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심원 효진님 흥진님 대모님

20240609 (일) 이기성 원장 예배 - 영계의 메시지.

 

* 2021년 9월 17일 천심원 신일본

* 2021년 10월 13일 나가노 교회에서 지구장으로부터 전수

* 2021년 10월 14일 (천일국 9년 천력 10월 10일 ) 스와 교회 안착식.

 

▶ 초 8개 (왼쪽부터)

1) 참아버님 1920.1.6. ~ 2012.7.17.

2) 참어머님 1943.1.6. ~

3) 효진 님  음력 1962.12.3.~양력 2008.3.17.

4) 흥진 님  음력 1966.10.23.~양력 1984.1.2

5) 영진 님  음력 1978.5.17~양력 1999.10.27.

6) 혜진 님  음력 1964.6.20.~음력 1964.6.27. 오전 4시 15분  1964.8.4.

7) 대모님 1914.2.22. ~ 1987.11.7.

8) 3세, 유아 성장

◑ 천심원 기도로 나아가리

天心苑祈祷で歩んでいきます

 

https://www.youtube.com/watch?v=BEvZm2Z4kFo

 

【Verse 1】

따스한 사랑으로 안으시네 温かい愛で抱いてくださる

그 크신 품으로 감싸시네 その大きな懐に包んでくださる

절망 속에도 흔들리지 않고 絶望の中でも揺らぐことなく

부모님 뜻을 위해 살리라 父母様のみ旨のために生きていきます

 

【Chorus A】 천심원 기도로 나아가리 天心苑祈祷で歩んでいきます

어머님 모시고 나아가리 お母様に侍って歩んでいきます

아버님 역사하실 수 있도록 お父様が役事なさることができるように

눈물로 간절히 기도하리 涙で切実に祈ります

 

<Interlude>

 

【Verse 2】

 

부모님 주신 은혜 생각하며 父母様が与えてくださった恩恵を思いながら

오늘도 감사하며 나아가리 今日も感謝して歩んでいきます

고난과 핍박이 따르더라도 苦難と迫害がつきまとっても

부모님 뜻을 위해 살리라 父母様のみ旨のために生きていきます

 

【Chorus B】

 

신령과 진리로 나아가리 神霊と真理で歩んでいきます

어머님 모시고 나아가리 お母様に侍って歩んでいきます

아버님 역사하신 이곳에서 お父様が役事なさるこの場所で

눈물로 간절히 기도하리 涙で切実に祈ります

천심원 기도로 나아가리 天心苑祈祷で歩んでいきます

천심원 기도로 나아가리 天心苑祈祷で歩んでいきます)

 

【Chorus A】

 

천심원 기도로 나아가리 天心苑祈祷で歩んでいきます

어머님 모시고 나아가리 お母様に侍って歩んでいきます

아버님 역사하실 수 있도록 お父様が役事なさることができるように

눈물로 간절히 기도하리 涙で切実に祈ります

천심원 기도로 나아가리 天心苑祈祷で歩んでいきます

어머님 모시고 나아가리 お母様に侍って歩んでいきます

아버님 역사하실 수 있도록 お父様が役事なさることができるように

눈물로 간절히 기도하리 涙で切実に祈ります

천심원 기도로 나아가리 天心苑祈祷で歩んでいきます

천심원 기도로 나아가리 天心苑祈祷で歩んでいきます

 

 

◑ 2020년 10월 10일 천보원 등재식. 

* 오늘 천보에 입적한 가정들은 본연의 하늘부모님께서 꿈꾸셨던 순수하고 순결된 천보의 등재된 천일국의 진정한 백성들입니다!

 

* 지상에 있는 동안에 어떻게 많이 내 이웃에, 종족에, 나라에, 세계에 천보 가정으로서의 영역을 넓히는가에 따라서 우리가 돌아가는 천상세계에서 영원히 자유로워질 수 있는, 행복한 천보의 등재된 책임을 다하는 가정으로서의, 앞으로 오는 인류 역사는 물론이요 대를 이어 영원히 존경과 사랑을 받는 위대한 명문가들이 되기를 축원합니다.

 

◑ 2020년 10월 11일(일) 천보식 축승회

* 우리가 지상에서 사는 삶이, 그 환경이, 그 영역이 영원한 세계인 천상에 여러분들이 지낼 수 있는 환경, 제한되지 않고 자유로워질 수 있는 환경, 그 환경은 지상에서 이루어야 합니다.

