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

20171101~05 - 2017추계 효정 청평특별대역사. "여기가 어디예요? 천일국의 성지, 수도예요." "독생녀를 탄생시킨, 수고한 대모님은 일편단심! 독생녀, 메시아를 위해서 전 생애를 바쳤습니다. "

▣ 2017 추계 효정 청평특별대역사

천일국 5년 천력 9월 15~17일 (양력 11.3~5) 천주청평수련원

 

▶ 참부모님 말씀

* 여기가 어디예요? 천일국의 성지, 수도예요여러분들은 천일국의 영예로운 시민입니다.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당당하게 여러분들이 누구임을 세상 앞에 알려야 됩니다.

 

* 하나님의 꿈, 인류의 소원도, 참부모님의 소원도 ‘인류 한 가족, 부모를 모신 한 형제!’

 

* 세계적으로 2백여 개국이 있지만 그들은 중심을 몰라요. 하나님을 몰라요. 참부모님을 모릅니다. 많은 세상에 종교들이 있지만 어디가 목적지인지 모릅니다.

 

* 그래서 나는 참부모로써 모든 인류 앞에  ‘하늘 부모님을 모시고 사는 천일국의 백성들이 사는 곳은 이런 모양이다!’ 하고 보여주려고 이 천원단지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 우리 가정연합! 이제는 더 이상 저녁에 있어서는 안 됩니다. 드러내야 돼요.

 

* 내가 참부모의 입장에서 자녀들의 아름다운 얘기를 많이 듣고 싶어요. 여러분들이 수고한 결과가 민족, 나라를 구했다, 천일국의 백성으로 입적시켰다. 여러분들은 크게 생각하면 할수록 천운은 물론이요. 참부모의 직접적인 사랑권 내에 들어옵니다!.

 

독생녀를 탄생시킨, 수고한 대모님은 일편단심! 독생녀, 메시아를 위해서 전 생애를 바쳤습니다그래서 아버님께서는 ‘대모’라는 칭호를 내리셨습니다. 누구보다도 참부모님의 환경권에 살아야 할 축복가정들이 건강하고, 부모님 앞에 효자, 효녀, 충신이 되기를 바라는 간절한 소원으로 하늘이 허락하시사  이 청평을 중심 삼고 성령역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 그런 토대 위에 기원절을 통한 새 시대, 새로운 역사는 실체 참어머니, 독생녀 실체 성령의 역사로 이 청평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여기 와서 여러분들이 성령의 역사를 받아서 여러분들 자신은 물론이요. 여러분들을 중심삼고 3대권과거 현재 미래를 건강한 천일국의 백성으로서 흠과 티가 없는 그러한 모습은 "여러분들로 말미암아 이루어질 수 있다" 하는 축복받은 자리입니다.

 

* 아직도 세상은 또 여러분의 환경 가운데는 타락권에 있기 때문에 자주 이곳을 찾아와서  여러분들의 마음과 몸을 건강하게 만들어야 돼요

 

부모의 마음은 그래요. 자녀들이 행복하고 서로 하나가 되어서 잘 사는 모습을 사랑해요. 우리가 이 나라를, 세계를 그렇게 만드는 축복가정들의 주역이 되겠습니까? 그렇게 내가 오늘 말한 것을 되새기면서 축복가정으로서의 책임 다 하는 삶을 살기를 축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