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전 2020 승리를 위한 유럽 동북대륙 천일국 지도자 특별 총회
- 천일국 5년 천력 윤 5월 3일 ~ 6일(양 2017. 6.26.~29.) HJ천원
* 섭리의 조국, 한국을 시작으로 일본과 미국. 아시아와 아프리카, 중남미 지역 천일국 지도자 특별 총회에 이어 비전 2020 승리를 위한 유럽 동북대륙 천일국 지도자 특별 총회가 참부모님의 정성 속에 HJ천원에서 은혜롭게 진행됐습니다.
* 오오츠카 가츠미 동북대륙 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개회식은 66명의 지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안준석 유럽 총사의 보고기도로 전체의 마음이 모아졌습니다.
* 정원주 총재 비서실장은 밤잠 못 주무시고 현장을 위해 정성 들이시는 참부모님의 간절한 심정을 전했고 조성일 세계본부장은 참부모님을 바로 알고 심정을 상속받아 4년 노정을 승리로 봉헌하는 지도자들이 되길 당부했습니다.
* 잭 콜리 유럽 대륙회장과 오오츠카 가츠미 동북 대륙회장은 각 대륙의 선교 현장 보고와 전략을 발표했고 각 국가에서 활동하고 있는 지도자들과 함께 4년 노정을 승리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 참부모님 말씀
* 하나님의 꿈, 인류의 소원이 이루어질 수 있는 중심에 서신 분은 독생자, 독생녀 참부모입니다!
* 성경말씀에 이런 말이 있죠? "새 술은 새 부대에 담아라!"
* 여러분들이 지금까지 생각한, 여러분들이 계획하고 있는 것을 참부모와 나와 동일하지 않으면 바꿔야 돼요.
* 이 정체한 물은 썩어. 흘러가야 돼요.
* 나는 참 심각해요. 오늘날에 되어져 있는 현상을 보고 종교적인 생각을 접고라도 인류는 그렇게 생각해요. "남성들에 의해서 만들어진 세상에서는 한계가 왔다. 여성이 나서야 한다. 여성, 어머니가 중심이 되어야 된다. 그리하여 모든 면에서 치유 개선 개발 방법을 찾아야 한다!" 이건 내가 한 말이 아니고 유명하다는 학자들이 하는 말입니다.
* 섭리에 있어서 유럽이 가정연합을 발전시켜 나오는데 있어서 충신의 역할은 했어. 그러나 늙었어요. 싹이 터야 합니다. 생명이 있다는 것을 보여 줘야 합니다.
* 우리는 통일교 이전에 참부모교입니다. 참부모! 모든 만민이 부모를 통하지 않으면 이상 세계에 못 가요. 다시 태어나게 해 준 겁니다. 거듭나는 겁니다. 과거 2천 년 기독교 역사는 성령에 의해서 거듭났어요. 그러나 성령은 실체는 아니죠. 그런데 실체 참부모에 의해서 거듭날 수 있는 여러분들이 되었는데 왜 그렇게 그 자리에 못 가요?
* 과거에 여러분들이 하는 방법 가지고는 안 돼요. 특히 참부모님이 지상에 있는 동안에, 지상이 중요해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이 오 년을 밤잠을 안자고 뛴 겁니다. 지상이 중요하기 때문에 ···.
* 여러분들이 살 길은 부모님과 하나돼서 국가복귀 해야 됩니다. 그러려면 종족메시아 책임해야 됩니다.
* 뼛속 깊이 우러나오는 회계의 눈물 흘러야 돼요.내 한 개인이 내 개인이 아니라 하늘이 6천 년간 기다리고 기다렸던 나일 텐데 "내가 이정도 밖에 못되고 있으니 정말로 죄송합니다.’ 정말로 이제 정신 차려서 한 방향으로 가겠습니다."
* 그동안에 여러분들이 솔직하게 회의를 했는데 거기에 대한 의견을 내가 들을 거예요. 들어서 진정으로 여러분들이 원한다면 그 방향으로 내가 밀어 줄 겁니다.
* 내가 아버님 성화한 후에 "교회에는 24시간 불이 꺼지면 안 된다"고 그랬어요. 그 말은 준비된 사람이 있다는 겁니다. 준비된 사람을 찾아, 의로운 사람을 찾아. 그러려면 낮과 밤이 있나요? 낮과 밤을 초월해서 여러분들이 정성 들이면서 찾아야 돼요. 길러나 온 사람이 있습니다.
* 같은 하나님 아래 인류 한 가족이 되어야 할 나라들이고 사람들입니다. 참부모인 나는 여러분들을 믿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