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섭리노정

일본 해와국가의 사명

특히 일본 식구 여러분은 누구보다도 어머님을 모시고 사랑해야 한다. 그렇게 하면 어머님 아버님으로부터 복을 받을 수 있고 또 아버님을 만날 수도 있다.

 

▣ 천일국 경전 일본어판 출판 기념회 2013.1. 천정궁.

 

* 천일국 경전은 우리들의 근본이다. 등뼈와 같다.

 

* 천일국 경전 말씀 속에 아버님이 생활하시게 된다. 

 

* 생명의 말씀을 언제나 훈독해야 한다. 

 

* 이 말씀의 판도를 영계에 가기 전까지 넓혀야 된다. 

 

* 선의 환경 창조를 하면 검은 그림자는 자연이 후퇴한다.

 

* 아버님은 세계 섭리를 하시면서 일본을 많이 사랑해 주셨다.

 

* 아버님은 남성으로 오신 분이다. 남자만으로 세계 섭리를 이루고 완성할 수는 없다.

 

* 섭리 역사 가운데 일본은 해와의 사명을 완수해야 한다. 

 

가계에 똑똑한 며느리가 들어오면 가계가 부흥한다. 이것은 며느리의 환경 창조가 크기 때문이다. 크다는 것은 그만큼 소모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 노력, 정성, 희생, 위하는 생활이 켰다는 것을 의미한다.  

 

* 내가 아버님을 만났을 때, 탕감복귀 섭리 역사를 알았다.

 

* 그때 내가 원리를 공부한 것도 아니었다. 그러나 알고 있었다.  아버님이 재림주로서 완성 완결 완료를 하시려면 반드시 나의 힘이 필요한 것을 알았다. 그러니까 난 결의를 했다. 누구에게 의지하지 않고 나의 힘으로 이 책임을 이루겠다고 결의했다. 내가 살아 있는 한, 이 뜻을 발전시키고, 사탄을 내 몰아내겠다는 각오를 했다. 여러분 이 이야기를 들으면서 어머님이 위대하다고 생각하지 않으십니까?  

 

* 여러분이 축복가정으로 출발할 수 있었던 것은 내가 몸부림치며 희생의 길을 갔기 때문이다. 특히 일본 식구 여러분은 누구보다도 어머님을 모시고 사랑해야 한다. 그렇게 하면 어머님 아버님으로부터 복을 받을 수 있고 또 아버님을 만날 수도 있다.

 

* 천일국 경전을 가지고 일본국가 복귀에 최선을 다하라.

 

* 이 함은 참 좋은 보석과 같은 경전함이다. 보석과 같은 아버님 말씀을 아름다운 곳에 넣어 보관하고 또 훈독하는 것이 기분이 좋다. 보석과 같이 만들어 여러분에게 처음으로 전수한다.

 

* 나는 2020까지 하나님에게 하나님의 나라 복귀를 해 드려야 하는 짐을 지고 있다. 여러분 어제 나는 이 순간 나는 여러분과 하나가 되었다고 말했다. 이 순간 나와 하나가 되자. 하늘부모님의 소원이고 참부모님의 소원이 천일국을 완성하고 세우자.    

 

 

일본 사람에게는 전부 다 해와 국가의 사명이 있습니다. 이것은 숙명의 길입니다

 

▣ 1992.11.17(화) 해와 국가의 사명. 중앙수련원. 종족적 메시아. 일본어. 

- 방한한 일본인 종족적 메시아 수련생들에게 한 말씀.  

 

종족적 메시아는 어떤 메시아냐? 그것은 숙명적인 것입니다. 숙명은 바꿀 수 없어요. 그러므로 선생님은 생명을 걸고 옥중생활을 해 오면서도 십자가의 길을 참고 걸어나온 것입니다. 많은 옥중생활 속에서도 당당히 그 길을 넘어올 수 있었던 것은 이러한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라구요. 선생님은 죽는다고 해도, 쓰러진다고 해도 그 길을 가고자 하는 생각을 가졌기 때문에 하늘이 후계자로 세웠던 것입니다.

 

우리는 복귀의 길을 가지 않으면 안 되는 타락의 후손이라는 것을 한탄하지 않으면 안 돼요. 그렇기 때문에 어떤 고생이 있더라도 이것을 참고 견디어 나가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 첨단의 길을 개척해 온 분이 참부모님이라는 것을 명심하지 않으면 안 돼요. 확실히 알아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 

 

일본 사람에게는 전부 다 해와 국가의 사명이 있습니다. 이것은 숙명의 길입니다. 일본 사람이 이것을 못하면, 일본은 태평양의 수렁에 빠져 버린다구요. 해와의 사명을 하지 못하고는 살 수 있는 길이 없습니다. 심각하다구요.

 

일본은 섬나라이기 때문에 해와의 사명을 못하면 태평양으로 들어가는 거예요. 

 

▣ 1995.3.31(금) 상파울루 교회.

- 제36회 참부모의 날 경배식 후.

