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락 사탄 죄

사탄의 마법 2가지.

1. 자기주장

- 사탄의 마법. 사탄의 전법. 

2. 소유 관념 

- 자기 것은 4번째. 

 

 1982.7.11(일) 우리 집을 찾아서. 벨베디아.

119-123 그리고 집안에 들어가서 나를 주장하다가는 집안이 다 깨집니다. 아버지도 울고 형제도 울고 다 야단한다구요. 여러분 집에서 자기를 주장했다가는 어머니 아버지, 형제들이 울겠어요, 안 울겠어요? No예요, Yes예요?

 

* 그러면 나를 주장하는 것처럼 어리석은 사람들이 어디 있나 이거예요.

 

* 나를 중심 삼고 주장하는 것은 몸뚱이가 나를 지배하려고 하기 때문인데 이것을 때려 부수고 이 세상 전체를 위해서 일하는 마음적 법에 순응하는 것이 원칙이다 하는 것을 여기서 결정지을 수 있습니다. 알겠어요? 그렇게 결정하고 출발하는 거예요. 그렇게 결정하고 나는 가야 된다 하는 것이 올바른 결정이라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그러니까 나를 중심하겠다는 사상은 안 됩니다. 그거 알겠어요? 이것은 사탄이 주관한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이 세상을 전부 다 사탄이 혼란시켜요. 가정이고 사회고 전부 다 혼란시키기 위한 사탄의 하나의 방법으로서, 사탄의 마법으로서 이 하늘나라의 양심의 세계를 파탄시키기 위한 방법으로 제시한 것이 나를 중심한 방법이라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사탄이 뭐냐? 대중에게 이로울 수 있는 법을 파탄시키는 거예요. 환경을 파탄시키고 말이에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나를 주장한다는 것은 사탄의 전법에 내가 걸려들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 그다음은 무엇이냐?  둘째로는 所有觀念입니다. 나를 중심 삼고 내 것 만들었다 이거예요. 그 mine이라는 말이 맞기는 한데 내 것이 있기 전에 하나님의 것이 있고 부모의 것이 있고 형제들의 것이 있다 이런 관념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순서로 보면 하나님이 있고 부모가 있고 그다음에 형제자매가 있고 그다음이 나지요. 내가 몇 번째예요? 하나 둘 셋 넷 네 번째예요. 네 번째.

 

* 이 두 과제가 악한 사람 만들고 지옥 가게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