠습니다. 중앙수련원.

- 제4차 세계순회 환송집회. 서울 경기 강원 식구. 

 

064-255 인류 역사 속에서 문화의 세계를 거쳐 나오면서 흥망성쇠의 역사를 거듭해 나오는 동안 인류가 찾아 나가는 하나의 이상 세계는 인간만으로는 안 되는 것입니다. 인간만으로 될 수 있는 것은 해 볼 대로 다 해 보았습니다.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면서 몇 번씩 뒤집어 가지고 다 해 본 것입니다. 안 되는 것입니다.  인간의 힘만 가지고는 안 되기 때문에 절대자의 힘이 여기에 개입되어 가지고 협조를 받아야 할 때가 왔습니다.  

 

* 보라구요. 세계는 이제 앞으로 가 보다가 막혔기 때문에 뒤로 돌아서야 할 때가 왔다는 것입니다. 그야말로 그렇게 됐지 않느냐 이겁니다. 이것을 넘어서 이제는, 오늘 아침에도 잠깐 얘기했듯이 도약을 하든가 초월하든가 해야 할 현시점에 놓여 있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합니다.  

 

▣ 1971.9.26(일) 경주장에 선 형재의 위치. 전본부교회. 

048-306 이스라엘 역사를 두고 보면 이스라엘 민족이 하나님을 사랑할 때는 망하지 않았지만 하나님을 사랑하지 않을 때는 번번이 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