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92.2.11(화) 한남동. 일본 간부 및 회원. 일본어. 가야 할 천국기지.
▶ 본연의 고향을 갖게 된다.
* 왜 종족적 메시아가 필요해? 지금까지는 자기 고향이 사탄의 고향이었습니다. 그런던 것이 자기 부모가 참된 승리를 한, 타락하지 않은 아담의 입장에 서게 됨으로 말미암아 그 땅은 천국으로 이어진 본연의 고향과 같아진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일족이 어디에 있다 해도 천국의 중앙으로 통하는 고향 땅을 갖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영계 해방운동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 영계의 조상은 더 이상 천사장의 자녀가 아니다.
* 여러분들의 조상들은 전부 다 자기의 心靈狀態에 따라서 여기저기로 分離되어 있습니다.
완성한 아담권이 지상에 생겨남으로 말미암아 아담의 후손 되는 영계에 가 있는 조상들은 이제 더 이상 천사장의 자녀가 아니에요.
본래는 아담의 후손이기 때문에 지상에 와서 탕감조건을 세워서 구원해 가지고 자녀를 재창조하게 되면, 아담 해와 그리고 천사장이 공동으로 재창조한 기반이 종족권에 나타나게 되는 것입니다. 그곳은 이제 더 이상 사탄이 지배하는 곳이 아닙니다. 원래 창조이상적 관점에서 본 하나님이 支配하는 곳이 되는 것입니다.
▶ 완성한 예수님의 입장에 설 수 있다.
* 종족적 메시아가 되면 어떻게 되느냐? 자기 부모를 완성한 아담권에 세움으로 말미암아 자기 자신이 完成한 예수님의 立場에 설 수 있는 것입니다.
그다음에 자기 자녀는 완성한 再臨主의 基盤을 이어받게 되는 것입니다. 이 이상 좋은 일이 어디 있어요? 무엇보다도 크고, 귀중한 거예요. 여러분들이 그런 貴重함을 안다면 또한 그것이 얼마나 時急한 일인가를 알 것입니다.
▶ 일족 3대를 모아 놓고 간판을 붙이고, 종족적 메시아를 선포하라. 입교, 부모님 사진, 깃발.
* 자기가 6천 정이라 해도 종족적 메시아 宣布를 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아니라구요. 먼저 된 자가 나중 되고 나중 된 자가 먼저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 자기의 기반을 빼앗기지 않도록 열심히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왜 종족적 메시아가 중요한지 알겠어요?
* 神山가미야마도 그래, 돌아가서 가미야마는 '종족적 메시아로서의 權威를 宣布하겠습니다' 해 가지고 간판을 붙여야 된다구. 이거 하지 않으면 안 돼. 그렇게 했어?
일족 3대를 모아 가지고 하라구. 그래 가지고 전부 통일교회에 입교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입교하지 않았으면 사진을 주라구요. 부모님의 사진을 주고, 깃발을 달게 하라 이거예요. 이것은 중대한 사건이에요. 중대 사건.
무슨 재미로 하는 것이 아닙니다. 아무것도 모르니까 이러고 있지만 보통 일이 아니라는 거예요. 그렇게 해 가지고, 일본 조상들의 영계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 여러분 조상들은 모두 천사장권입니다. 그렇지요? 이 천사장이 아담 해와가 축복을 받을 때까지 보호해서 완성시켜야 되는데, 중간에서 책임을 다하지 못했습니다. 타락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반대의 코스를 통해 재창조해서 탕감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 조상의 협조가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 조상들의 협조가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아요? 그래서 여러분 조상들이 여러분의 일가친척들의 꿈에 나타나 종족적 메시아를 紹介해 주는 거예요. 이분은 종족적 메시아로서 우리 일족에 있어서 희망의 푯대니, 참부모 대신에 잘 섬기라고 하는 것입니다.