 

* 창조주께서도 지상에 삶을 중요시하여 인간 조상이 될 수 있는 아담 해와를 두고, 성장기간을 주시며 절대신앙 절대사랑 절대복종으로 완성이 되기를 바라셨습니다.

 

가장 귀한 것은 절대사랑 절대순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상에서의 삶이 흠과 티가 없는 삶을 살아야 영원한 세계에서 자유로워질 수 있습니다. 지상에서만 가능한 것입니다.

 

* 하늘이 주관하실 수 있는 천일국의 문이 열렸습니다. 그러면은 그 천일국의 백성으로서 자격을 갖춘 사람들이 있어야 합니다. 축복을 받았다 해서 다 자격을 갖는 것은 아닙니다. 성장기간, 의무와 책임입니다. 그 책임을 얼마만큼 어떻게 했느냐에 따라서 그 가정의 격위가 결정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전 세계 축복가정들은 종족 메시아의 책임을 해야 되며 천보에 입적하는 가정이 되어야 함은 물론이요, 거기에서 멈추면 안 됩니다. 대를 이어 나아가겠지만은 현재 지금 내가 천보가정으로서의 얼마나 지상에서, 특히 독생녀 참어머니가 계신 이 순간에 내 삶이 얼마만큼의 영역을 넓혔느냐 하는 것이 영원한 세계의 여러분의 재산이 되는 것입니다.

 

* 성경에도 말했습니다. 땅에서 풀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야 하늘에서도 풀린다고 했습니다. 지상이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흠과 티가 없는 삶을 세계를 위해서 절대적으로 독생녀 참어머님과 하나되어서 섭리의 완성을 향해 가는 길만이 여러분들이 하늘부모님의 축하와 축복을 받는 자리가 된다는 것을 명심해 주기를 바랍니다.

 

* 이 77억 인류를 2027 안에 다 복귀되면 좋지만은 7년 노정을 걸어오면서 많은 아직도 넘어야 할 경계선이 있다는 걸 알기에, 적어도 천보에 입적하는 가정들과 축복가정들이 나와 함께 인류의 3분의 1이라도 2027 하늘부모님께서 60주년을 맞는 그날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했습니다" 할 수 있는, 보고를 할 수 있는 여러분 모두가 되기를 바랍니다.

 

* 내가 5개 지구를 만들어서 총사령관으로 임명하여 국가 복귀를 해라 했습니다. 그런데 시간은 없는데 결과가 나타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는 위정자들을 움직이는 것도 필요합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백성입니다. 다시 말해서 전도가 부진했다는 얘기입니다.

 

* 정심원은 앞으로 천심원으로 개명할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 영계에 계신 아버님이나 효진이나 흥진이나 부모님 자녀들에 대해서 자기가 대신자로서 일하고 있다 하는 그러한 뭐라고 그럴까 영통한다고 하는 사람, 있을 수 없습니다.

 

누구보다도 잘 아시는 아버님께서 지상에 독생녀 참어머니가 얼마나 귀하고 중책을 맡고 있는 것을 아시는 분이 나를 통하지 않고 어떻게 일개 이름도 모르는 사람을 통해서 이러고저러고 영계의 메시지를 보낸다 말할 수 있습니까? 상식적으로도 가능하지 않습니다. 아시겠습니까? 영계에 있는 아들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머니를 통해야만 됩니다.

 

* 성경에도 이런 말이 있지요? 메시아를 거역하는 것은 용서함을 받을 수 있되 성령을 거역하는 것은 용서가 없느니라. 구원으로서도 마지막이야 마지막. 마지막을 거역하게 되면은 어떻게 용서하나.

 

내가 섭리의 전통을 세우기 위해서 3세를 내세웠습니다. 내가 지상에 있는 동안 모든 환경을 만들어서 물 흐르듯이 잘 흘러갈 수 있게끔 할 것입니다

 

* 천심원의 퓨어 워터, 순수하고 순결된 하늘의 심정과 통할 수 있는 인재들은 양성해 가는 것으로 앞으로 계획하고 나가는 데 있어서 이기성 회장이 전적으로 책임을 지기 바랍니다. 가장 중요한 일이 됩니다. 미래를 위해서. 하늘부모님을 중심한 인류 한 가족, 통일된 세계 있어서는 잡것이 들어올 틈을 둘 수 없습니다. 

