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96.1.2(화) 참부모님을 자랑하고 사랑하자 2. 세계선교본부.
- 세계 지도자. 제13회 애승일.
276-037 1996년 1월 1일 연두사, 참부모님을 자랑하고 사랑하자.
1. 참부모님을 자랑하자.
1) 창조의 표준적 제목, 표제는 참부모님이다.
* 참부모가 모든 창조한 것의 중심이 되어 있다는 말입니다.
2) 하나님의 절대적 참사랑의 목표다! 참부모가 그렇다는 거예요.
그래, 참부모님은 하나님의 절대적 참사랑의 목표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절대적 참사랑의 목표가 되는 것입니다.
3) 참부모는 하나님의 대신자, 제2의 하나님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니 자랑할 만하지요? 그렇지요? 자랑하는 만큼 여러분이 커지는 거예요.
4) 참부모는 천국 가정 형성의 모델이다!
천국 가정 형성의 모델이라는 거예요. 만들어 가지고 완성하는 거예요. 참부모가 없으면 천국 가정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5) 참부모는 하나님과 동거하여 지상천국 천상천국의 출발 기대가 된다!
하나님과 동거하여 지상천국 천상천국 출발의 기대가 되는 것입니다.
6) "만물 인간 창조주가 기뻐하게끔 자랑하자"
만물과 인간과 하나님, 모두가 기뻐하게 자랑하자는 것입니다.
7) "나와 나의 가정을 중심하고 축복가정 확대 준비"예요.
이게 360만 쌍 축복가정을 확장하는 준비를 하자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가정을 중심 삼고 종족을 자랑하고 종족이면 민족을 자랑하라는 말입니다.
2. 참부모님을 사랑하자.
1) 아벨을 제물 삼으며 원수를 사랑한 이상 사랑하자.
하나님이 아벨을 희생시키면서 원수를 사랑한 이상 하나님 이상 사랑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야 하나님이 해원성사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해원성사를 못 해 준다는 것입니다.
2) 참부모를 자기의 혈족 이상 사랑해야 된다.
* 하나님이 가인을 복귀할 때의 그 심정이 있어야 합니다. 아브라함이 이삭을 제물로 바칠 때의 심정이 있어야 되는 것입니다. 자기 자식을 자기 손으로 제물 삼을 수 있는 이런 심정을 가져야 돼요. 하나님의 뜻은 가인을 구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몸 가운데 가인이 뭐냐 하면 몸입니다. 일생 동안 희생하는 것입니다. 그래, 내 자신이 마음을 동정해야 됩니다.
3) 자기 국가 이상 사랑하자.
그래 왜 그러냐 하면 나라를 찾으려면 자기 나라 이상 사랑해야 나라가 나오지 그렇지 않으면 나라가 안 나온다구요.
3. 참부모님에게 감사하자.
여러분을 구해 주고 여러분의 아내를 구해 주고 여러분의 자녀를 구해 주고 여러분의 일족을 구해 주고 여러분의 나라를 구해 주니까, 그것을 전부 다 감사해야 됩니다. 누가 그 길을 닦아 주었느냐 하면 참부모라는 것입니다.
1) 만남을 감사하자.
그래, 참부모를 만난 것을 감사해야 되는 거예요. 세상에서 참부모를 만날 수 있어요? 오랜 옥사 가운데 이 한순간이에요. 점보다 작아요. 그건 기적적이라는 것입니다. 큰 사건입니다.
2) 앎을 감사하자.
만나서 아는 것을 감사하자는 것입니다. 알아 가지고 전부 배우고 지도를 받잖아요? 만난 것도 고맙지만 알아 가지고 배우는 것을 감사해야 돼요. 하늘나라가 어떻고 뭐 어떻고 하는 것을 전부 배운다구요.
지상천국이 어떻고 하늘나라가 어떻고 참된 내가 어떻고 참된 가정이 어떻고 하는 것을 전부 배운다는 것입니다. 그래 감사하는 생활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전부 자랑하고 그 상대를 사랑해 가지고 하나된 것을 감사하는 것밖에 안 남는 거예요.
3) 참부모가 있음으로 효자가 될 수 있고 그다음에는 충신이 될 수 있고 성인이 될 수 있고 성자의 길을 갈 수 있는 것을 감사하자.
* 이 세 가지입니다. 참부모를 자랑하고 사랑하고 감사해야 돼요. 상대세계를 사랑하고 화합하게 되니까 감사해야 되는 것입니다. 상대 세계를 전부 자랑하잖아요? 세상에 전부 자랑해서 알려 주어야 된다는 거지요. 알려 주고 내버려 두는 것이 아니라 사랑해야 되는 것입니다.
참부모님을 자랑하고 사랑하고 감사함으로 말미암아 모든 인간 문제, 개인 문제, 가정 문제, 국가 문제, 세계 문제, 지상의 이상 문제, 천상의 천국 문제, 하나님 문제를 완전히 알 수 있는 것입니다.