* 영계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타락하지 않았던 아담의 후손이 되어야 했는데 아담이 타락했다는 것입니다. 탕감복귀원칙에서 보면 영계가 모두 구원받기 위해서는 자기 후손을 천사장의 입장에서 도와서 천사장 자체가 사명을 다하지 못했던 것을 믿고 도와줌으로 말미암아 탕감복귀한 기준에 서야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 3대 이내에 일족을 참부모에게 연결시키라.
* 빨리 宣布하라구요. 한번 宣布하게 되면, 마음대로 바꿀 수 없습니다. 죽어도 바꿀 수 없어요. 마음대로 할 수 없다구요. 왔다 갔다 할 수 없다 이거예요.
* 부모 자식의 관계를 찾아가는 메시아의 사명을 가진 사람은 대신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한번 발표하게 되면 생명을 걸고서라도 숙명의 길로 들어가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일심으로 수습하고, 전체를 투입해서 일족을 하늘 참부모에게 연결시키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入籍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입적하지 않으면 사명을 다할 수 없습니다.
자기가 못하고 죽으면 자기 딸이라도 해야 되는 것입니다. 재림은 안 한다구요. 그래도 평면적 기반은 있으니까, 자기 후손을 통해 몇 대를 거치더라도 해야 되는 것입니다. 몇 대도 필요 없어요. 3대 이내에 다 해결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이게 그냥 하는 말이 아닙니다. 틀림없이 이루어야 되는 것입니다.
▶ 종족적 메시아를 중심 삼고 入籍 順序가 결정된다
* 종족적 메시아를 중심 삼고 入籍 順序가 결정된다는 거예요. 입적하려면 천국의 전통적인 국적을 가지지 않으면 안 돼요. 그러니까 완성된 아담의 후손이 아니면 입적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또 자기 고향이 천국으로 연결된다는 거예요.
▶ 일족의 왕이다. 인간으로서 바라는 최고의 소원이다.
* 周藤수도!, 수도가 태어난 곳은 천국 고향이 되어 있어? 종족적 메시아를 완성하지 않으면 안 돼요. …그러면 일족 앞에 종족의 왕으로서 일족 모두가 경배하게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런 축복을 기원해야 할 책임을 전부 다 지고 있는 것입니다.
이건 중대한 사건이에요. 이게 말뿐이 아닙니다. 역사 이래 인간으로서 바라는 최고의 소원이 그거 아니에요? 사탄에게 포로가 돼서 수갑이 채워져 가지고 어찌할 수 없는 죄수의 입장이었던 것이 이제는 쇠로 된 자물쇠도 완전히 없어지고 감옥이 전부 다 무너져 가는 것입니다. 그런 것이 가능한 천하에 다시없을 絶好의 때를 만났는데도 불구하고 이게 뭐예요? 생각해 보라구요. 이게 보통 일이에요? 무서운 일이라구요.
* 외국에 나가면 일본이 고향이지만 일본으로 돌아오면 자기가 태어난 곳이 고향입니다. 그런데 여러분 고향은 천국과 아무런 관계도 없습니다. 그러니까 자기 고향 땅을 복귀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이 종족적 메시아권에 의해서 자기 고향 땅이 천국과 하나로 연결된다는 것입니다. 이 以上의 解放이 어디 있어요? 지상천국의 기지를 천상천국의 기지로 거두어 가는 것처럼 엄청난 일이 어디 있어요? 사탄 세계에서는 이 이상 두려운 것이 없습니다.
* 그러니까 여러분들은 고향을 찾아가야 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의 부모가 완성한 아담의 영광된 자리에 설 수 있는 때를 잃어버리는 것입니다. 지금 멍하니 있어 가지고, 영계에 갔을 때 부모가 보면 어떻게 생각하겠어요? 자기 일족에 대해서 관심을 가져야 됩니다.
▶ 고향을 찾지 않으면 모두 거지가 된다. 갈 곳이 없는 거지가 된다.
* 故鄕을 찾지 않으면 모두 거지가 된다구요. 갈 곳 없는 거지가 됩니다. 확실히 알겠어요? 소생, 장성, 완성, 이 완성권을 상속해 가지고 자기 고향을 영원히 정착할 수 있는 천국기지로 옮겨 심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영계와 지상이 연결되는 거예요. 원리가 그렇습니다.