 

* 마음이 클클하고 くらくらする 삶에 있어서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과 참자녀들과 가까워지고 싶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천심원에 보고하고 그곳에서 정성을 들이는 것은 허락하겠습니다. 그러나 본류와 하나될 수 없는 지류로서는 남아질 수 없다는 얘기입니다. 

 

* 지금이야말로 사생결단 전력투구해서 실적을 거두어 하늘 앞에 "약속한 대로 하였습니다" 하는 결과를 만들어 주기를 바란다! 알겠나? 5개 회장!

 

 

◑ 20240609 (일) 이기성 원장 성일 예배.

- 천성왕림궁전. 일본 목회자 참부모론 교육. 

 

* 2020.10.11  축승회. 정심원 -> 천심원으로 개명.

- 참아버님 천주성화 8주년 

- 천주성혼 60주년

- 찬일국 안착 선포

- 천보등재 

- 정심원 100회 철야 정성. 

 

* 천심원 특별 기도실 전수식.

- 2021.10.13. (천력 천일국 9년 9월 8일)

 

▶ 하늘의 메시지 - 준비된 사람에게 내려 주신다. 

 

* 2024년 5월 29일

 

1) 하늘부모님

복귀된 에덴동산에서 심정을 부활하여 일본으로 돌아가라.

상처받은 마음 정리하고 새롭게 출발하는 심정으로 수련을 받아야 한다. 

어려움이나 문제도 많지만 먼저 너희들의 심정을  치유하는 것이 중요하다. 

너희들이 부활해야 일본 식구들이 부활할 수 있다. 

- 하늘부모님의 심정을 느끼는 자리에 들어가지 못하면 죽은 자식이다.

너희들이 하늘부모님과 하나되어 나아가지 않으면 식구들이 어려워진다. 너희들의 부활이 식구들을 살리는 길이 될 것이다. 일본을 살리는 길이 될 것이다.

 

너희들은 능력을 상속받고 가야 한다. 기도의 능력, 찬양의 능력, 말씀의 능력, 상담의 능력 등이 필요하고 하늘부모님께 기도하고 정성 들여서 능력을 상속받을 수 있어야 한다. 모든 능력은 하늘부모님께로부터 나오는 것이다. 

 

천심원은 하늘부모님께서 주시는 선물이다. 

정성은 반드시 기적을 만들어 낸다.  너희들이라면 할 수 있다. 목회자들은 영계를 동원하여 식구들을 보호하고 지켜낼 수 있어야 한다. 

 

2) 효진님

효정의 삶을 살아야 한다.

하늘부모님의 꿈이 곧 너희들의 꿈이 돼야 한다. 

천심원에서 정성의 탑을 쌓아가기 위해 철야 정성에 동참해야 한다.  

아직도 천심원의 철야정성을 믿지 않고 정성을 들이지 않는 식구들이 있다. 

- 이번에 가자마자 깨우쳐 주셔야 될 줄로 믿습니다. 

 

* 5월 30일

 

1) 아버님

어머님께서 통일가에 운세가 돌아왔다고 했다. 운세가 왔다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마냥 기다리기만 해서는 안 된다. 

물이 들어왔을 때 노를 젓는 것처럼 행동으로 옮겨야 한다. 실천이 중요하다. 운세가 와도 실천하지 않고 가만히 있으면 운세가 없을 때와 다르지 않다. 어머님께서 말씀하셨기에 믿고 보여 줘야 한다. 이루어졌을 때 가장 기뻐하신다. 

 

- 지금은 통성기도만 해도 이루어지는 때입니다. 

 

지금은 정성의 기반을 쌓아가는 때다. 그리고 쌓은 정성이 빛을 볼 때가 반드시 있을 것이다. 그때를 믿고 정성을 들여야 한다. 

 

2) 대모님

건강이 중요하다.  건강한 몸에 건강한 정신이 깃들게 되어 있다. 그러기에 찬양역사를 꾸준히 이어가야 한다. 철야정성을 들이면서 몸이 힘들고 고단해서 못한다고 하는 사람은 찬양역사를 해서 몸을 건강하게 만들어야 한다

 

- 1056회 "몸이 힘들어서 못합니다. 좀 봐주세요." 그런 분이 많이 있었어요. 그런데 영계의 대답은 찬영역사를 하면 몸이 건강해진다. 

- 박수. 박수부터 교육받아야 된다.   

