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統 시의 교회

우리 교회가 교회 확보와 대외 위신을 세워야 할 때가 왔다 이거예요.

▣ 1976.2.13(월) 미국을 살리는 주역. 

- 주 책임자 회의. 

 

096-319 그다음에는 우리 교회가 교회 확보와 대외 위신을 세워야 할 때가 왔다 이거예요. 왜 그러냐? 전 미국이 이제 점점점 통일교회에 대해 관심을 가지려고 하는데 세상 사람은 외적인 것밖에 안 보는 거예요, 외적인 것밖에. 그래서 그 주의 기성교회에 빠지지 않는 교회를 빨리 마련해야 되겠다 이거예요. 

 

그리고 될 수 있으면 기성교회에서 파는 교회를 사라 이거예요. 선생님이 생각해 볼 때 한 시에서 3개의 교회를 팔려고 내놓게 되면 이건 똥값이다 이거예요. 3분의 1도 안 주고 사는 거예요. 셋 이상만 나오는 날에는···. 

 

* 전도를 해야 된다구요. 전도가 안 되거든 철야기도를 하고 담판기도를 해야 된다구요, 하나님 앞에 담판기도를 해야 된다구요. 

 

096-320 자기가 사랑하는 사람이 오는 것보다 더한 마음, 자기가 사랑하는 사람을 찾아서 헤매는 거와 같은 마음을 가지고 전도해야 된다구요. 그러한 분위기가 안 돼 가지고는 안 된다 이거예요. 

 

그러니까 이제 대외적인 위신을 세워야 되겠다구요. 레버런 문 하게 되면 말이에요, "뭐, 하는 것만 많지 교회가 저게 뭐야!" 이래 가지고는 안 된다 이거예요. 

 

"아, 선생님께서 전부 다 50개 주에 교회를 사 줘요" 하는데 그건 안 된다구요. 여러분들의 노력으로 피땀을 흘려서 사야 됩니다. 피땀을 흘려서 사지 않으면 안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