* 세계의 어디 가든지 코카콜라 선전 이상 하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크게도 필요 없어요. 어디든지 붙일 수 있게 해요. 스키터를 만들어서 심심하면 자꾸 붙이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자랑하자는 거예요. 광고 이상 자랑해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세상에서는 돈을 모으기 위해서 선전하지만 우리는 사람을 구하기 위해서 자랑하는 것입니다. 사람을 묶기 위한 것입니다. 사랑의 세계를 넓히기 위한 거예요. 알겠어요?
◑ 360만 쌍 돌파
1. 종족적 메시아 사명 완수.
*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은 안 하면 안 되는 것입니다.
2. 160가정 연결
3. 가정 완성 메시아.
가정 메시아를 말하는 거예요. 아담 가정은 가정 참부모입니다.
4. 참부모님 옥중 생활 기억.
참부모님이 이 모든 것을 하기 위해 얼마만큼 고생했다는 것을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아까 애기한 것과 마찬가지로 아무리 어려운 때라도 선생님도 이런 길을 걸으면서 세계적 기반을 닦기 위해서 얼마나 수고했는가를 생각하면 종족적 메시아의 수난길은 아무것도 아니라는 것입니다. 어려울 때마다 선생님과 하나되어야 됩니다. 하나님과 하나되어야 돼요.
5. 국가 복귀의 필요성을 알아야 된다.
나라를 독립해야 된다는 거예요.
6. 절대적 환경권에서 부모님의 본을 받아서 체휼하자.
부모님이 거쳐 나온 것을 본으로 삼아서 그것을 체휼해야 된다는 거예요. 절대적 환경권은 참부모님의 본을 받아 몸으로 체휼해야 된다는 거예요. 영계인이나 지상인이나 부모님의 일생 노정을 체휼하자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종족적 메시아는 절대적 환경권에서 부모님이 거쳐오신 노정을 본받아 체휼하자는 것입니다. 절대적 환경권이라는 것은 과거 현재 미래, 지상세계 천상세계를 통틀어 말하는 것입니다. 느껴야 된다는 거예요. 실제 내 생활로 느껴야 된다는 것입니다. 관념 가지고 안 된다는 거예요.
7. 360명 신교 국가 상대 기도권 편성.
이제부터 각 나라에서 360명이 기도하는 놀음을 해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기도해야 돼요. 정성을 들여서 영계와 직결해야 되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맨 처음에는 하루에 10사람씩 해서 한 달 동안 하면 300명이에요. 나머지 6수는 계속해서 돌아가면서 기도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장소를 여러 곳에서 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전 세계가 지금 종족적 메시아 교회라는 간판을 붙이게 되어 있어요. 한 달에 두 번씩은 전체가 모여서 해야 됩니다. 알겠어요? 철야기도를 하는 것입니다. 기도하는 데는 통일초를 켜 놓고 해요. 통일초를 다 받았지요? 360명이 하나되면 360일이 하나되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360일이 하나되고 사람이 하나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나라가 하나되는 거예요. 이것을 계속해야 하는 것입니다.
8. 축복가정 주체 일체화 완성.
축복가정이 주체가 되어서 하나되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9. 2000년까지 세계통일 방안을 제시하여야 된다.
세계가 하나될 수 있는 것을 보여 주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하나의 세계를 만들어야 된다는 거지요. 지금의 때는 대이동시대로 들어간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가정 시대에 입적함으로 말미암아 대이동 시대로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160가정을 중심 삼고 이동해야 돼요.
* 160가정은 먼저 연결한 사람이 먼저 이동하기 때문에 아프리카 사람이 먼저 이동하게 되면 한국 백성은 자리가 없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전부 다 교체가 벌어지는 거예요.
* 입적한 사람들이 한국에 차게 되면 일본에 가는 것입니다. 해와 국가로 해서 그다음에는 천사장 국가로 내려가는 것입니다. 미국이나 독일로 가는 거예요. 잘사는 나라로 가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렇게 복귀되는 것입니다. 하나의 혈족이요, 하나의 문화요, 하나의 전통입니다.
* 자기 나라에서 땅이나 집을 가지고 있던 사람들은 벼락이 떨어진다는 것입니다.
◑ 나의 결의
1. 나는 한다.
2. 나는 승리한다.
3. 나는 실적을 남긴다.
4. 주권 시대의 표준자가 된다.
주권 시대에 모범이 되는 사람이 된다는 거예요.
5. 참부모님 참스승 참왕의 전통을 양심을 중심 삼고 생활 무대에 형성한다.
'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버지의 영원한 유업을 상속받으라 ▣ 1961.11.1(수) 전본부교회. (0) | 2024.06.28 |
---|---|
기도와 실천 ▣ 1967.5.11(목) 전본부교회. (0) | 2024.06.28 |
인간이 가야 할 생애 노정 ▣ 1999.1.17(일) 참사랑 세계화 전진대회 (0) | 2024.05.26 |
불쌍한 복귀의 역군들 ▣ 1969.6.8(일) 전본부교회. (0) | 2024.03.27 |
통일교회사 1. 2. 3 ▣ 1971.12.27(월) ~ 29(수)워싱턴, D.C. (0) | 2024.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