 

3) 예수님

여기까지 오기에 너무 많은 피눈물을 흘렸다. 탕감복귀하기 위해 많은 이들이 생명을 바쳤다. 태어나자마자 제물로 간 이도 있고 꽃다운 나이에 제물로 이들도 있다. 이들이 있었기에 현재가 있는 것이다.  그러니 천일국 시대는 각자 사명을 완수해야 한다. 사명을 다하지 못하고 영계에 가면 그 한이 이루 말할 수 없을 것이다.   

 

* 6월 1일

 

1) 참아버님

하늘의 심정을 체휼하여야 한다. 머리로만 하늘부모님을 아는 게 아니라 가슴으로 느껴야 한다. 심정으로 느꼈을 때 비로소 체휼했다고 할 수 있다. 하늘의 심정을 체휼하면 능력은 자연스럽게 나타난다. 그러니 걱정할 필요 없이 하늘부모님과 어떻게 하면 하나가 되고 하늘부모님의 슬픔을 위로해 드릴 수 있는 자녀가 될 수 있는지를 노력하면 된다.

 

...책임이 있기에 앞으로 전진할 수 있는 것이다.

 

목회자들은 나의 사랑하는 아들딸이다. 너희들을 엄하게 교육시킬 수밖에 없는 것은 너희들의 손에 달린 수천 명 수만 명 이상의 생명이 있기에 이들을 살려야 하기 때문에 교육을 할 수밖에 없는 것이다. 너희들이 부활하지 않는다면 너희들의 손에 달린 수천 명 수만 명 이상의 생명의 불이 꺼질 수밖에 없다. 그 모습을 보시는 하늘부모님께서 가장 슬퍼하신다

 

2) 효진님

우리가 가야 할 길은 쉬운 길이 없다. 하늘부모님께서 중심인물로 찾아 세운 것이 절대로 쉬운 길이 아니다. 한 명을 찾아 세우기 위해 얼마나 많은 시련과 고난이 있었는지를 말로 할 수 없을 정도다. 중심인물들이 실패하였기에 가장 슬퍼하시는 분도 하늘부모님이시다. 

 

^ 6월 4일

 

1) 참아버님

참부모를 세상에 알리라고 어머님께서 말씀하고 계신다. 나는 어머님과 함께하고 있다. 영계는 참부모를 중심으로 움직이고 있다. 그러니 참부모와 하나되어 나아가야 한다. 지금 시대는 하나가 되어 나아가는 시대다. 혼자서 하는 시대가 아니다. 전도도 절대선영들을 동원해서 해야 한다. 기도해야 한다. 기도하지 않으면 이루어지지 않는다. 

 

* 6월 5일 

 

1) 효진님

영계에 있는 절대선영들은 하늘부모님의 섭리에 대해 잘 알고 있다. 절대선영들이 지상에 마음껏 역사할 수 있도록 지상에서 정성을 들이고 도와줘야 한다. 지금의 시대는 은혜가 넘쳐흐르는 때이다. 그러니 기도하면 이루어지는 때다. 기도하면서 살아라. 

 

^ 6월 6일 현충일

 

1) 참아버님

어머님께서 걱정하시는 것은 한민족이 섭리를 책임하지 못할 경우 이스라엘 민족의 탕감보다 더 큰 탕감을 받을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그렇기에 한민족은 하늘부모님의 섭리에 모두가 동참해야 한다.

 

하늘부모님께서 해결하지 못하실 문제는 없다. 전 세계가 하늘부모님을 향해 울부짖으면서 기도하고 모시고 나가야 한다.

 

하늘부모님께서는 너희들을 한 명 한 명을 부르고 계신다. 그 음성을 들을 수 있어야 한다. 이제는 하늘부모님께서 지상에 내려와서 참부모와 함께 섭리를 경륜하시게 된다. 그러기에 축복가정들은 하늘부모님의 음성을 듣고 본심이 이끄는 대로 전진할 수 있어야 한다. 말로만 모시는 것이 아니라 하늘부모님과 대화하고 ..심정으로 체휼하고 나갈 수 있어야 한다.   

 

* 6월 7일 

 

1) 하늘부모님

섭리의 중심인물들이 처음에는 내 목소리를 듣고 따랐지만 마지막에는 자기 생각이 들어가서 섭리를 방해하는 자들이 되었다. 그들이 타락성 중심 삼고 살아갔기 때문이다. 내가 이들을 버리고 내버려 둔 것이 아니라 나는 항상 이들 곁에서 수천 번을 울부짖으면서 불렀다. 한 번이라도 듣고 올바른 길로 갈 수 있도록 불렀지만 이들은 알아듣지 못하였다.

