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ue Mother

20240718 (음 6.13) 천지인참부모님 천정궁 입궁 대관식 18주년 기념식 및 실체성령 독생녀 참어머님 승리귀국 환영집회

◑ 천지인참부모님 천정궁 입궁 대관식 18주년 기념식 및 실체성령 독생녀 참어머님 승리귀국 환영집회
 2024년 7월 18일(천일국 12년 천력  6월 13일)

 

▶ 참어머님 말씀

지금 여러분은 어느 시대에 살고 있나? 천일국시대에 살고 있지? 천일국시대는 어떤 시대인가? 창조주 하늘부모님의 꿈, 소원이 지상에서 참부모에 의해서 이루어지는 때다.

 

그런데 지난 번에도 얘기했지만 오늘 이 시대에 가정연합에 환경권은 국가복귀를 하지 못한 입장이야. 너무도 하늘부모님을 모시는 데 있어서 죄송해. 

내가 이번에 남미를 다녀온 것은···, 그동안에 통일교 역사는 70년을 지나오면서 실체로 참부모로서 지상에 하늘부모님을 모시는 환경권을 만드는 데 있어서 첫째로 기독교권이 복귀되지 못한 것에 대한 하늘에 대한 죄송함이 너무너무 커. 하늘은 참부모를 위해서 하늘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 투입해 주셨는데. 통일교회 출발이 기독교권을 포섭한 상태에서 출발되지 못한 것이 너무도 큰 아픔이야.

 

왜 우리가 기독교에 이단이라는 소리를 들어야 해? 참 아쉽지만 "다시 오마" 한 예수님, 예수님의 본질을 놓고 설명하고 출발할 수 있었다면 기독교권이 통일교를 이단이라는 소리를 못해. 예수님의 소원이 뭐야? 왜 다시 온다고 했어?  다시 와서는 참부모가 되겠다는 거야, 참부모.

 

타락한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서 하늘은 이스라엘이라는 선민을 통해서 4000년이라는 시간이 걸렸어, 4천 년. 그래서 국가적인 기반이 형성될 수 있을 때에 마리아를 통해서 성령으로 잉태했다 했지? 그래서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탄생시켰어. 그러나 마리아 책임 못했어. 사가리아 가정, 유대교, 이스라엘 민족 책임 못했어


창조원칙을 놓고 볼 때 하늘은 당신의 형성을 따라서 천지만물을 창조했다고 했어. 마지막으로 인간 시조가 될 수 있는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는 이들에게는 성장기간이라는 시간을 주시어 스스로 완성의 자리까지 나아오도록 기다리셨어.

 

완성의 자리까지 나오지 못하고 중간에서 타락한 인류. 타락한 인류의 조상, 6000년이라는 시간을 걸쳐서, 하늘섭리 완성은 반드시 완성을 보아야 돼. 시작과 끝이 같으신 분이야. 영원하신 분이야.

그런데 문제는 타락한 인간을 통한, 타락하지 않았다는 조건에서 참부모가 탄생되어야만 하는 거야. 2000년 전에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 주셨어. 예수 그리스도의 "다시 오마"한  소원은 어린양 잔치야. 그렇다면 하늘은 타락과 관계없는 하늘이 탄생시켜야 할 독생녀. 하늘이 해 주셔야 돼. 기독교 기반을 통해서 탄생이 되어야 해. 1943년에 독생녀가 탄생이 됐다. 

그렇다면 재림메시아의 책임을 해야 될 분, 독생녀를 만나기 위한 준비가 필요해. 그것은 기독교 환경권이야. 그러나 그것은 그리 되지 못했어.

 

1943년에 독생녀가 태어났고 한국은 1945년에 2차 대전이 종료되면서 연합군에 의해서 남과 북으로, 민주와 공산으로 갈렸어. 여기에서 하늘은 당신이 6000년 만에 탄생시킨 독생녀에게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을 주셔야 해. 6살짜리  8살짜리가 섭리를 받들 수 없잖아. 적어도 자신의 의지, 결심할 수 있는 나이까지는 하늘이 보호하셔야 해.

 

그러한 환경을 놓고 45년에 2차대전이 종료됐고 50년에 6.25동란이 일어났어. 그런데 그때 상황, 북한은 소련과 가까워. 소련이 협조해서 공산화 체제가 완벽하게 돼 있고 남침할 준비를 하고 있을 때 남한은 그리되지 못했어. 남침하는 이북을 상대할 수 있는 준비가 못 되어 있어. 그런 상황에서 6.25동란이 일어났어.

