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그 아담이 없었더라면 하나님의 가치는 없는 것입니다.
▣ 1968.3.29(금) 부모는 역사의 기점이다. 전본부교회.
- 제9회 부모의 날.
019-321 하나님께서 제일 기쁘신 날은 아담이 태어난 날입니다. 이날은 실체세계의 하나님으로서 출발하는 첫날이기 때문입니다. 즉 우주적인 하나님의 가치로서 태어날 수 있는 실체적인 첫출발이 아담으로부터 시작되기 때문입니다.
그 아담이 없었더라면 하나님의 가치는 없는 것입니다. 내재적인 가치는 있을지 모르지만 상대적인 가치는 없는 것입니다. 즉 어떤 목적에 대해 바라는 욕망을 충당시키는 데 있어서 상대적인 입장 여하에 따라 그것의 현실적인 가치가 결정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제일 기뻐하신 날, 다시 말해서 만물을 지으신 그날보다도 더 기뻐하신 낳은 아담을 이 천지 가운데 세우신 날이었습니다. 그다음은 아담이 결혼하는 날입니다. 아담이 결혼하는데 하나님이 왜 좋아하실 것인가? 아담의 결혼식은 전적으로 볼 때 하나님의 결혼식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다음은 아들딸을 낳는 날이라고 했지요?
2. 해와는 누구의 아내예요? 아담의 아내인 동시에 하나님의 아내가 되는 것입니다.
▣ 1970. 10.3(토) 선악의 출발의 선후. 전본부교회.
- 제2회 전국 성화대학생 총회.
035-071 하나님에게 있어서 아담이 아들이고 해와가 딸입니다. 그 아담과 해와가 성숙하면 하나님이 아담 속에 들어가고 해와 속에 들어가서 결혼식을 하려고 하셨던 것입니다. 그러면 그 결혼식은 누구의 결혼식이에요? 아담과 해와의 결혼식인 동시에 하나님의 결혼식 아니에요? 그러면 해와는 누구의 아내예요? 아담의 아내인 동시에 하나님의 아내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천사장은 누구냐? 하나님의 아내를 빼앗은 간부입니다. 알겠어요? 사탄, 즉 악의 주체가 뭐냐 하면 하나님의 아내를 빼앗은 姦夫라는 것입니다.
3. 이것이 지금까지 역사에 숨겨진 비밀 중의 비밀이었어요.
▣ 1990.1.13(토) 통일의 길.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 조국통일대비 서울시 동 구역장 및 지부장 교육 집회.
197-171 아담 해와의 결혼식은 하나님의 결혼식이 되는 거예요. 왜? 하나님이 사랑의 대상으로 창조했기 때문에. 알겠어요? 이것이 지금까지 역사에 숨겨진 비밀 중의 비밀이었어요. 알았지요?
4. 하나님은 종적인 부모예요. 縱이라는 것은 한 자리밖에 없어요.
▣ 1990.1.19(금) 신인 사상의 완성. 국제연수원.
- 제17자 세계평화교수협의회 정치 총회 및 제14회 아카데미상 시상식.
197-263 아담 해와의 결혼식은 하나님의 결혼식이에요. 하나님은 종적인 부모예요. 縱이라는 것은 한 자리밖에 없어요. 종이라는 것은 1점밖에 없어요. 두 점이 없는 거예요.
1) 하나님은 종적인 아버지, 종적인 남편.
▣ 1990.2.24(토) 참된 통일과 하나의 세계. 용인 일화연수원.
- 인천 경기 강원 지역 참부모님 환영대회.
200-145 사랑을 중심 삼고 하나님은 종적인 아버지요, 인간은 횡적인 부모라는 거예요. 하나님은 종적인 남편이요, 아담은 횡적인 남편이라는 거예요.
5. 아담은 뭐냐 하면 하나님의 몸이에요.
▣ 1993.2.28(일) 구세주와 성약시대. 세계선교본부.
- 재미교포.
245-084 아담은 뭐냐 하면 하나님의 몸이에요. 아담의 결혼식은 하나님의 결혼식입니다. 세상에 이런 말을 하기 때문에 이단이라고 합니다. 하나님의 결혼식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은 누구냐? 내 종적인 아버지입니다. 종적인 아버지의 피살을 이어받을 수 있었던 본연적 나였다는 것입니다.
* 마음은 종적인 나입니다. 마음이 뭐라구요? 누구의 핏줄을 이어받았어요? 하나님의 핏줄을 이어받았다는 것입니다. 마음은 스승 중의 스승입니다. 타락했을망정 마음이 하자는 대로 하게 되면 죄가 안 됩니다. 절대적으로 마음은 스승 중의 스승입니다. 하나님의 대신자요, 스승 중의 스승이요, 부모 중의 부모입니다. 그 본성을 이어받아 심어진 씨가 마음이라는 것입니다. 그게 하나님입니다. 하나님이 종적인 주인이라는 것입니다.
6. 영계에 가 보면 그것을 확실히 압니다.
▣ 1993.11.14(일) 참부모와 성약시대, 참자녀와 성약시대. 본부교회.
- 제34회 참자녀의 날.
252-119 완성하게 되면 남자의 마음속에는 하나님의 성상이 들어가고 여자의 마음속에는 하나님의 형상이 들어가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의 실체 결혼식은 하나님의 결혼식이라는 거예요. 영계에 가 보면 그것을 확실히 압니다.