 

영계에 가는 그 순간까지도 교만해서는 안 된다. 악신은 교만하게 만들고 그 순간에 침범하게 되면 돌이킬 수 없게 되는 것이다. 

 

2) 참아버님

일본을 살리고 싶냐. 일본이 지금 해야 할 것이 무엇이냐? 누구보다도 어머님 앞에 정열 된 우리 모습을 보고 싶어하시지 않겠냐. 지금까지 통일가를 이끌어 온 게 일본이라고 생각하겠지만 언제나 그보다 앞서 참부모가 있었고 독생녀 어머니가 계셨다는 걸 알아야 한다. 

 

우리 마음에 앞서, 정성에 앞서 먼저 정성을 들이고 하늘 앞에 책임하시는 분이 계시는데 그분을 모시고 하나될 줄 아는 우리가 되어야 되지 않겠나. 

 

여기에 참 잘 왔다. 참 잘한 거야. 

 

어머님 모시고서 천심원과 완전히 하나되어서 기도와 정성으로 뜻을 모으고 힘을 모아 일본의 빛이 되는  내가 돼야지 일본을 살리는 길은 어디 다른 데 있는 것이 아니야. 누가 어떻게 해 주는 그런 구세주를 바라는 게 아니라구. 

어머니와 하나되는 우리가 되고 너희 일본 공직자들이 된다면 일본이 살아날 수밖에 없지 않겠나. 다른 데서 찾지 말라고

 

...오로지 어머님, 오직 참어머님 독생녀 실체성령 참어머님을 따라가는 우리가 돼야 하는 거야. 어머님을 모시고 하나가 되는 우리가 돼야 하는 거라구.

 

어머니가 이 한 날을 얼마나 기다리셨겠나. 우리들이 여기 모여 함께 기도하고 열과 성을 다해 진정성 있게 정성 들이는 너희 모습을 얼마나 고대했겠느냐 거야. 참으로 기쁜 일이라구. 영광된 역사가 되는 이 한 날이 되는 거라구.     

 

우리는 이제부터 하나만 보고 가면 된다. 내가 이 역사 앞에, 이 섭리 앞에 책임을 다했는가. 어머님 앞에 정열이 됐는가. 어머님과 완전히 하나가 됐는가. 어머님 말씀하신 대로 기도와 정성을 들이고 있는가. 그것을 알고 똑바로 길로 몰고 가는 목자가 되는 우리가 돼야 한다.

 

분명히 너희들은 할 수 있다. 해야만 한다. 분명히 해 낼 것이다. 나는 너희들을 믿는다. 부디 엄마를, 홀로 계신 어머니를 더 이상 외로워하시지 않도록, 하늘부모님께 기쁨이 되어 드릴 수 있도록 우리가 최선을 다하자. 

 

★천무원

천무원은 하늘의 일을 하는 곳이 돼야지. 각 처가 완전히 하나돼서 원장 되시는 어머님께서 하고자 하시는 뜻을 더욱 빠르게 효과적으로 절 이행하는 우리가 돼야 한다. 열을 말씀하시면 100을 이해하고 책임하는 이들이 되기를 바라고 계신다.

 

우리는 고작 10년을 보고 100년을 보고 가는 이들이 아니라구. 우리는 반드시 영영세세토록 하늘부모님을 참부모님을 특히나 이 땅에 살아서 섭리하시는  초림독생녀 실체성령 참어머님을 완전히 알아 드리고 모셔 드리고 하나되는 이들이 돼야 된다. 절대적으로 일체된 하나되는 이들이 돼야 된다. 그 정성의 기준을, 그 모심의 기준을 반드시 섭리 앞에 세워 놓고 후손들 앞에 당당히 드러내어 자랑하는 우리가 될 수 있어야 한다.   

 

어머니가 함께하시는 이 역사가, 이 섭리가 절대 지난 유대교  이스라엘 민족의 무지로 예수님을 십자가에 보낸 그런 역사를 답습해서는 안 된다.  초림독생녀 참어머님 우리의 왕엄마를 부디 영원을 두고 모셔 드려야 역사 앞에 후손 앞에 부끄러운 조상이 되어서는 안 된다. 

