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

20161022~29. 하우스 텐보스 Houis Ten Bosch(네덜란드어. 숲속의 집)

* 세계를 향한 참부모님의  그리고 사랑, 진정한 참사랑은 시공을 초월해 전해집니다어머니의 나라 일본. 참부모님께서는 비전 2020 승리와 100일 정성 승리를 위한 8일간의 일본 특별 순회 정성의 길에 오르셨습니다.

 

자연과 문명이 한데 어우러진 테마파크, 하우스 텐보스 Houis Ten Bosch(네덜란드어. 숲 속의 집) 찾으신 참어머님! 49만 평의 대지에 조성된 하우스 텐보스는 40 그루의 나무를 심고 운하를 조성해 환경 선진국인 네덜란드의 중세를 재현해 낸 곳입니다.

 

일본의 명소로 자리 잡은 하우스 텐보스 Huis Ten Bosch 바라보시며 일본 전역의 활동보고를 받으신 어머님께서는 73 인류를 사랑과 평화로 새롭게 빚어 낼 천지선학원과 효정천원의 靑寫眞 그리셨습니다.

 

칠흑과도 같은 밤이 이어졌던 육천 년 섭리역사에 한줄기 빛으로 나타나 희망의 등불을  누리에 밝혀주신 참부모님의 사랑과 같이, 하우스텐보스의 밤은 수십만 개의 빛으로 빛납니다.

 

HJ천원 프로젝트 출발 선학 역사편찬원을 봉헌하시고 효정 문화센터를 세우는 섭리를 통해 심정 문화혁명의 등불을 밝히신 참어머님께서는 은하수와 같이 수놓인 야경위를 걸으시며 효정천원의 미래를 구상하셨습니다.

 

푸른 물가 넘어 가을  능선이 아스라이 펼쳐진 아시노 호수는 아버님과 함께 거니셨던 청평 호반을 떠오르게 합니다.

 

"나는 매일 꿈을 꾸며 그림을 그린다." 말씀하신 참어머님! 하늘부모님 태초에 창조하신  에덴의 모습을 그려 내시기 위해 쉼 없는 정성으로 지도하시는 참부모님의 모습에서 우리는 HJ천원이 10 20 앞을 바라보는 섭리가 아닌 후손만대를 위하고 천년 대계를 내다보시는 원대한 청사진임을 느낍니다.

 

식사시간도 줄여가며 발길을 옮기시는 강행군 속에서도 함박웃음꽃을 한가득 피우시는 참어머님! 참부모님과 함께 가는 길은 행복과 희망이 가득한 길임을 다시 한번 일깨워 주십니다.  땅이 어서 속히  에덴의 지상천국으로 이뤄지게 하소서! 효정천원의 빛으로 천일국이 안착하게 하소서!

 

하늘부모님을 향한 참부모님의 사랑은 척박한 땅에서 피어오르는 수증기 보다  울림 되어 전해집니다. 육신의 고단함은 뒤로한  올리시는 지극한 정성! 참어머님께서는 330km 이동을 위해 준비되었던 신칸센을 마다하시고 험한 산길을 비좁은 차량을 타고 8시간에 걸쳐 이동하셨습니다누구보다 일본을 사랑하신 참부모님! 식구들을 위한 따듯한 사랑의 말씀을 잊지 않으십니다.

 

사랑해요 일본 식구!

 

참부모님의 그러한 사랑에 보답하듯 일본 식구들은 뜻에 대한 지고지순한 사랑과 피땀과 눈물어린 헌신으로 충효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참부모님의 정성으로 더욱 깊어진 일본의 가을! 참어머님께서는 일본의 지붕이자알프스라 불리는白馬 국립공원 산상 정성 길에 오르셨습니다.

 

하늘부모님과 함께 가시는 길! 내딛는 발걸음이 흥에 겨워 마음이 춤을 추고, 얼굴 가득 사랑의 웃음꽃이 피어납니다.

 

참아버님과 일심일체일념일화를 이루신 가운데 함께해 주신 정성기간, 누구도 알지 못하는 가운데 올리신 깊은 묵상과 기도가 거대한 울림 되어 우리의 가슴속에 울려 퍼집니다.

 

통일가 축복가정들이 하늘의 가호 속에 건승하여비전 2020의 승리! 기적을 일궈내는  역사의 참된 주인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제 저희들은 사랑과 정성으로 새롭게 빚어주신 은사를 온전히 상속받아안겨드리는 효자·효녀가  것을 기쁨으로 노래하며 힘차게 전진할 것입니다. 

 

하늘의 천복과 참부모님의 효정의 전통을 상속해 주신 참사랑의 여정! HJ천원건설을 위한 참부모님의 정성의 시간. 하늘부모님 아래 인류  가족의 유토피아 건설을 향한 참부모님의 사랑,  사랑 가득한 세상을 위해 함께 나아가는 통일의 자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