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식 전통

성인과 악마에 대한 축복 - 1998.6.13. 3억 6천만 가정 축복 결혼식. 뉴욕.

* 공자, 석가, 마호메트, 예수도 결혼시켜 줬어요.

* 성인과 악마에 대한 축복 - 1998.6.13. 3억 6천만 가정 축복 결혼식. 뉴욕.


* 성인 축복 1998.6.13.  

- 3억 6천만 쌍 제1차 합동 축복식. 뉴욕

- 영계 통일축복식 선언.

 

1) 예수 - 장정순

: 축복 1973.1.3 

: 벨베디아에서 가정 출발 1998.4.17.  

 

2) 공자 - 이경준.

3) 마호메트 - 이정옥.

4) 석가 - 최원복.  

5) 어거스틴 - 강현실.

6) 소크라테스

- 1998.11.19. 매칭

 

 

▣ 1995.8.30(수) 한남동. 우리는 무엇이든지 할 수 있다.

272-117 이제 도주들을 결혼시켜 줘야 됩니다. 오늘 내가 지시했어요. 석가모니를 불러서, 어머니 대신이니까 영계에서 불러서 "네가 어떠한 색시를 원해?" 하는 거예요. 석가모니가 혼자 살았겠어요, 색시가 있었겠어요? 왕자니까 상대가 있었지요? 그러면 어떤 상대를 원하느냐 해서 이름을 써서 묶어 주는 것입니다.

 

그다음에 예수, 예수님은 있지요? 예수님의 상대가 누구던가? 1973년 1월 3일 3시에 내가 결혼시켜 주었습니다. 세상에, 도깨비놀음이지요?

 

그러니까 전부 다 소원이 뭐냐? 상대 이상을 찾지 않고는 천국에 못 가는 것입니다. 원리가 그렇지요? 하나님의 혈통의 직계 자녀로서 하나님을 모신 가정적 생활을 못 한 사람은 하늘나라에 들어갈 수 없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싸우는 가정은 못 들어가는 것입니다. 몸 마음이 싸우는 사람은 못 들어가는 겁니다. 부모로서 자식과 하나되지 못하면 못 들어가는 거예요. 이것이 우리가 해야 할 필연적인 의무입니다.

 

 

▣ 1998.6.7(일) 벨베디아. 나란 어떤 존재냐.

293-306 지옥이 없어지는 거예요. 타락의 현상들은 천상세계나 지상세계나 다 청산되는 것입니다. 당당하게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거예요. 천국의 문을 열고 지옥의 문을 여는 것입니다.

 

축복받고 참부모를 따름으로 해방되는 거라구요. 참부모의 권한으로 그것이 가능한 것입니다. 전 인류를 포함해서 참부모를 따르게 되면 지옥에는 안 간다는 것입니다. 축복받고 천국 갈 수 있는 거예요.  

 

지금 영계에서 축복을 하고 있다구요. 수억 쌍을 하고 있는 거예요. 그들이 축복받고 지상에 내려와서 후손들을 인도하는 것입니다. 천사장 입장이 되는 거예요.

 

타락한 아담 해와를 비롯해서 우리 조상들이 지상에 내려와서 사탄을 청산하는 데 돕는 거라구요. 사탄을 내쫓아 버려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땅에 해방된 자유세계, 천국세계를 실현하자는 것입니다. 

 

이것을 선포해야 됩니다. 일주일 이내에 이것을 선포해야 된다구요. 그래서 성인들 공자, 석가, 마호메트, 예수도 결혼시켜 줬어요. 이들이 선생님한테 축복받겠다고 줄을 서서 요청하고 있었어요. 이제 해 줬으니 다들 자기 종교권에 들어가서 계시해 가지고 "이 녀석아, 너 축복받아!" 하고 몰아 대는 거예요. 


예수님도 말이에요, 기다리고 있는 거예요. 우리 상헌 씨가 소개한 것을 보면 예수님도 천국문이 열려 있는데 "들어갑시다" 하는데도 "난 못 간다"고, "난 하나님의 아들일 뿐이지 그럴 권한이 없다"고, "결혼도 시켜줄 수 없고 오시는 참부모가 와서 나를 안내해 주고 천국문을 열어 주고 축복을 시켜 줘서 가라고 명령을 하시면 참부모의 뒤를 따라간다"고 하면서 기다리고 있다는 거예요. 전부가 지금까지 그렇게 기다리고 있다 이거예요. 그거 얼마나 지루해요?

 

▣ 1998.11.20(금) 유엔을 통한 세계 요리 방안.  브리지포트대학.

- 브리지포트대학 의학센터 개원식. 

 

297-200 어제는 내가 소크라테스의 짝을 맞춰 줬는데 성인들과 유명한 역사상의 사람들이 이름을 걸어 가지고 선생님의 기념일 예복을 자기들이 해서 드렸다는 사실이 놀라운 것입니다. 그거 실제라구요. 그것이 관념이 아니에요.

 

저나라에 간 사람들의 상대를 지상에 가졌다는 것은 놀라운 것입니다. 영적 사람들이 아니에요. 지상의 사람들이에요. 또 그런 사람들을 모시는 것은 아무나 해서는 안 되는 거예요. 그 공을 알아야 돼요. 안 그래요?