 

우리는 천원궁 입궁을 앞두고 천원궁이 중앙청 역할을 다하여 교황청 이상으로 역할을 하고 천일국을 완전히 치리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계시기 때문에 책임을 해야 한다.

 

이곳 천원단지는 천일국의 수도가 되는 입장에서 한 나라의 수도를 넘어서 온 천주의 ..하늘부모님의 천일성전이 된다. 

 

... 드디어 어머님께서 완전히 섭리하시는 이 황금기!      

 

천심원과 선교본부, 2원 체제가 완전히 하나되어 반드시 반드시 뜻을 이룰 수 있도록 기도하고 정성 들이는 우리가 되자. 

- 모세 석판 40일 금송아기 만들고 설쳐서는 안 된다. 

- 광야의 독수리밥이 된다. 

 

* 6월 8일

 

1) 참아버님

개인의 보고보다 세계를 위한 기도를 해야 한다. 개인의 기도에 빠져 버리면 그 자리에만 머물게 된다. 축복가정은 세계를 넘어서 천주까지 위하여 기도할 수 있어야 한다. 심정권을 개인 가정 종족 민족 국가 세계 천주 하늘부모님까지 얽혀 나가야 한다. 그래야 하늘부모님의 심정권을 체휼할 수가 있다. 

 

천심원 철야정성을 통해 흠과 티를 벗어야 한다. 그러기 위한 철야정성이다. 순정 순백이 되어서 하늘부모님께서 섭리하시는 방향 대로 끌려갈 수 있어야 한다. 하늘부모님의 심정을 읽을 줄 알아야 한다. 하늘부모님의 심정이 곧 어머니의 심정이다. 

 

2) 예수님

기도가 중요하다. 기도하는 것으로 생사를 오고 갈 수가 있다. 기도는 하늘부모님과 소통하는 시간이다. 그러기에 기도는 개인의 문제보다 하늘부모님을 생각해야 한다.  ...인간 개인을 중심한 생각을 하기에 사건 사고가 끊이질 않는 것이다. 

 

참부모님은 처음과 마지막이다. 그러니 참어머님께서 지상에 계실 때 섭리를 끝내야 한다.   

 

* 6월 9일 일요일 4시 15분

 

1) 참아버님

도대체가 아무리 말을 해도 들어먹지 않는군. 왜 자꾸 우물쭈물 대느냐 말이다. 어머님이 살아 계실 때  하나돼라 하고, 순수 순결을 강조하시고 천심원 기도와 정성을 들이라고 하셨다. 우리는 어떤 자세와 태도로 말씀에 임했나. 어떤 정성의 토대로, 어떤 모심의 자세로 어머님 앞에 섰나. 어머님 앞에 내가 부끄러운 입장이 아니요, 누구 하나 부끄럽지 않은 자가 없을진대 어찌...

 

일본을 구하고 싶은가. 정녕 일본의 목적은 일본을 살리는 데 있는 것인가. 일본 지도자들의 목적은 정녕 일본을 살리는 데 있는 것인가. 아니면 진정으로 참부모님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어머님을 모셔 드리기 위해, 어머님과 진정으로 하나되기 위해 일본을 살리고자 하는가, 스스로 물을 수 있어야 한다. 묻고 또 물어야 한다. 지금 일본은 일본을 위한 일본이 되어서는 안 되는 거야.

 

그러기에 초림독생녀 참어머니라는 존재를, ..그런 분을 모시고 현재를 살아갈 수 있는 게 얼마나 기쁜 일인지를 모르고서 도대체 무슨 일을 하겠다는 것인가.  

 

길을 모르고 살펴갈 수 없는 일들인데, 내가 내 앞날을 놓고 어디로 빛이 비치고 있고 어디에서 나는 빛인지를 볼 수가 없을 정도로 고개를 땅에 처박고 사는 우리인데 우리가 무엇을 어떻게 뜻을 이루고 섭리를 완성하겠나

 

지금 말씀하시는 하늘부모님, 지금 살아서 역사하시는 하늘부모님, 지금 살아서 역사하시는 하늘부모님께서 어머님을 통해서 말씀하시고 천심원을 중심하고 역사하신다. 하늘 앞에 고개를 들라. 

