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심원 효진님 흥진님 대모님

20240731(수) 영성 40일 수료 수련생. 영계 메시지

◑ 1094회 철야 정성

- 20240731(수) 영성 40일  수료 수련생. 영계 메시지

 

▶ 아버님

 

너희들은 하늘의 직계자녀다. 하늘의 혈통이다. 하늘의 혈통이기 때문에 창조본연의 모습으로 살아가야 한다. 타락과는 관계없이 순수 순백으로 태어난 것이다. 푸어워터로 세상 앞에 설 수 있어야 한다.  

 

하늘의 소원은 참부모와 너희들과 함께 지상에서 살아가는 것이다. 40일 동안 보고 느낀 것이 많을 것이다. 강사들을 통해서 너희에게 알려 주었다. 앞으로 수행자로 살아야 한다.

 

너희들은 혼자가 아니다. 지금까지 영성 수련을 졸업한 선배도 있고 너희들을 도와줄 수 있는 훈련부장도 있고  어려운 게 있으면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이 많이 있으니 걱정하지 말라.

 

제가 있으면 기도하면 된다. 기도하면 하늘부모님께서 반드시 응답해 주실 것이다

 

▶ 효진님

 

40일 동안 수고가 많았다. 영계는 심정의 주파수가 맞는 이들에게 역사할 수밖에 없다. 그러니 심정을 길러야 한다. 심정이 중요하다. 자기를 중심한 심정이 아닌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을 중심한 심정이다.

 

절대로 흔들려서는 안 된다. 영성수련을 수료하고 어떤 일을 하더라도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을 중심으로 변함없이 일한다면 그 자리가 공직과 같다. 어떤 심정으로 일하는지가 중요하다. 하늘이 역사할 수 있는 자녀들이 돼야 한다

 

흥진님

 

영성수련은 영계와 지상이 함께하는 합동수련이다. 그러니 어떤 수련보다도 영계 역사를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수련이다. 너희들이 열심히 수련에 임하는 모습을 지켜보았다.

 

너희들의 간절한 기도가 영계를 움직이고 동원시킬 수 있어야 한다. 자기를 위한 기도가 아닌 어려운 식구들을 위해서 기도할 수 있어야 한다. 간절한 기도는 하늘부모님을 감동시키고 영계를 움직일 수 있다. 지금은 어렵고 힘들어도 포기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그런 기도를 할 수가 있을 것이다. 

 

자기가 하고 싶은 기도가 아닌 하늘부모님께서 듣고 싶은 기도를 해야 한다. 하늘부모님의 심정을 체휼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대모님

 

영성수련을 수료한 이들은 미래의 영성을 갖춘 지도자가 돼야 한다. 영성과 영적인 것을 구별할 수 있어야 한다. 영적인 것과 영성이 있는 것은 다르다. 그걸 잘 알아야 한다.

 

선과 악은 말씀으로 분별할 수 있어야 한다. 영적인 감각보다 심정이 중요하다지금은 부족해도 꾸준히 노력해서 나간다면 훌륭한 지도자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아버님

 

어머니께서 우리에게 무엇을 바라고 계실까? 이제 각자 가야 할 길을 가야 한다. 하지만 우리 마음은 하나다. 우리는 참부모님의 자녀라는 것, 참부모님의 직계자녀라는 것, 그러니 어머니와 하나돼야 된다.

 

이번 40일 기간 신앙의 뿌리를 제대로 내렸다면, 깊게 내리고자 최선을 다했다면 어떤 풍파에도 흔들림이 없을 것이다. 어떤 일에도 변함이 없을 것이다.  

 

어머님 홀로 계시지 않도록 해야 한다. 어머니를 위해 *실적을 가지고 왔습니다* 하고 소리칠 수 있어야 된다. 어머니 옆에는 내가 있다고 여러분이 외쳐야 한다. 그런 여러분이 돼야 한다. 여러분은 어머니의 자녀다. 여러분이 어머니의 최고의 실적이자 열매다. 여러분이 어머니의 자랑이다. 

 

반드시 승리해라. 반드시 약속을 지켜내라. 반드시 섭리를 완성시켜라. 그리하여 독생녀 실체성령 되신 어머니를 온 땅에 증거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