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ue Mother

20200401 - "77억 인류를 품을 때까지 세계평화가정연합에서 하늘부모님교단으로 명칭 변경"

◑ 2020.4.1. (천 3.9.)

 * 종적 하늘부모님

- 하늘부모님 아래 인류 한 가족,

- 횡적 참부모. 아담 해와는 실체 하나님.

- 神個人 神家庭 神氏族 신민족 신국가 신세계 신천주.

 

* 2020.2.6.(천 1.13)부터 2020.4.1(천 3.9.)까지  55일 특별 정성

- "77억 인류를 품을 때까지 세계평화가정연합에서 하늘부모님교단으로 명칭 변경."

 

▶ 참어머님 말씀.

 

지도자 여러분!

 

하늘은 기필코 섭리의 완성을 이루어야 하는 이 시점에 우리에게 결단하여 나가라고 제시하셨습니다. 6천 년간 타락한 인류 역사가 이어져 나왔지만 오늘의 인류는 정치계나 종교계나 모든 면에서 더 이상 감당할 수 없고 미래의 희망을 가질 수 없는 시점에 있다고 봅니다.

 

특히 기독교 기반의 중심으로 하늘이 6천 년 만에 기대하셨던 독생녀가 탄생됨으로 말미암아 기독교 기반은 이제 새로운 섭리를 향해 나아가야 하는 시점에 있습니다. 그러나 기독교는 이 시점을 모르고 있으니 하늘이 인류 역사의 진실을 밝히실 때입니다.

 

창조주 하늘 부모님의 꿈은 지상에서 인류와 함께 사시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타락한 인류 앞에 참부모가 나타났기 때문에 중생 부활의 과정을 거쳐 하늘 부모님이 직접 대하실 수 있는 아들딸의 자격을 갖추어야만 합니다.

 

기독교 기반이 받아 들어야 했던 참부모의 현현을 받아들이지 못한 관계로 60년의 세월이 흘렀습니다. 그러나 하늘은 참부모의 사명과 책임을 놓고 독생녀 참어머님을 세워 새로운 섭리 역사를 여셨습니다.

 

천일국 기원절 때 하늘 앞에 약속했습니다. 작은 조건이지만 본래 하늘이 주인이 되셨어야 할 인류를 놓고 7개국과 대륙을 복귀해 드리겠다는 약속을 했고 2020년에 천일국의 안착을 선포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으로 우리는 만족할 수 없습니다.

 

하늘은 코로나 사태로 인간 중심한 모든 제도나 내용으로는 인류에게 미래의 희망이 없다는 것을 절실하게 알게 하셨습니다. 특히 이번 코로나 사태 때 한국의 기독교 기반은 많은 실수를 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번 기간에 많은 정성과 기도를 드리게 됐습니다. 

 

하늘이 참부모에게 바라시고 또한 참부모를 통해 축복받은 여러분에게 기대하시는 것들이 있습니다. 세계 지도자들을 통해 하루빨리 인류가 가야 할 길을 알려 줄 수 있는 시점에 왔고 더 이상 늦출 수 없는 때라고 하늘부모님은 말씀하십니다. 

 

창조주 하나님께서는 천지만물을 창조하고 인간 시조를 창조하면서 보이지 않는 영으로 계시는 분입니다. 하늘부모님께서는 완성한 인간 조상과 참부모 자리에서 함께하고 싶은 것이 소원이셨습니다. 6천 년을 내려온 타락한 인류 역사는 하나되지 못하는 환경을 만들어 나왔습니다. 

 

종교계만 해도 그렇습니다. 특히 기독교는 2천 년을 내려오면서 많은 교파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인간 중심하고 만들어 놓은 종교나 모든 것으로써는 더 이상 희망이 없다는 것을 알게 해야 합니다. 본래의 주인이신 창조주 하늘 부모님의 소원을 이루어 드리는 것이 참부모의 책임입니다. 특히 축복받은 축복 자녀의 책임이기도 합니다. 

 

내가 지상에 있는 동안 참부모로서 종교를 통일하고 사상과 정치 경제 등 모든 면에서 하나로 중심을 세워 나갈 수 있는 제도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아직도 77억이나 되는 인류를 품어야 되는 자리에 있기 때문에 그들을 품을 때까지는 더 이상 통일교가 아니고 가정연합이 아닌 하늘부모님교단, 영어로는 헤븐리 페어런츠 처치로 명칭을 변경하려고 합니다. 

 

모든 나라들은 그렇게 각 나라에서 뿌리를 내리세요. 이것이 우리가 지상에서 해야 될 책임입니다. 어떻게 해서든지 천일국의 환경을 넓혀서 지상에서 참부모와 같이 본래 창조 계획대로 하늘 부모님을 모시고 살 수 있는 천일국 지상천국을 만들어 나갑시다. 

 

모두들 건강하고 힘차게 나갑시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