 

268-121 영적 세계에서는 한국을 중심 삼고 일본과 아시아 전체에 통할 수 있는 영적 조직이 다 되어 있습니다. 실체 천사장 승리권이 다 되어 가지고 참부모를 모셔야 할 것을 다 알고 있다구요.  

 

일본은 섬나라이기 때문에 해와의 사명을 못하면 태평양으로 들어가는 거예요. 일본이 책임 못하면 없어진다는 것입니다. 탕감 받아야 돼요. 세계적 섬을 대표해 가지고 탕감 받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지금 여러분은 전 세계의 언어 문제가 얼마나 심각한가를 알았을 거예요. 이것이 풀어야 할 가장 중요한 문제입니다.언어 통일을 원치 않는 녀석들은 때려 죽이자 이거예요. 이것은 원자재 소모예요. 시간 소모라는 거예요. 책 한 권이 160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된다는 것이 얼마나 큰 소모냐구요. 낭비예요. 어느 누구도 이 상태로 계속되는 것을 바라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거 원하지 않아요.  

 

 

▣ 1994.3.20(일) 참 자신을 찾자. 중앙수련원.

- 일본여성수련. 일본어.

 

258-354 처음에 해와가 타락했기 때문에 해와권을 해방한 후에, 세계적이라구요. 아담권, 남자의 권, 천사장을 복귀해 주는 거라구요. 누가 그것을 복귀해 주느냐 하면 타락하여 거짓 아담이 된 그 사람이 아니라 완성된 아담, 하나님과 일체가 된 아담이 와서 이것을 복귀해 주는 거라구요. 

 

여자는 한 사람만이 아닙니다. 전 세계의 여자입니다. 전 세계를 연결해서 하나의 방향으로 묶으면 전 세계의 남자도 반대하면서도 그 방향으로 따라가지 않을 수 없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션생님은 7년 간에, 선생님이 80세가 되는 200년도까지 어떻게 해서 세계를 하나의 나라로 묶느냐 하는 거예요. 빠른 길은 전 세계의 세계평화여성연합을 중심으로 해서 여자를 하나로 묶는 거예요, 이것은 어머님과 일본 나라를 중심으로 해서 전 세계 160개 나라의 10명의 선교사와 연계해서 각 국 여자를 각성시켜 연결해 나가는 운동입니다. 바로 연결된다구요. 알겠어요?

 

그렇게 되어서 여자의 방향을 정하면 남자, 천사장은 원래 타락하지 않은 해와와 아담의 뒤를 따라오게 되어 있기 때문에 그 방향으로 묶어 나가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그것은 국가적 기준에서 해와의 사명을 지니고 있는 일본이 해야 한다구요. 

 

▣ 1992.11.17(화) 해와 국가의 사명. 중앙수련원.

- 방한한 일본 종족적 메시아 수련생.

 

237-214 유관순 정신은 해방 전부터입니다. 그때의 유관순 정신으로 돌아가야 하는 거예요. 그때는 남북이 분리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그 유관순을 중심으로 한 동포 정신을 계승하려는 활동을 해야 돼요.

 

* 유관순 정신 선양대회에 참석한 자로서 기뻐하고 환영한 사람은 손을 들어 보라구요. 모두 기쁜 마음으로 환영하지 않았구만.

 

그것을 환영하지 않은 사람은 천사장의 입장이에요, 선생님의 입장이에요? (천사장의 입장입니다.) 천사장의 입장이면 타락한 천사장이에요, 복귀된 천사장이에요? (타락한 천사장입니다. ) 그런 사람은 지옥에 밀어 넣지 않으면 안 돼요. 그런 사람이 여기 왔다는 것은 선생님에게 부끄러운 것입니다.

 

* 이제 해와의 사명이 무엇인지를 알았지요? 여러분은 남북을 통일시키지 않으면 안 되는 사명이 있다구요. 지금까지 경제적으로 자기를 희생해 가지고 남북을 통일시키지 않으면 안 될 일본의 사명을 안 사람이 한 명도 없었습니다.  

 

▣ 1992.4.3(금) 부모님과 역사적 승리. 본부교회.

- 제33회 참부모의 날.

 

228-231 재림주는 무엇을 해야 된다구요? 좌우익을 하나 만들어야 됩니다. 중앙에 있어야 된다구요. 그다음엔 동양 문명과 서양 문명을 하나 만들어야 됩니다. 그다음엔 아시아에 있어서 남북을 하나 만들어야 돼요. 그다음엔 일본과 한국을 하나 만들어야 합니다.

 

한국이 아담 국가라면 일본은 해와 국가입니다. 그리고 주변에 3대 국가 미국 중국 소련이 있는데 천사장 국가입니다. 미국은 하늘편으로 복귀된 천사장 국가입니다. 두 천사가 타락하지 않은 거와 마찬가지로 사탄세계를 반대하는 두 천사가 나온 것입니다. 딱 그것입니다.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아담 해와와 세 천사장을 뿌린 것입니다. 이렇게 개인적으로 뿌렸던 것이 세계적으로 열매 맺혀 가지고 투쟁해야 된다구요.

