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

20171116 - 2017 효정문화 페스티벌 아이치 대회 IN NAGOYA. ""나고야" 하게 되면 내가 기분이 좋습니다. "

 알파와 오메가의 아름다운 결실을 맺는 나고야가 돼라.

2017 효정 문화페스티벌 아이치 대회  IN NAGOYA’ 말씀
- 천일국 5년 천력 9월 28일(양 2017.11.16.), 나고야 아이치현 체육관

 

만장하신 나고야, 글로벌 시민 여러분! 사랑합니다. 각계 지도자, 평화대사,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회원, 축복가정 식구 여러분! 오늘 우리는 새로운 시대에 주역이 되기 위해서 모였습니다.

기독교의 출발과 한계

오늘날 세계를 둘러볼 때 미래에 대한 희망이 없습니다. 많은 종교가 있지만 그들이 내세와 미래에 대한 결론을 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기독교만은 창조주 하나님과 인간의 관계를 부자관계로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들도 그 진정한 뜻을 모릅니다.

우주의 주인이신 창조주 하나님께서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인간 시조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셨습니다. 그들은 성장기간에 하나님에게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해서 하나님이 보시고 "이제 너희들은 다 성장했다. 내가 너희들을 축복해 주마." 해야 됩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들이 축복받는 순간에 함께해서 인류의 부모가 되고자 하셨던 것입니다.

 

그러나 한스럽게도 때 아닌 때에 자기를 돌아보게 되어 욕심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타락한 세계가 되었기 때문에 오늘날 인류는 하나님 앞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전지전능하십니다. 시작과 끝이 같으신 분입니다당신이 정한 창조 원칙을 바꿀 수 없습니다. 그러니 하늘은 한스럽고 고통스러운 기다림의 탕감복귀섭리역사를 하실 수밖에 없었습니다. 타락한 세계에 선민을 택하여 개인에서부터 민족에 이르기까지 탕감복귀섭리역사를 하시면서 한때를 소망하셨습니다. 그것이 얼마나 어렵고 힘들었으면 4천 년이나 걸렸겠습니까?

전지전능하시고 능치 못할 게 없으신 하나님이지만 너무도 한스러운 탕감복귀섭리 역사였습니다. 창조 원칙에 의해서 하나님이 세우신 인간이 스스로 알아서 책임을 할 수 있는 자리에 나아가야 합니다. 다시 말해서 인간시조가 잘못 접붙인 역사 가운데서 승리한 인류의 부모가 될 수 있는 남자와 여자가 나와야 합니다.

4천 년을 길러서 하나님께서 내 아들이라고 할 수 있는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 주셨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되었습니까? 예수님도 성장기간이 필요합니다. 예수님 주변의 인물인 마리아와 사가랴 가정, 유대교와 이스라엘 민족이 하늘의 뜻을 받들어서 예수님의 환경권이 되어 드렸어야 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무지했습니다. 섭리를 바로 알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4천 년이라는 기나긴 기간을 통해서 찾으신 독생자를 하루아침에 십자가에 내몰 수 있습니까? 그랬기 때문에 인류를 구원할 수 있었다고 오늘날 기독교는 말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하나님을 알아야 합니다.

예수님 십자가 사건 이후에 기독교가 출발되었습니다. 초기에는 많은 핍박을 받았습니다. 313년 로마의 공인을 받고 기독교가 활발하게 전파된 것입니다. 기독교는 성령의 역사로 사도들이 부활되고 성경이 마련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의 본질과 하나님을 알지 못했기 때문에 많은 실수를 했습니다. 공산주의도 기독교권에서 나왔습니다. 인간의 지식, 인간의 능력, 인간의 힘으로는 한계가 있습니다.

하늘의 오묘하고도 놀라운 섭리역사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 돌아가시며 "다시 온다"고 했습니다. 다시 와서는 어린양 잔치를 한다고 했습니다. 다시 오셔서는 인류의 참부모가 되겠다는 말씀입니다.

 

타락한 인류는 하나님 앞으로 직접 나아갈 수 없습니다. 탕감이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다시 오시는 메시아·구세주·참부모님에 의해서 다시 태어나는 조건을 거쳐야 합니다. 그래야만 하나님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자격을 갖추게 됩니다.

책임 못 한 이스라엘 민족에게는 탕감이 남아 있기 때문에 하늘은 다시 들어서 쓰시지 않으십니다. 예수님께서 다시 온다고 했기 때문에 하늘은 새로운 민족, 선민을 택해서 독생녀를 탄생시킬 수 있는 준비를 하십니다. 그것이 한민족, 한국입니다.

본래 한민족은 하늘을 숭상하며 천문학에 밝았습니다. 농경문화를 이루어 자연을 사랑하고 평화를 사랑하는 민족입니다. 싸움을 싫어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밀려 내려와서 대한반도에 정착한 것입니다.