 

 

▣ 1999.9.9(목) 중앙수련원.

- 천지부모천주통일해방권 선포식. 

 

303-289 내가 공자님도 잘 아는 사람입니다. 그런 말을 안 하지요. 논어 맹자를 다 읽은 사람입니다. 그러나 안 써먹어요. 내가 안 써먹은 그 주인을 찾기 위해서 공자님 아내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석가모니의 무슨 경? 무슨 만경? 八萬大藏經, 그거 내가 공부할 필요도 없는 거라구요. 간단해요. 뭐냐 하면 하나님의 아들이 되는 거예요. 하나님 점령할 수 있는 논리의 모든 결론이라구요. 그걸 모르고 있어요,  

 

암만 찾아도 없더라구요. 法이에요. 법, 법! 법이 인격적인 신을 몰라요. 그러니 어디 가든지 잡신교를 중심 삼고 통할 수 있는 것입니다. 절개가 없는 거예요. 그런 대표자의 왕비가 최 선생(최원복)입니다. 세계적인 문명 판도를 가졌는데 요즈음은 좋아하나 어쩌나?

 

* 다 축복해 줬어요. 여긴 누구 마누라야? (공자입니다. - 이경준.)

 

▣ 1999.6.1(화) 벨베디아. 하나님이 바라는 가정의 씨.

- 통일신학대학원생.  

 

302-093 지금은 나라하고 세계하고 멱살을 붙잡고 받아치면서 싸우고 있는 거라구요. 그게 뭐냐 하면 세계의 젊은 청년 남녀가 4억 쌍만 결혼하면 끝나는 거라구요.

 

가정 문제의 해결이요, 청소년 문제의 해결입니다. 그것을 하기 위해서 영계의 수천수만이 되는 조상 축복을 다 해 주고, 16살 되는 수억 되는 청소년들을 전부 다 축복해 준 거라구요.

 

그래서 참부모의 지상 재림! 공자, 예수, 마호메트, 석가모니, 성현들을 축복해 줘서 지상에 배치했다는 것입니다. 그 계열의 중심에 영향을 미친 모든 사람들을 축복해 가지고 전부 다 배치했습니다. 예수의 상대가 어디에서 살아요? (벨베디아입니다.)

 

그래, 여러분이 예수의 상대를 찾아가서 "언니, 수고한다"고 생일날이라든가 잔치하는 날에 선물이라도 가지고 가서 같이 먹자고 해 봤어요? 그 생활비를 전부 선생님이 대 주어야 합니다. 공자 상대, 예수 상대, 석가모니 상대, 마호메트 상대 전부 다. 

 

자기 교파 사람들은 "푸푸푸! 저거 거짓말이야!" 하고 원수시하고 있는데 나는 그들의 상대를 사랑하고 생활비를 대 주고 살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런 비참상을 알아요? 

 

마리아하고 요셉을 어디에 배치했는지 알아요? (남미입니다.) 그래, 남미에 있는데 그분들을 위해서 기도했어요? 그들을 돕기 위해서 한 달 동안 밥 한 끼는 금식해 가지고 40일 금식이라도 해 가지고 일 년에 점심 한 끼 안 먹고 도와주겠다는 생각을 해 봤어요? 

 

302-094 여기 나라는 누가 책임자예요? 그래, 예수님인데 예수님 상대자가 살림살이를 하는데 식사라도 한 끼 준비한다 해 가지고 헌금이라도 해 봤어? 이 쌍것들아! 

 

그거 사실로 믿는 사람 손들어 보라구. 손을 들라고 하면 잘 들지요. 여러분의 대표자입니다. 여러분의 형님이에요. 그래, 그다음에 공자는 어디에 배치했나? (중국입니다.)  

 

▣ 1998.8.17(월) 교구장, 교역장, 청년연합 간부 순결 강사 연수. 코디악.

295-057 예수님을 1973년 1월 3일 자로 축복을 해 주었습니다. 25년 전에 축복을 해 줬습니다. 그것을 처리해 줘야 됩니다. 예수님이 참부모하고 축복의 인연을 관계 맺을 수 없습니다. 2천 년 전입니다. 관계를 맺으려면 선생님의 아들이 가야 됩니다. 둘째 아들이 영계에 간 것입니다. 축복을 해 줌으로 말미암아 연결이 된 것입니다.

 

* 통일교회하고 기독교가 하나될 수 있는 단계에 들어왔습니다. 미국을 장자권으로 축복함으로 말미암아 예수님이 축복을 받았지만 예비 축복이지 진짜 축복이 아닙니다.

 

이번에 1억 2천만 쌍 때 실제 축복을 해 준 것입니다. 1억 2천만 쌍은 세계적인 축복입니다. 그러므로 말미암아 예수님이 금년 4월 17일 중심 삼고 실제 가정생활을 시작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그래서 훈숙이와 장정순이 한 집 살림을 하는 것입니다. 벨베디아에서 같이 살게끔 다 해 준 것입니다. 그래야 기독교가 축복을, 영계 축복과 지상 축복이 평면적으로 역사를 초월하고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그런 기반 밑에서 성인들과 살인마를 같은 자리에서 축복해 주는 거예요. 원수예요. 원수! 몇 천 년 떨어진 역사를 넘어서 가지고 성인들과 같은 자리에서 축복해 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