완성한 아담권이 서게 되면 완성한 천사장권은 그것을 보호하지 않으면 안 돼요. 조상들은 잠이 없어도 살아갈 수 있는 것입니다. 물론 자려고 하면 잘 수 있지만 말이에요. 그것도 趣味로 자는 거라구요. 하나님도 평생 동안 자지 않고도 살 수 있어요. 알겠어요?
* 종족적 메시아를 아무렇게나 생각하면 안 됩니다. 고향이 필요하고 부모가 필요하다구요. 여러분들은 종족적 메시아의 자리에 가지 않으면 안 됩니다.
부모가 자녀를 천국으로 이끌고 들어가야 되는데, 여러분이 종족적 메시아가 되지 않으면 그러한 부모의 입장에 설 수 없다는 거예요.
그러면 장차 여러분이 다른 사람에게 이끌려서 들어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자기는 부모가 되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오히려 여러분들은 案內해서 들어가게 되는 거예요.
그러니까 종족적 메시아를 이루지 못했을 때는 困難할 때가 오는 것입니다. 확실히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무서운 자리라는 것입니다.
*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종족적 메시아로서 선포하지 않으면 여러분 후손은 종족적 메시아의 선포권 내에 설 수 없습니다. 심각한 거라구요. 선생님이 고르바초프를 만나고 와서 참부모를 선포했습니다.
▶ 120명 이상 모으지 않으면 안 된다.
* 종족적 메시아는 어떻게 해서라도 발표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사쿠라이, 알겠어? 그래 가지고는 아무것도 안 돼. 그러니까 선생님의 사진을 내걸고, 一族을 모아 宣布하라구요.
"누구누구 종족적 메시아는 천주적인 메시아의 이름으로 종족적 메시아를 선포하겠습니다" 그렇게 하라구요. 그리고 만세를 부르고, 박수 치면 되는 거예요.
그렇게 해서 120명 이상 모으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러니까 처음부터 懸垂幕을 붙여놓고 하는 거예요. 생명을 걸고 하는 거라구요. 재미로 하는 것이 아닙니다.
* 만일 예수님이 그런 자리에서 그런 일을 할 수 있었다면, 몇백 배, 몇천 배 이상 뛰어다녔을 거라구요. 십자가에 못 박혀 가지고 2천 년간 지내온, 그 참으래야 참을 수 없는 비탄과 괴로움을 생각해 볼 때….
어차피 평생 동안 가지 않으면 안 되는 고생의 길이라면 뛰어다니는 것입니다. 선생님의 40년간의 생애를 탕감할 생각으로 하라 이거예요. 선생님은 박해를 받으면서 돌아왔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박해가 아닙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어요. 미래 세계에까지 남을 수 있는 단 한 명의 종교 지도자가 있다면 선생님밖에 없다는 거예요.
"종족적 메시아!" 한 번 다 같이 외쳐 봐요. "나는 종족적 메시아다!" 그렇게 바로 돌아가서 선포하는 것입니다.
※ 1990.4.11 고르바초프 대통령과 면담.
※ 1990.4.30 ~ 5.22 한국 12곳, 모스크바 대회 승리와 참부모 환영대회에서 참부모 선포.
'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명받은 사람들 ▣ 1986.10.8(수) 용인 연수원. (2) | 2024.11.30 |
---|---|
정지와 전진 ▣ 1970. 6.14 (일) 전본부교회. (0) | 2024.11.29 |
선생님의 동경 유학시절 ▣ 1965.10.8(금) 와세다 대학 원리연구회. ノカタ학사. (2) | 2024.11.27 |
미국에 지지 말라 ▣ 1972.5.6(토) 사야마댐 (협산호) (0) | 2024.11.27 |
축복가정이 가야 할 길 ▣ 1976.10.21(목) 벨베디아. (1) | 2024.1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