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 앞에 절대 부동의 자세를 가졌으면 타락하지 않았습니다.

▣ 1976.2.1(일) 통일과 천국. 전본부교회.

082-326 하나님이 천사 세계를 먼저 짓고 그다음엔 물질 세계를 짓고 그다음에 사람을 지으셨습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을 위할 수 있는 절대적인 천사권···.  천사권은 보이지 않는다구요. 영적이라구요.

 

여러분은 마음세계에 보이지 않는 하늘을 위하는 신념을 가지고 천사들이 할 수 있는 이상의 사상권을 넘어서야 합니다. 絶對 不動의 자세를 가져야 합니다.

 

천사장이 하나님 앞에 절대 부동의 자세를 가졌으면 타락하지 않았습니다. 부동의 자세를 갖지 못함으로 말미암아 타락했으니 오늘날 우리는 마음 세계에 부동의 자세를 갖추어 가지고 실천장인 이 현실세계에 들어가 모든 것을 내가 하나님 대신 창조할 수 있는 입장에 서야 됩니다. 재창조하는 거라구요.

 

* 그다음엔 뭘 하느냐 하면 아들딸을 지어야 합니다. 아들딸을 만들어 낼 줄 알아야 된다구요.

 

어떠한 사탄의 유혹에도 빠지지 않을 수 있는 강력한 자신, 하나님이 내 사상을 빼앗으려고 하면 하나님까지도 제거시킬 수 있는 강력한 신념을 가져야 합니다.

 

그래 가지고 제1차적으로 해야 할 것이 뭐냐?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의 창조과정이 있었으므로 만물을 창조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천사 세계를 명령하고 동원해야 됩니다. 천사 세계를 명령하고 동원할 수 있는 사람이 돼야 합니다.

 

하나님이 천사 세계의 협조를 얻어 가지고 만물을 지었기 때문에 천사 세계의 협조를 받아야 하는 거예요. 영적인 세계는 반드시 그런 사람을 협조하게 돼 있다구요.  

 

082-328 오늘날 우리는 재창조를 해야 됩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지금까지 뭘 창조해 왔느냐 하면 천사 세계를 창조해 나왔습니다. 천사장이 믿지 못해 타락했으니 재차 만들기 위한 것이 종교예요. 본래 에덴동산에는 종교가 없다구요. 지금 수많은 종교는 천사 세계입니다. 여기서 뭘 하자는 것이냐 하면 아담을 창조하자는 것입니다.

 

* 그러면 아담 창조는 어떻게 하느냐? 오시는 재림주를 위해서 전부 다 투입해야 된다 이겁니다. 역사는 이 공식에 의해 놀아나고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