 

하지만 그럼에도 어머니가 우리를 사랑하시니, 그럼에도 초림독생녀 실체성령 참어머님께서 품어 주시니 그런 우주의 어머니 평화의 어머니 만왕의 어머니...다시 한번 기회를 갖게 된 것에 진정으로 감사와 회개를 하는 우리가 돼야 한다. 부정적인 말이 아니라 이만큼 희망적인 말이 없어.

 

...진정으로 어머님을 모시는 우리가 된다면, 천심원을 중심 삼고 하나된 한국과 일본 미국이 된다면, 천일국 천일성전 중심의 정치 지도자 종교 지도자들이 어머님께 경배드리는 자리에 서게 된다면 역사는 완성되는 것이다. 하늘부모님께서 완전히 승리하시는 역사가 되는 것이다.

 

.. 하늘이 시작과 끝이 같으니 ...그때를 놓고서는 인간 책임이 남아 있는 것인데 그 책임을 우리가 했다는 것이 얼마나 기쁜 일인지 아느냐 하는 것을 묻고 있는 것이다.

 

진정으로 뜻을 위하고 있는지, 우리 각자가 전도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지, 하늘부모님의 환경권을 넓혀 드리고, 임재하시고 역사할 수 있는 그 땅과 백성을 얼마나 확장시켰는가에 따라 후손 앞에 천대만대 남아지는 위대한 조상의 자리에 설 수 있는 우리가 되는 것을 알아야 한다.  어머니는 그런 우리에게 각자가 이제는 책임해야 되는 ..끝없이 하염없이 선물을 주시고 축복해 주신 것이다. 

 

어머니는 우리를 사랑하시니, 어머니는 진정 우리를 사랑하시는 왕엄마이시니 천심원을 선물로 주신 것이다. 반드시 천심원에 와서 너희의 그동안 더러웠던 모든 모습과  삿된 모든 것을 털어내는 섭리의 길을 헤쳐나가며 과감하게 당당하게 용진하는 자녀들이 되기를 바란다.

 

우리는 할 수 있다. 마음을 다해 온 정성으로 기도하고 정성 들인다면 거기에는 하늘이 역사하여 길이 열린다. 인간적으로는 생각해 보지 못한 기적 같은 길이 열린다는 것이다. 그러니 부디 너희들은 그 길에 선 그런 기적을 일으키는 섭리의 주역이 되어 주기를 간곡히 바란다. 잘 가자. 이제는 정말 우리가 책임을 해 드리자구. 우리가 해 드려서 어머님을 좀 쉬게 해 드리자

 

...일본까지 약한 모습을 보인다면 어머님은 정녕 누구를 믿고 일을 맡기시겠는가. 어머니가 믿는 우리가 되고 어머니가 아끼는 자녀가 되어 아머니의 일을 도맡아 책임하는 기특하고 소중한 사랑 듬뿍 받는 귀한 일본 지도자가 되기를 바란다.     

 

 

◑ 20240608(토) 천정궁 2층 일본 목회자. 

- 단상에 오르시지 않고 의자를 단상 밑으로 가져오게 하심. 

 

* 창조주 하나님, 하늘부모님의 꿈은 지상에 승리한 인간 조상과 더불어 지상에서 자녀들과 함께 생활하고 싶으셨어. 

 

* 당신의 형상을 따라서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마지막으로 인간 시조가 되는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는 인간에게만은 책임을 주셨어. 성장기간을 주시어 완성의 자리까지 나아오도록 하셨어. 그런데 그리되지 못했어. 그래서 오늘날의 인류는 하늘부모님과 상관이 없는 타락한 인류야. 하늘은 시작과 끝이 같으신 분이야. 실패가 있을 수 없어. 그렇기 때문에 구원섭리역사를 하실 수밖에 없었어. 

 

* 그  섭리 가운데는 언제나 시대의 중심인물이 있었어. 중심인물과 백성들이 하나되어서 승리를 하게 되면은 한 단계 올라가는 그러한 내용이었는데 그리 되지 못하면 탕감이 따르게 돼요. 

 

* 예수님이 십자가에 돌아가시며 왜 "다시 오마" 했나? 

 

* "다시 오마" 했으니 기다리면서 기독교는 출발이 됐어. 

 

* 그런데 창조 원칙, 창조주의 본질, 예수님이 왜 다시 오마 했는가, 그것을 깊이 연구하고 실천하는 방향으로 나아갔다면 하늘 섭리가 그렇게 많이 70년이라는 세월을 연장하지 않아도 됐지.  예수님의 소원은 참부모가 되는 거야. 