 

* 이 한반도는 지금까지 아시아에 있어서 미국이나 중국이나 소련이 놓을 수 없는 자리입니다. 그리고 일본은 결혼하지 않은 해와로서 오색찬란하게 단장을 한 아주 미인이 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소련도 요걸 잡아 먹고 싶어하고 중국도 잡아 먹고 싶어하고 미국도 잡아 먹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천사가 타락할 때와 딱 마찬가지입니다. 그다음엔 아담도 본 남편의 자리에서 기다리고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서로 일본을 잡아먹겠다고 한다구요. 일본으로 말하면 잃어버린 것을 전부 탕감복귀한 국가적 기준에서 열매 맺기 위한 대등한 싸움판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일본은 주인이 없습니다. 아담이 주인이 되려면 해와를 찾아야 됩니다. 신랑 신부가 어린양 잔치하는 거와 마찬가지입니다.

 

* 일본이 해와 국가니만큼 한국 여자들을 대표하는 자리에 서야 되고 미국 여자들을 대표한 자리에 서야 되고 전 세계 여자를 대표한 자리에 서야 되는 것입니다.

 

228-233 이렇게 볼 때 일본이 지금까지 해 나온 해와 입장이 하늘나라 전통에 접붙여지지 않았습니다. 아무 관계도 없는 입장에서 열매 맺게 한 것입니다. 

 

그래서 일본에 반대되는 입장의 16살 난 유관순을 해와와 마찬가지의 입장에 서게 한 것입니다. 이 전통, 이 사상에 일본 여자들을 접붙여야 하는 것입니다.

 

* 그다음에 일본 안에는, 해와 안에 가인과 아벨이 있었듯이 리브가의 배 속에 에서와 야곱이 있었듯이 그다음에는 다말의 배 속에 베레스와 세라 같이 쌍둥이가 싸우는 것이 있어야 됩니다. 그것이 북한과 남한의 조총련과 민단입니다. 그것을 일본이 소화해야 돼요. 소화하는 데는 일본 자신만으로는 안 돼요. 아버지하고 하나 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복중에 있는 베레스와 세라 같이 한 민족을 대표한 두 나라를 하나로 만들어야 하는 것입니다.

 

한반도를 남북으로 갈라 놓은 것이 일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근본에 들어가서 영향을 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은 좌 우익을 통일해서 신랑의 자리에 돌아오는 것입니다. 돌아와서 김일성이까지 돌려 놓아야 된다구요. 좌우익은 아들입니다. 정자권 복귀를 한 다음에는 부모권 복귀를 하기 위해 김일성이까지도 선생님이 묶은 것입니다.

 

그러니 여기 한반도에서 통일권만 벌어지면 민주주의의 서양 문명과 아시아 문명이, 좌우가 하나되는 것입니다. 공산주의는 다 없어졌기 때문에 하나되는 것입니다.  

 

▣ 1991.11.3(일) 참된 여자들이 갈 길. 국제연수원.

- 축복가정 여성집회.

 

222-229 일본 여자들은 자기 일족을 전부 다 동원해 가지고 한국을 통일하는 데 주력해야 된다구요. 뜻이 그래요. 아담을 망치게 한 것이 해와지요? 해와 국가는 아담 국가를 망쳐 놨지요? 둘로 갈라 놨지요? 이걸 복귀하는 것이 일본의 사명입니다. 

 

그러니 전쟁이 벌어지면 통일교회 여자들하고 통일교회의 젊은 사람들은 전부 다 일선에 서 가지고 북괴를 녹여내야 돼요. 그거 원리가 그래요. 선생님 말씀이 아니라구요.

 

모자협조, 알지요? 장자권 복귀, 알지요? 마찬가지 이치 아니에요? 해와는 아들딸을 수습해야 돼요. 장자권을 이어받아 아들딸이 참부모 될 수 있도록, 왕권을 이어받을 수 있도록 나라의 대표로서 갈 수 있게 해야 된다구요. 그게 전부 다 아벨이 가는 길 아니에요? 사탄세계를 굴복시키고 바꿔쳐야 된다구요.  

 

▣ 1992.11.17(화) 해와 국가의 사명. 중앙수련원. 

- 방한한 일본 종족적 메시아 수련생. 일본어. 

  

237-188 일본의 사명은 해와 국가의 사명이라는 거예요. 해와는 어머니를 상징하기 때문에 일본은 외적으로는 민주주의를 나타내더라도 공산주의를 포용하고 소화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은 일본에 세계적인 경제권을 부여하고 있는 것입니다. 타락으로 말미암아 해와를 중심으로 해서 만물과 함께 자녀의 심정권이 사탄 세계에 떨어져 버렸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와의 사명이라는 것은 하나님의 심정을 가지고 아들딸과 만물을 안고 돌아오지 않으면 안 되는 거예요.

 

그러나 해와에게는 하나님의 심정권이 없습니다. 오시는 주님인 완성된 아담에게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되어야 한다구요. 그것이 아담 국가와 해와 국가입니다. 

 

왜 아담 국가와 해와 국가냐? 타락은 아담 해와 두 사람으로 말미암아 되었습니다. 그래서 끝날은 개인으로 심은 것이 세계적으로 결실되는 시대가 되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