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정 부부

남편을 하나님 같이 모시고 아내를 하나님 같이 모시고 아들딸을 하나님 같이 사랑하는 사람이라야 천국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이 같이하는 거예요.

▣ 1987.3.8(일) 본성의 가정과 현재의 가정. 벨베디아. 

161-315 매일매일 살아가는 생활에서 하나님이 같이할 수 있는 가정이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 가정은 하나님이 볼 때에도 "이 가정이 제일 좋다" 하고 영계에서 볼 때에도 "그 가정이 제일 좋다" 하고 땅에서 볼 때에도  "그 가정이 제일 좋다. 그것이 모든 것의 중심이다" 할 수 있어야 됩니다. 

 

* 그렇게 볼 때 전지전능하시고 무소부재하신 하나님 자신도 그 가정 가운데 지배받고 그 가운데서 치리 받으며 살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161-333 천국이 어디서 되어야 하느냐? 천국은 가정에서 되어야 합니다. 가정 가정 가정···. 그래서 남편을 하나님 같이 모시고 아내를 하나님 같이 모시고 아들딸을 하나님 같이 사랑하는 사람이라야 천국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이 같이하는 거예요. 

 

* 그래서 "저 남자를 내가 창조했다. 하나님이 창조한 것이 아니라 저 남자는 내가 만들었다" 그렇게 생각하라는 것입니다. 재창조니까 남자도 "보기 싫은 저 여자를 내가 만들었다. 내가 만들었는데 눈이 조금 틀리고 입술이 조금 틀리지만 궁둥이나 모든 곡선미는 제일이다. 내가 만든 걸작품이다" 그렇게 생각하고 살라는 거예요. 

 

복귀의 목적은 재창조 목적입니다.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내 남편 내 아내를 찾는 것입니다. 나에 의해서 그가 재창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사실이라구요. "내가 이 사람을 만들었다. 그는 내 것이다" 하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나쁜 것이 아니에요. 

 

* 자, 지금까진 그런 가정이 안 됐지만 이제부터는 그런 가정이 도겠다고 노력하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천국을 이루어 가지고 가야 돼요. 천국 가서 천국 사람이 되려고 하지 않고 천국을 이루어 가겠다고 하는 사람, 손들어 맹세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