 

* 예수님의 소명은 받은 재림메시아의 길은 가야 될 분은 먼저 기독교권의 환경을 만들어서 독생녀를 만나야만 돼. 독생녀를 찾아야만 돼. 

 

* 독생녀는 기독교 환경권에서 태어나야 돼. 그렇잖아? 예수로부터 출발한 기독교야.

 

* 천일국이 뭐야? 하늘부모님이 치리하는 나라야. 그 나라의 백성이 있어야 되잖아. 

 

* 하늘부모님을 지상에 모실 수 있는 환경권을 만들려면은 7개 국가 복귀, 7개 종단 복귀했다는 조건을 세워야만 했어. 

 

* 6000년 만에 인류 역사가, 그동안 하늘을 슬프게 했던 인류가 참부모에 의해서 하늘부모님을 모실 수 있는 환경권을 만들고 있는데 섭리를 심각하게 알고 있는 간부들이 없어. 

 

* 내가 시작을 했어.  내가 세계 선교를 위해서 준비했던 모든 것을 투입을 했어. 너희들 천원궁 가 봤나? 가서 무엇을 느꼈나? 하늘부모님께 "정말 정말로 죄송하고 미안합니다" 하고 했나, 안 했나? 독생녀 참어머님 앞에도 너희들이 불효했어. 하늘부모님 앞에는 얼마나 얼마나 더 크게 불효했나.

 

* 축복가정으로서의 자기만의 축복이 아닌 위하는 삶을 살아야 되는 책임을 해야 되는 축복가정들이 책임 못한 입장이잖아. 이제 다시 결의하고 기필코 승리하겠다고 결심했나? 

 

* 하늘부모님을 모시는 입궁식을 하기 전에 그 하늘부모님께서 지상에서 역사하시는 그러한 환경권, 판도 넓어야 되잖아, 응? 국가 복귀가 안 된 상태에서 하늘부모님을 모실 수 있나? 너무너무 죄송하잖아.  그래, 안 그래?   

 

* 그래서 더 늦기 전에 아시아 대륙의 한 나라라도 국가 복귀가 됐다 하는 나라를 만들자고 결의했다!  천일국, 천일국에 일본이라는 나라는 빠져야 되겠나?

 

* 그럼 어떻게 해야 돼? 어떻게 통일교회 역사 60년이 지난 일본이 전 국민이 통일교회를 알지 못해, 왜? 왜 가정연합 알지 못해? 가정의 중요성을 왜 알지 못해?

 

더더구나 일본은 노령화된 나라, 인구 절벽이 된 나라. 두 가지 다 악조건만 갖고 있는데 가정연합은 2세 3세, 젊은 지도자들이 참가정을 이루고 축복자녀를 많이 많이 생산하고 있으니 일본 정치가나 일본 국민들이 이 사실을 바로 알게 될 때 너희들을 자랑스럽게 존경하며 모든 것을 위하여 바치겠다 하겠나, 안 하겠나?

 

너희들만 확실하면 걱정이 없어. 자신 있지? 너희 한 사람이 나가는 곳이 아니야. 퓨어 워터로서 2세 3세권이 거대한 물결을 이루어서 대하를 넘어 세계로 가고 있다. 거기에 동참한 너희들이지? 무슨 걱정이 있나? 잘하리라고 믿어. 

 

* 너희들은 독생녀, 평화의 어머니와 하나되어야 돼. 너희들뿐만 아니라 너희들 나라 지도자 정치가 모두가 독생녀를 환영해야 돼. "독생녀, 우리나라에 한 번 와 주십시오" 하고 정성 들이고 빌어야 돼.

 

* 승리할 거야? 내가 일본 출동, 하게 되면 일본의 기시다가 공항에 나와서 프리패스로 나를 맞아야 돼. 알겠나? 그렇게 할 거야? 그래야만 일본이 물에 빠지지 않아. 무슨 말인지 알지?

 

책임 못한 곳에는 탕감이 있다. 탕감을 벗어날 수 없어. 알겠나? 

 

* 너희들 중에는 말이야, 나에 대해서 궁금한 생각을 하고 있는 놈도 있을 거야. 오늘 내가 이 시간에 봐주니까 뭐가 궁금한지 말해. 간증? 간증도 좋은데 내가 가까이서 여러분 얼굴 좀 보겠다.   

 

▶ 노래

 

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