 

어떻게 하늘이 UN에 16개국을 동원할 수 있었을까? 누구 때문에? 독생녀 때문이야. 그것을 이 나라 민족이 알아야 . 이 진실을 알아야 돼. 하늘 섭리의 완성을 이루어 드릴 수 있는 독생녀가 이 민족에 태어났는데 그 말은 하늘이 선택한 선민인데 선민으로서 책임이 있는거야. 책임. 

과거 2천 년 전 이스라엘 민족은 그 책임을 못했기 때문에 2000년간 나라 없는 민족으로 유리고객하며 살았어. 2차 대전 때는 6백만이 학살당했어. 오늘날의 이스라엘은 왜 그런 일이 일어났는지 몰라. 섭리의 중심이라는 것은 반드시 책임이 따르게 돼. 그 책임을 못하게 되면 반드시 탕감이 따르는 거야

내가 염려하는 것은 독생녀 참어머니에 의해서 섭리의 완성을 보아 지상에, 한국에 하늘부모님을 모실 수 있는 천원궁 천일성전을 완성하여 입궁식을 내년에 하게 되는데, 이 나라가 하늘부모님의 나라가 되어야 되는데 책임을 못하고 있으면 어떻게 되나? 하늘이 크게 축복을 주시려 하는데 그 축복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그러한 입장에서 하늘섭리의 조국인 이 나라가 하늘부모님을 모실 수 있는 그러한 나라가 되어야 하는데, 섭리를 알고 뜻을 아는 가정연합 통일교에 너무도 힘이 없어

 

그러기 때문에 내가 기독교권 복귀하라고 누차 얘기 했잖아. 무엇이 두려워? 기독교가 모르고 있는 것은 예수님의 본질을 모르잖아. 예수님의 본질! 예수님의 소원은 타락한 인류를 품어 줄 수 있는 참부모가 되고자 하는 거야!

과거 남미 섭리를 할 때 남미는 천주교권이야. 북미는 신교야. 그러나 그때 정치적 상황은 그렇게 하나가 될 수 없는 껄끄러운 상태였어. 그러나 참부모는 하늘이 섭리를 남미를 통해서 보여주고 북미가 하나되어 세계 섭리에 있어서 중심으로서 나아가야 할 북미 장자국에 책임을 하기 위해서 40여 년간 미국을 교육해 나왔어. 미국을 교육한 것은 기독교권을 복귀해서 세계를 품으려 한 거야. 그때 이루지 못한 꿈을 한 번 시작을 하셨으니 열매를 맺을 수 있는 결과를 낳을 수 있게 하기 위해서 이번에 남미 자르딘을 다녀왔다. 

하늘이 수고하심이 헛되게 해서는 안돼. 참부모를 따르는 축복가정 여러분들의 생각도 실천도 나와 하나되어야 한다. 선포만이 아닌 실체로 다 이루었다 할 수 있는 실적을 하늘 앞에 보고드릴 수 있는 식구들이 되기를 축원한다. 

지금까지 통일교회 역사의 원리강론은 광야시대로 끝난 거야. 천일국 시대에 있어서는 참부모론이야. 창조원리는 창조주 하늘부모님이시고 부모님이 당신의 형상을 따라서 천지만물을 창조했다 하셨어. 광물세계부터 식물세계 동물세계까지 암컷과 수컷, 마지막으로 인간 시조가 될 수 있는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는 인간에게만은 스스로 성장하여 완성의 자리까지 나오도록 하셨다. 이것이 창조원리야. 알겠나? 창조주의 소원 인류의 소원은 참부모를 만나는 거야. 그렇기 때문에 천일국 시대에는 참부모론을 공부해야 한다. 알겠나? 그래서 UPA생도들이 세계선교 나가 있는데 참부모론 강의하면 되는 거야! 거기에 창조원리 다 들어 있어. 알겠나? 됐어, 이제.

 

◑ 2024년 7월 19일 김기훈 신미국 천심원장

- 1086회 철야 때 보고

 

참어머님 북미 중남미 순회

 

* 라스베이거스

지금 한국에서 영성 수련회가 벌어지고 있다. 한국의 지도자가 함께하고 있다. 신미국이 천심원 중심 삼고 가야 된다. 

 

* 남미 순회 후 라스베이거스  다시 들리셨다. 

체험을 하지 않고서는 참부모님을 모시고 신앙의 맛을 알 수 없다. 

아침 정성 철야정성을 들여야 된다. 

 

* 라스베이거스에서 2014년 12월 17일 330여 명의 기독교 목사 연례 총회 때 독생녀 선포하셨다.  

성지 중의 성지.

 

▶ 천심원 기도.

찬양 받을 수 있는 나. 

흠과 티를 벗어라.

소원성취. 

 

▶ 음성교회

 

2023년 7월 1일 철야정성

800회 영계 절대선영 지상의 후손과 정성을 들인다

270회 철야정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