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 추계 효정 청평특별대역사
천일국 5년 천력 9월 15~17일 (양력 11.3~5) 천주청평수련원
▶ 참부모님 말씀
* 여기가 어디예요? 천일국의 성지, 수도예요. 여러분들은 천일국의 영예로운 시민입니다.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당당하게 여러분들이 누구임을 세상 앞에 알려야 됩니다.
* 하나님의 꿈, 인류의 소원도, 참부모님의 소원도 ‘인류 한 가족, 부모를 모신 한 형제!’
* 세계적으로 2백여 개국이 있지만 그들은 중심을 몰라요. 하나님을 몰라요. 참부모님을 모릅니다. 많은 세상에 종교들이 있지만 어디가 목적지인지 모릅니다.
* 그래서 나는 참부모로써 모든 인류 앞에 ‘하늘 부모님을 모시고 사는 천일국의 백성들이 사는 곳은 이런 모양이다!’ 하고 보여주려고 이 천원단지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 우리 가정연합! 이제는 더 이상 저녁에 있어서는 안 됩니다. 드러내야 돼요.
* 내가 참부모의 입장에서 자녀들의 아름다운 얘기를 많이 듣고 싶어요. 여러분들이 수고한 결과가 민족, 나라를 구했다, 천일국의 백성으로 입적시켰다. 여러분들은 크게 생각하면 할수록 천운은 물론이요. 참부모의 직접적인 사랑권 내에 들어옵니다!.
* 독생녀를 탄생시킨, 수고한 대모님은 일편단심! 독생녀, 메시아를 위해서 전 생애를 바쳤습니다. 그래서 아버님께서는 ‘대모’라는 칭호를 내리셨습니다. 누구보다도 참부모님의 환경권에 살아야 할 축복가정들이 건강하고, 부모님 앞에 효자, 효녀, 충신이 되기를 바라는 간절한 소원으로 하늘이 허락하시사 이 청평을 중심 삼고 성령역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 그런 토대 위에 기원절을 통한 새 시대, 새로운 역사는 실체 참어머니, 독생녀 실체 성령의 역사로 이 청평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여기 와서 여러분들이 성령의 역사를 받아서 여러분들 자신은 물론이요. 여러분들을 중심삼고 3대권, 과거 현재 미래를 건강한 천일국의 백성으로서 흠과 티가 없는 그러한 모습은 "여러분들로 말미암아 이루어질 수 있다" 하는 축복받은 자리입니다.
* 아직도 세상은 또 여러분의 환경 가운데는 타락권에 있기 때문에 자주 이곳을 찾아와서 여러분들의 마음과 몸을 건강하게 만들어야 돼요.
* 부모의 마음은 그래요. 자녀들이 행복하고 서로 하나가 되어서 잘 사는 모습을 사랑해요. 우리가 이 나라를, 세계를 그렇게 만드는 축복가정들의 주역이 되겠습니까? 그렇게 내가 오늘 말한 것을 되새기면서 축복가정으로서의 책임 다 하는 삶을 살기를 축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