7. 거짓말도 새빨간 거짓말 같지만 천지의 비밀이 거기에 있어요.
▣ 1994.1.1(토) 참부모와 성약시대 안착. 본부교회.
- 제27회 참하나님의 날.
252-261 사랑의 주인, 생명의 주인 혈통의 주인은 하나님입니다. 아담 해와가 아니라구요. 아시겠어요? 그러니 아담 해와의 결혼식은 하나님의 결혼식입니다. 세상에 이런 말이 어디 있는가! 거짓말도 새빨간 거짓말 같지만 천지의 비밀이 거기에 있어요.
* 그래, 하나님과 결혼식하는 것이 남자 여자의 결혼식이라는 것입니다. 종적인 세계에서는 생산을 못합니다. 종적인 축은 하나이기 때문에 공간이 없어요. 공간이 없기 때문에 하나님은 횡적인 기준인 면적이 필요합니다. 면적을 가짐으르써 아들딸을 가질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아들딸을 생산할 수 있는 생산 공장으로 지은 것이 아담 해와입니다. 실체예요, 실체. 몸뚱이를 통해서 낳게 되어 있다구요. 양계에 가면 번식이 없습니다.
8. 하나님의 날.
▣ 1994.1.1(토) 신인애 일체이상. 국제연수원.
- 제27회 하나님의 날 기념예배.
253-042 무슨 하나님의 날이고 부모의 날이고 자녀의 날이고 만물의 날이에요? 그거 다 필요 없습니다. 하나님의 날, 그것 하나로 다 끝나는 것입니다. 그날이 뭐냐? 하나님의 결혼식입니다. 하나님이 결혼식을 하는 날이라구요.
9. 아담 해와의 몸은 하나님의 실체입니다. 실체의 하나님, 횡적인 하나님입니다.
▣ 1994.3.16(수) 성약시대는 2세 전환시대. 중앙수련원.
- 중앙수련원 대강당 개원 기념 및 수도권 식구 특별집회.
- 참어머님 미국 대학 가연 실황경청.
258-078 하나님의 사랑과 인간의 사랑이 어디서 시작하느냐? 아담 해와의 생명과 사랑과 양심과 혈통의 뿌리인 하나님은 틀림없이 종적인 입장에서 횡적인 자리의 아담 해와, 이들의 형상 성상이 하나된 가운데에 쏙 들어가는 거예요. 그래서 아담 해와의 결혼식은 하나님의 결혼식인 거예요. 알겠어요?
남자 여자가 가지고 있는 셍식기는 하나님을 해방하고 하나님을 완성시키는 기계입니다. 그러니까 하나님이 아버지가 되는 것입니다, 종적인 아버지. 횡적인 아버지는 완성한 아담입니다. 알겠어요?
그러니까 결혼은 뭐냐? 남자와 여자는 반쪽입니다. 미완성인 거예요. 결혼하여 사랑으로 하나됨으로써 함께 완성하는 것입니다.
* 결혼은 자기자신의 완성과 더불어 하나님의 사랑을 점령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럼으로써 하나님의 영원한 상대가 됩니다. 플러스인 하나님의 영원한 상대로 만든 것이 아담 해와입니다. 그러니까 하나님이 그 기준을 연결함으로써 외롭지 않게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아담 해와는 무엇이냐 하면 하나님의 몸이에요. 아담의 마음과 해와의 마음 가운데 들어가서 몸을 중심 삼고 묶어져 있기 때문에 그 아담 해와의 몸은 하나님의 실체입니다. 실체의 하나님, 횡적인 하나님입니다. 그러니까 아담 해와의 결혼식은 하나님의 결혼식입니다.
10. 왜? 사랑의 뿌리는 하나님이요, 양심의 뿌리도 하나님이요, 생명의 뿌리도 하나님이니 그 뿌리 되는 것이 먼저 체휼하는 것입니다.
▣ 1994.11.20(일) 탕감 복귀의 고개를 넘자. 중앙수련원.
- 16만 한일자매결연 대승리 집회. 점심식사 후 한국 여성.
264-330 그래, 아담 해와의 결혼식은 먼저 하나님의 결혼식입니다. 왜? 사랑의 뿌리는 하나님이요, 양심의 뿌리도 하나님이요, 생명의 뿌리도 하나님이니 그 뿌리되는 것이 먼저 체휼하는 것입니다. 순서가 그렇게 되는 거예요.
▣ 1994.11.20(일) 참된 자신을 찾자. 중앙수련원.
- 16만 한일자매결연 대승리 집회.
265-082 아담 해와가 타락하지 않았다면 아담 해와의 결혼식은 누구의 결혼식이에요? 하나님의 결혼식이에요. 왜? 뿌리라는 것입니다. 모든 사랑의 뿌리요, 모든 이상의 뿌리 되시는 하나님이 사랑을 먼저 느껴야 되는 것입니다. 마음이 먼저 느껴 가지고 몸뚱이까지 느끼게 되는 거예요.
'가정강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정이 얼마나 중요한가 하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 (2) | 2024.11.23 |
---|---|
내가 믿어서 가정을 구원시키겠다는 신앙을 해야 된다. (1) | 2024.10.16 |
부부싸움 - 12가지. (0) | 2024.09.12 |
결혼을 하는 이유 - 7가지. (0) | 2024.07.16 |
가정은 천국의 출발점. (0) | 2024.05.13 |