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인참부모님 태국 대회 대승리 축승회,
- 천일국 5년 천력 5월 20일(양 2017.6.14.) 임팩트 쥬빌레
- 아시아 태평양 세계평화청년학생연합 창립식을 승리적으로 봉헌하신 참부모님께서는 태국 현지에서 진행된 축승회를 통해 지도자와 축복가정 식구들의 노고를 치하해 주시며 하늘대한 효정의 심정과 전통을 상속해 주셨습니다.
▲ 참부모님 말씀
* 참부모입니다. 여러분들을 만나기까지 6천 년이 걸렸습니다.
* 태국이 21년 동안 가정연합을 핍박했어요. 그런데 어떻게 돼서 이런 복을 받을 자리가 되었을까요? "나라를 대신한 식구들의 탕감이 있었기에 이 나라가 복을 받을 수 있었다" 하는 거 알지요?
* 그렇다면 그 복을 받은 사람들은 위하여 사는 참사랑을 실천해야 됩니다. 주고, 주고 또 주어도 부족한 마음으로 사랑하는 마음! 그러면서 지금의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것은 가정이상 완성입니다.
* 6천 년 섭리 역사는, 인류의 소원은 하나님을 하늘부모님으로 모시는 게 소원입니다.
* 오직 승리한, 인간으로서 승리한 참부모로 말미암아 하늘 앞에 나아갈 수 있습니다. 완성한 자리는 하나님의 축복을 통해서 이제 너희 부부가 참부모다!’ 이런 축복을 받아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앞으로 세계에는 종교나 사상이나 문화나 모든 것이 참부모로 말미암은 하나에 세계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 역사에 길이 남을 조상이 되는 거예요. 여러분들이 조상이 되는 것입니다.
하늘이 얼마나 타락한 인류를 품기 위해서 그렇게 6천 년간 남모르는 피눈물을 흘려오셨어요. 이것을 알아드리는 인류가 없었다는 것, 자식이 부모를 모르고 산다는 것. 여러분들도 결혼한 사람은 자식을 다 갖고 있을 거예요. 여러분의 자식이 부모를 모른다 하면 그 이상 슬픔이 어디 있나요?
인류의 참주인, 참조상, 참부모가 되시는 하늘부모님 앞에 인류는 그동안 너무너무도 불효했어요. 이 나라 국민이, 아시아의 모든 백성이 참부모님을 알고 축복받아 하늘부모님 앞에 효도해야 됩니다. 그것이 오늘날 여러분들이 살고 있는 이 순간인 것을 알아 주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