 

하늘의 섭리는 이 민족을 통해서 계속 이어져 나왔습니다. 기독교를 받아들인 지 얼마 안 되었지만 재림 메시아를 맞을 수 있는 때가 되었기 때문에 기독교 기반의 책임을 할 수 있는 인물을 통해서 6천 년 만에 하늘이 내 딸이라고 할 수 있는 독생녀가 탄생했습니다.

내가 1943년에 태어났습니다. 한국은 1945년에 해방됐습니다. 어디로부터 해방됐는지는 여러분이 알 것입니다. 해방과 더불어 남북이 민주주의와 공산주의로 갈렸습니다.

하나님은 창조 원칙에 의해서 인간에게 성장기간을 주셨습니다. 내가 1943년에 태어났으니 성장기간이 필요합니다. 남과 북이 갈라진 상태에서 공산주의 치하에서는 내가 살아남을 수 없겠기 때문에 하늘은 나를 남하하게 했습니다. 남한은 민주체제로서 아직 자리를 못 잡고 있을 때였는데 1950년에 6·25 동란이 일어났습니다. 무방비 상태인 남한에 하늘은 기적과 같이 유엔군을 동원시켜서 남한을 지켰습니다.

 

당신이 세우신 뜻을 완성시켜드릴 수 있는 참부모로서의 책임을 하는 자리까지 나아가게 하기 위해서는 나를 지켜 주셔야 했습니다. 하늘의 오묘하고도 놀라운 섭리 역사입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알아야 할 하늘 섭리로 본 인류 역사의 진실입니다.

효정의 심정문화혁명으로 새로운 시대를 여는데 앞장서라

일본과 한국 사이에는 과거 여러분의 조상으로 인한 껄끄러운 일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역사의 진실은 밝혀져야 합니다. 그래야만 새 시대 새로운 역사가 출발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참부모님의 성혼을 통해서 인류는 하나님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축복의 문이 열렸습니다. 1960년부터 시작해서 전 세계에 수억 쌍의 축복가정이 생겼습니다.

하늘부모님께서 바라시는 소원과 인류의 소원은 부모를 모시는 인류 한 가족입니다. 축복가정들은 이 섭리를 알아서 실제로 그런 자격을 가지고 행동해야 됩니다. 우리 미래의 지도자가 될 2세와 3세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길을 열어 줘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부모의 자리에 있는 축복가정 여러분의 정성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세계는 우리를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천일국 5년 새 시대가 열렸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어두움 속에서 헤매는 인류, 앞을 보지 못하는 인류에게 희망의 등불이 될 수 있는 여러분의 실천이 필요합니다. 그것이 종족메시아의 사명입니다. 여러분이 메시아가 되는 것입니다. 구세주가 되는 것입니다. 참부모님으로 말미암아 그렇게 될 수 있습니다.

"나고야" 하게 되면 내가 기분이 좋습니다. 나고야에서 통일가의 일본 원로 지도자들이 많이 배출됐습니다. 시작과 끝, 알파와 오메가의 아름다운 결실을 맺을 수 있는 나고야 식구 여러분이 되기를 축원합니다.

참부모님에 의해서 새로운 섭리 역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참부모의 조국인 한국과 참부모에 의해서 해와국으로 선택받은 일본이 하나되어서 아시아 대륙을 지나 태평양 문명권 시대를 열었습니다. 세계를 대표할 수 있는 미국을 장자국으로 선택했습니다.

 

태평양 문명권 시대에는 오대양 육대주를 향한 효정의 심정문화 혁명으로 새로운 시대를 열어야 됩니다. 74억 인류에게 등불이 되는 진리의 참말씀으로 세계를 품고 교육하여 인류의 소망과 하늘부모님의 꿈과 참부모님의 꿈을 이룰 수 있는 인류 한 가족의 시대를 열어 가는데 여러분 모두가 앞장서 주기를 부탁합니다.

2천 년 전 이스라엘 민족을 통한 섭리는 실패로 돌아갔습니다. 6천 년 만에 하늘이 찾으신 독생녀로 인하여 참부모가 현현한 오늘날은 한국과 일본과 미국 3개국이 세계 74억 인류를 품는 위하여 사는 삶과 참사랑을 실천하는 참가정 운동을 실천궁행함으로 말미암아 하늘이 소원하고 인류가 소원하던 지상천국이 지구에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그 중심에서 일본이 해와국, 어머니 나라로서 책임을 해야 합니다. 그래야 과거 여러분의 조상들이 잘못한 것을 탕감하게 됩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미래에 탕감이 없는 일본, 진정한 평화를 자랑할 수 있는 일본을 만들어 주고 싶습니다. 여러분이 그렇게 하기를 바랍니다.

이 길에서만이, 이 운동에서만이 일본의 미래가 있습니다. 나아가서 아시아의 미래, 세계의 미래가 있게 됩니다. 하나님을 중심한 인류 한 가족, 평화로운 지상천국을 이룰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